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의 가격은 순이익이 적은 사람들에게까지 갈 수 있는 시간까지 떨어졌다. 나의 세 딸들은 모두 용돈으로 분 단위 카드를 사는 그들만의 유료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

몇 분이 다 떨어지면, 그들은 옹알이를 멈췄다. 내 주머니가 있는 휴대폰은 개인 휴대 전화에 대한 급여일 수 있고 나는 1년에 80달러 정도의 카드만 지불한다.

내게 있어 전화기는 내가 사무실에서 나갈 때 나는 내 전통 번호를 없애려고 하지만 당신은 휴대폰 책에 광고하지 않기 때문에 사업주들은 영원히 집에 갇혀 있다.

당신의 핸드폰은 당신의 차고 문 개폐기가 될 것이고 당신의 TV를 위한 보편적인 리모컨이 될 것이다. 예, 그것은 이상적이다! 마치 원스톱 쇼핑처럼 그것은 또한 원격 자동차로서 시간 기술에 장착된 새로운 차량으로 시작한다.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을 보아라. TV에서 아침 업데이트를 위해 보여주고, 겨울의 한가운데에서 따뜻하게 하기 위해 시동을 걸고, 그리고 나서, 항상 친구와 이야기하는 동안, 그것은 예쁘다!또한 로밍 요금 1 다른 골칫거리 당신이 휴대폰 서비스 제공자를 통해 정의된 대로 그 지역에 있을 필요는 없다. 그는 수신 및 발신 전화에 대한 로밍 요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로밍 요금이 가득 차지 않도록 하려면 단지 전화기를 사고 나서 몇 분만 구입하면 된다. 당신이 그것들을 필요로 할 많은 수가 로밍뿐만 아니라 전국적인 서비스도 포함한다.

e하지만 휴대폰이 우리의 삶의 방식을 영원히 바꿔놓은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로 생각되는 것은 그것이 우리를 연결시켜주는 것이다. 어떤 것이든, 문제가 되는 것은, 여러분이 휴대 전화를 가지고 있다면, 누군가 여러분 사이의 거리를 취소하고 그것에 연결할 수 있다.

심지어 여러분이 주머니 속에 쉽게 닿을 수 있는 가장 외로운 장소에서도,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우리가 원하는 다른 사람들과의 무선 연락휴대폰은 무선 주파수(RF)를 사용하여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정부 표준은 낮은 SAR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것은 실제로 휴대폰의 심각한 방사선 방출 위험입니다. 전자레인지처럼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고배출 열 조직이 작동됩니다. 이것은 조직을 근본적으로 요리합니다. 그러나, 낮은 배출은 어떤 건강상의 문제를 야기하는 것으로 증명된 적이 없다. 당신은 최소화 할 수 있는 것은 이 작업을 실제로 막지 않는 당신의 안테나와 함께 적절히 접촉하는 것이다. 안테나가 가열되기 시작하고 광선은 당신의 전화기를 잡고 있다면 보통 당신의 귀로 가는 단 하나의 시작점만을 가지고 있다.

전화기 밑바닥에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안테나를 막지 못할 것이다.평균적으로 핸드폰에 변기보다 박테리아가 더 많습니다(What!?) 농담이 아닙니다. 우리가 볼에 지속적으로 접촉하는 시스템은 수백만 박테리아가 살 수 있는 서식지입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휴대폰이 진동 경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일까요? 글쎄, 연구자들은 휴대폰이 주로 변기 의자와 비교했을 때 많은 다양한 부품으로 최신 유행하기 때문에, 이 휴대폰들은 더 많이, 유플러스샵 박테리아가 생존할 수 있도록 편안한 온도를 가진 주머니나 가방과 같은 장소에 입력된다고 설명했는데, 이제 값싼 전화 세정제를 사는 것으로 시작할 때가 되었다고 추측한다.

?당신이 사기 전에 조사하기 좋은 장소는 인터넷을 통해 있다.

그것은 물건을 사는 것을 멈추는 메카와도 같다. 당신은 모든 옵션을 어디선가 볼 수 있고 당신이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연구할 수 있다.

요즘, 휴대폰은 미니 컴퓨터와 거의 비슷한 역할을 하고 있다.

현대의 휴대폰은 인터넷과 Windows 시설도 갖추어져 있다.

또한 휴대전화가 특정한 손에 좋은 인체공학적인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