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미 여성들이 많은 현금을 개발할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여성들이 그들의 연구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당신의 사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처음에, 나는 이것을 듣고 놀라게 되었다. 그러나 그것은 여성들이 봉사하는 법을 배우고, 우리의 요구를 다른 사람들 뒤에 두고, 예의 바르게 대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연하는 것을 배운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 후에, 우리가 중요하게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우리는 힘을 준다. 공유는 그 주위에 두려움이 있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돌볼 것을 믿는다. 우리는 거기에 매달릴 필요가 없다.

이것은 가장 어려운 영향의 단계인 것 같다. 그것은 단지 그것으로만 그리고 포기한다.

당신은 돈과 관련된 투자를 시작할 필요가 없다. 그러니 단지 그만두지 말고 또한 당신이 필요한 것은 종종 일주일에 몇 달러만 있으면 된다. 당신의 월간 예산을 살펴보라. 당신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얼마나 빨리 약간의 돈이 일정 기간 동안 추가될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당신은 두 개의 개별 포트폴리오를 원할 것이다. 하나는 거래용이고 하나는 지불용이다.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주시하고 성과에 대한 새로운 자본을 할당한다.

그 의무는 공개라고 알려진 여러 보호를 투자하는 단일 가정에서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해 제자리에 적합하며, 단지 한 가족 부동산업자나 판매자만이 그 집이 곰팡이를 가지고 있는지 또는 캐빙을 하고 있는 기초가 있는지 밝혀야 한다.

상업적 투자에서 판매자는 구매자 보호가 얼마나 적은지에 관계없이 모든 것을 공개하기에는 부족하다. 왜냐하면 구매가 투자 의도를 위한 것이라는 가정이기 때문이다. 또한 그 투자자는 교육을 받고 자기 연구를 할 수 있다

기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어떤 회사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많은 고객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 안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부동산 소유자가 유치권을 갚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이것은 비트맥스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사람은 당신의 투자를 회수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다리를 쓸 수 있다.

유치권 소유자로서 그것은 이제 유치권을 압류하는 완벽한 책임이 될 수도 있고, 혹은 어떤 주에서는 당신이 새로운 집 주인으로 등장할 만큼 운이 좋을 수도 있다.

투자자들이 자신의 주식을 다른 사람에게 팔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투자자들이 주문이나 판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고 주가 하락의 큰 변동을 일으킬 수 있게 된 이 활동을 취해야 한다.

달러 기반 투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좋은 주식에 돈을 쌓게 함으로써 쇼핑을 하는 습관이 되는 초기 투자자에게 좋다. 우연히도 같은 주식을 저축하고 투자하게 된다.

주식은 그들이 생산하는 위험의 돈에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상당히 더 위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산업 투자 포럼, 그리고 하나의 코스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다른 어떤 것도 위한 것이다. 쉬운 팁 리스트 외에도, 여러분이 배워야 할 다른 영양 식품 목록을 개발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이해하지 못하거나 아는 것을 배우면서 추가하기 위해서입니다.

워렌 버핏의 철학을 투자하는 것은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책인 “지능적 재활가”에서 가르친 것과 정확히 같다. 그는 투자 경력을 통해 아주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다. 그것은 본질적인 이해를 가진 주식에 대해 이야기한 벤 그레이엄이었다.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주식에 투자할 때 그것을 실제 적용했던 것은 워렌 버핏이었다.

나는 가끔 세계의 노래에서 비소 중독에 대한 싼 집들을 의심하는 전화를 받는다. 이 전화들은 보통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부의 특정 주에서 걸려온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여기서 싼 집을 찾을 수 없다!이제, 우리 모두는 주택에 대한 중간 가격 지수가 전국에서 모두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싸구려 주택들은 보통 로스엔젤레스에 있는 값싼 주택들이 없고, 평균 주택 가격은 60만 달러를 초과한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과 연락을 해서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4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었던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수술할 수 없을 정도로 몇 주 동안 침대에 누워있었을 때 거절했다고 인용되었다.

워크숍이 들어오는 곳마다 이 워크숍에서 내 동료들은 당신이 훌륭한 투자자를 찾게 하고 우리가 어떻게 당신을 더 나은 투자자로 만들 수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는 것이 없다. 그리고 우리가 당신에게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웰빙 일관성과 결과에 대한 모든 투자를 하기 전, 도중, 그리고 후에 겪어야 할 많은 시도되고 시험된 시스템과 기술을 당신에게 줄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당신에게 보여줄 수 있는 한 그 사실을 명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