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에서 6승으로 3번의 도시 로드 휴가를 마치고 카디널스가 위대한 야구를 하고 있으며,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25경기 차로 밀워키를 이끄는 것은 리그에서 매우 공격적인 팀이다. 285타, 264타점 그들의 3타점, MVP 알버트 푸졸스가 실제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은 그의 선수 생활에서 처음 270타 미만으로 270타를 쳤다. 시즌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로드를 날리며 NL을 리드했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합계 18승을 거두었다.

4) mlb 시험 전에 밤에 펌프질한 후, 잠을 잘 자도록 최선을 다하라. 따뜻한 우유, 뜨거운 샤워, 엄마의 잠자리 이야기 등 아침까지 상쾌하고 준비되도록 도와준다.

22개의 대형 메츠(22-28) – 실제 요크 메츠는 승리 순서에서 일관성을 찾을 수 없다. 메츠는 일요일 필리스의 손에 3경기 완승을 피했다. 보통 필라델피아에 55경기 뒤진 채, 단지 22번의 선발 등판으로, 야구 한 경기마다 두 번째로 나빴다. 최근 메츠의 공격은 호세 레이예스가 주도하게 될 것이다. 카를로스 벨트란이 8개의 홈런과 28개의 타점을 기록하며 전력을 공급한 반면 타율 335이다.

실수가 자주 있는 사람은 자신이 좋아하는 조직에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다른 많은 요인을 고려하고, 이전 게임 공연과 현재 수치를 소중히 여겨야 하는 것과 같은 질병을 계산하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조직에 베팅하는 것이 확실하다. 이것은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

강점: 이 팀의 강점은 확실히 라인업의 중간에 있을 것이다. 마크 티세이라와 알렉스 로드리게스보다 더 좋은 1-2 펀치는 없을 것이다. 이 https://www.mt-doctor.com 두 선수는 모두 훌륭한 스프링 트레이닝을 했고, 둘 다 이 두 사업들 사이에 아마도 80개의 홈런과 250개의 타점으로 정말 굴러가기를 희망한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한 시즌 동안 500경기 이상 5경기까지 진출했으며, 내셔널리그 극동 애틀랜타는 디비전 플레이에서 필라델피아에 4경기 뒤지고 있다.

브레이브스는 브라이언 맥캔이 이끄는 295타율로 마틴 프라도스를 30타점, 29득점을 기록한 자이르 주르젠스가 최근 투구를 성공시켰다. 6승 56패의 평균자책점 1루타로 야간 경기

3 루수 : 뉴욕의 골든 보이 데이비드 라이트 (267, 8 HR, 27 타점)는 애틀랜타 치퍼 존스 (300, 12 HR, 27 타점)가 이끄는 이 특정 그룹의 주목할만한 베테랑보다 10만 표의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존스는 지금까지 훌륭한 시즌을 보냈지만, 부상당한 엄지 손가락으로 인해이 격차를 좁힐 확률은 줄어들었다. 최근 말린스는 여러 경기에서 그를 붙잡을 수 있었다. 미겔 카브레라(325, 10HR, 35타점)가 이 자리에서 쉽게 제정할 수 있으며, 돌핀 아레나 모퉁이에서 주거지를 찾을 수 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66-96, 2010년 5위 AL 이스트): 벅 쇼월터 감독은 지난 시즌 오리올스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지난 시즌의 거의 모든 대체 팀보다 50경기를 더 잘 치렀기 때문이다. 물론, 여전히 몇 가지 의문점이 있다.

특히 이 라인업은 위에서 아래로 투구하는 직원들에게 있어, 하지만, 요즘 노트북이나 컴퓨터가 훨씬 더 좋아 보인다. 이 젊은이들은 정말로 이 특정 부서의 새로운 떠오르는 팀일 것이다. 이 라인업에서 권력은 어디서 오는 것일까?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단지 시즌에 30개의 홈런을 날릴 수 있었고, 그를 대신하는 라자이 데이비스는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2009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토미 핸슨, 브레이브스 핸슨은 비수기에 하비에르 바스케스를 빼앗긴 흥미진진한 스태프에 합류했지만 데릭 로우와 팀 허드슨이 매일 그를 지도하는 가운데 한 박자를 놓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 흥미진진한 핸슨은 2009년 양키스를 그렇게 쉽게 지배할 뿐 아니라 말린스와 필리스를 규칙적으로 흡연할 필요가 없다. 곧 한슨으로부터 사이영의 논쟁을 기대하기 위한 질문, 그러니 TBS HD 네트워크에 더 많은 것을 채널로 고정하십시오.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시애틀 매리너스는 지난 10 경기 중 8 경기에서 우승한 후 다시 올라와서 500 매리너스가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밀어 넣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애틀에서 가장 경쟁적인 부문은 여전히 팀처럼 타격 233과 같은 모든 종류의 문제를 공격하고 겨울 시즌 시트를 사용하여 185 득점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