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기본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뛰어난 방법이다. 아주 좋아?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가방을 파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명심하라. 시간은 당신이 인터넷에서 실제로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누군가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디자인한 웹사이트, 생산된 전자책 표지, 복사 보조물, 또는 풍부한 키워드를 필요로 한다.

온라인에는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따로 정했다. 일단 내가 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으면,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독특한 수수료, 또는 그들을 유혹하는 다른 방법을 통해 그것을 호소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과 연결되다

신참일 때는 이런 얘기를 꺼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그것을 효율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지 주목하라. 올바른 청중 앞에서 그 물건을 얻는 방법을 알려주는 훈련이 있는가?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암시한다.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지 또는 적어도 어떻게 마케팅할 것인지를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영역을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 이름을 위해 소비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진짜 주택 부의 시스템이고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통제하고 있다.

당신이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래 일하고 싶은지, 당신은 당신 자신의 상사와 일꾼이다.

, 제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최고의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많은 경우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지 않고 새로운 고객을 찾게 될 것이다.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이메일을 사용하고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인내심이 필요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사실 간단하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기 좋다. 그렇지 않다고 말할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예방해야 할 위험도 있고, 가입하기 전에, 상인에 대한 연구도 좀 해야 한다.

실제로 제휴사에 알리지 않고 상인들이 실제로 사업을 폐쇄한 사례가 있었다. 제휴 애드뉴 마케팅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정말 수익성 있는 조직이 된다. 신속하고 적절하며 유용한 자료를 포함하는 웹사이트. 이 콘텐츠는 포스트, 제품 리뷰, 산업 뉴스, 핵심 인터뷰의 종류에 있을 수 있다.

개인이나, 사람들이 계속 돌아오길 바라는 건 뭐든지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피해야 할 몇 가지 위험이 있고, 상인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한다.

실제로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서비스를 중단한 사례가 있었다.

당신은 상세한 행동 전략을 가지고 제휴 마케팅 교육을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고 웹 서비스를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칠 것이다. 훌륭한 훈련 비디오와 웹나르를 찾아라. 당신은 시작에 일대일 훈련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사람들이 오고 싶어도, 그들이 머물고 돌아오기를 바라기 때문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을 소중히 여기고 어떤 종류의 상으로 그들에게 보상하도록 이해하라. 당신은 당신이 물건을 구입한 사람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이 당신의 집으로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사이트를 통해 사용자 자신과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목록 구조: 고객 목록을 개발하라. 고객의 목록이 클수록, 제휴 사이트에서 더 많은 돈을 받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로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세부사항을 공급하고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구매하도록 자극한다.

과거에 실제로 당신에게 잘 먹혔던 것들을 결코 떠나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권고라고 믿을지도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많이 벌는데 귀중한 진짜 전략을 잊고 버리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다. 심지어 나는 실제로 나의 IM 경력에서 그런 심각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했다. 그러나 나중에 내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g를 시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