많은 제안과 기법이 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어떤 방법을 반드시 삼가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당신이 가끔 해야 할 중요한 일들과 당신이 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일들, 종종 효과가 있는 것과 없는 것을 추측하는 사람들이 있다.

제휴 마케팅 회사를 가동시키기 위한 다양한 접근법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고 싶은 것을 선택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수백 명의 마케팅 담당자들이 당신을 연결시키기 위해 모든 종류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목록을 가지고 있다.

또 다른 선택은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소매상 웹사이트로 바로 가서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보는 것이다. 두 가지 사전 선택으로,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이다. 이것들은 필요할 것이다. 또 다른 대안은 그들이 현재 연구해 온 그들만의 제휴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고 양질의 것으로 판명되고 수요가 있는 사업과 제휴하는 것이다.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질 좋은 아이템을 연결하여 구성됩니다. 당신은 중개인의 기능을 수행합니다. 당신의 일은 독자들이 상인 웹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트래픽을 만들기 위한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이를 달성합니다. 어떻게 트래픽을 얻습니까?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평가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있는 수많은 품목에 대한 평가와 비교, 또는 단순히 특정 문제에 대한 짧은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계열사 마케팅을 가장 잘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연결시켜 줄 수 있다.

매일 나는 연구와 이메일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예약한다.

내가 웹사이트와 동등한 누군가를 발견하면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을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그들을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다른 방법으로 유인하는 것을 유혹해야 한다.

당신과 연결하다

다른 기사를 작성하여 기사에 사용된 키워드로 게시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는 당신의 기사 하단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게시물은 약간의 비용으로 다른 작가들에게 아웃소 http://muktihot.com 싱될 수 있다.

미리 판매하는 페이지는 생산하기가 어렵고, 약간의 카피라이팅 기술만 있으면 된다. 당신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카피라이팅을 배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당신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제공하는 것이 두 분야에서 당신을 도울 것이다.

당신이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종류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중요한 행동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어떤 다양성을 원하지만,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고 신뢰하는 회사들과 접촉하기를 원한다.

단지 누구와도 협력하지 말고, 당신이 온라인에서 최고의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종합적인 연구를 하도록 하라. 온라인에서 제휴 마케팅을 논의할 것이다. 현금 온라인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술 판매업체가 판매해야 하는 품목을 홍보함으로써, 누군가가 당신의 독특한 링크를 사용하여 물건을 구입할 때마다, 당신은 수수료를 받는다.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반드시 예방해야 할 위험들이 있다.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상인에 대한 연구도 좀 해야 한다.

가맹점에게 알리지 않고 상인들이 사업을 폐쇄한 경우도 있었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개인 사업과는 달리 다른 급여를 보내는 것과는 달리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뱅크, 서킷 시티, 파인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다른 수수료 수입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내가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 이 프로그램에 등록한다면 나는 세 개의 별도 수표 대신 하나의 큰 지방 수입을 얻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 후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드는 시스템이다. 커미션은 양이 다르다. 가입할 수 있는 많은 대형 제휴 네트워크도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개별적으로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만약 인터넷에서 판매할 수 있다면, 그것에 따라 갈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존중할 수 있다.

백금 팁!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즉시 가정하지 말고, 사기로 무시하기 보다는, 그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그 모든 거래가 내 면전에서 폭발했고 나는 그 거래를 마케팅하는 것조차 후회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현금을 만들고 싶다면, 낮거나 나쁜 품질을 제공하지 말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