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실제로 부동산에 돈을 넣기 위해 돈이 필요하지만, OPM, 보통은 그 구성을 구하라. 그것은 당신이 찾고 있는 다른 사람들의 돈이다. 당신은 당신이 보는 곳마다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흥분하고 동기부여를 받았을 때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투자 꿈 현실을 만들고 싶은 돈을 기꺼이 줄 것 같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강좌에서 단점은 기업가 정신이 아니라는 것이다. 문제의 대부분은 이러한 제품들의 대다수가 보통 정말로 귀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그들이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당신의 무료 공공 도서관과 관련하여 그것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면 시흥장현시티프론트561 , 대부분의 경우, 그것의 모든 일반적인 허튼소리 또는 더 나쁜 완전한 허튼소리.

이 전략은 평평한 건물,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및 부동산을 구매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들어오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현금 흐름 시스템에 더 가깝습니다.한 부동산을 치료하기 위해 여러 사람이 지불하는 경우, 당신은 계속해서 더 큰 돈을 벌게 됩니다. 이것은 비상 수리를 포함하지 않을 수 있다는 진술이 아닙니다. 날짜뿐만 아니라 장소를 더 많이 가져올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 개념에 대해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매우 즐겁게 보인다. 비록 쉽지만, 그것들을 시도해 본 사람들에게 매우 적은 수의 기술들이 얼마나 많은지 찾을 수 있다고 물어 보라. 왜 항상 그렇게 하는가? 그 장치는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고, 훈련해야 하기 때문에, 산업에서 제안하는 수많은 방법들과 해결책들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당신의 노력의 일부를 지속하고 매달아야 한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속임수와 계획을 이용하면, 누구나 지속적으로 지침을 따르고 당신의 노고에 적합해야 한다.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훨씬 더 효율적인 것은 당신이 단순히 훌륭한 출발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한다.

세미나에 함께 가라고 권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단지 그들이 힘을 내고 지지하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당신이 무언가를 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하는 이슈를 발견하지 못했다. 이 세미나에서 다시 돌아왔을 때, 당신은 내가 기대하는 모든 것에서 다시 돌아올 때마다 엄청난 에너지와 인식을 가질 수 있었다. 내가 기대하는 것은 밖에 나가서 거래나 10을 쓰는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태어난다. 소득 창출 재산에 투자했기 때문에, 항상 당신의 정당한 끈기를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노련한 투자자들에게는, 그들은 모든 상황에서 항상 건전한 조언을 받는다. 그들은 단지 그곳에 있었고, 나는 부동산을 갖는 위험이 단지 이 분야의 정보 부족에서 만들어진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연구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거의 없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유기적인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모든 좋은 거래를 가장 자주 받는다고? 모든 것이 단순해지기 전에 힘들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부동산 투자 : 여기에서 당신은 미국 중부 지역의 집을 10만 달러에 찾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수준 현금 기류를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및 그러한 플러스를 포함한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가장 그럴 가능성이 높다면, 오랜 시간 후에도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죄송합니다, 이 투자 옵션은 명확하지 않다. 그의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의 노력만으로, 나의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이익을 얻었다.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그들이 미국과 거래를 할 수 있을 때만 그들이 리드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당신이 판매자들과 대화하는 당신의 기술을 위해 모든 마지막 전화를 걸어야 한다면, 그것은 완벽하게 문제될 것이 없다. 당신이 가격에 집중할 준비가 될 때마다 당신의 심사를 고치도록 계획하라.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이 동전을 만드는 것은 아무도 없다는 사실이다. 이것은 구루들이 가르친 방법이 실패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대답은 일이며, 잠재적 투자자는 일을 수행해야 한다.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고 옳다는 것을 스스로 납득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배운 것을 마음에 새기고 그것을 자신의 상황에 적응시키기로 선택한다면(기억하라, 모든 사람에게 더 나은 일은 없다) 가장 성공한다.

광고만큼 빠르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수많은 검사가 증언에 나타난 크기를 확인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시스템이 작동한다는 뜻은 아니다.

투자 사업 계획을 세우는 투자자가 플러스를 지원할 수 있는 업무에 계속 종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사업에 참여하기를 원한다면, 그렇게 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