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계열사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도청하고자 한다면, 핵심 정보 신용카드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와 관련된 품질로 고객들을 유인함으로써 신용카드 회사들 사이의 공식 웹사이트에 사이트와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가능한 고객은 공식 사이트에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제공되는 배너 광고나 링크를 통해 그들을 데려갈 것이다.

많은 남녀가 결국 제휴 마케팅 게임에서의 발전에 제동을 걸게 될 실수는 웹사이트에 많은 콘텐츠가 없는 적절한 순위다.

왜왜냐하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당신은 마케팅 틈새지식에서 그들을 이길 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기 때문이다.

제품을 만든 사람들은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정확하게 격려한다.

말 그대로 그들의 구제책을 팔려고 하는 전 육군 개인들. 그들은 만약 그들이 꽤 혼자 광고한다면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왜냐하면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광고를 지불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아마도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것이다.

나는 마케팅 제품이 당신에게 가르쳐 줄 것이라고 말할 수 있는 정직한 제휴 마케팅 제품들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의 지시로 인해 아마도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 새로운 온라인 광고주에게는 부의 계획이 없다. 좋은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데 드는 가장 높은 비용은 이것을 하는데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그 프로그램들 중 많은 것들은 당신이 정말로 빨리 부를 얻을 수 없다는 사실을 강조하지 않지만, 그 연구로 돈을 벌 수 있도록 돕는 사람이 있다.

신참일 때는 그런 식으로 생각하지 않는데, 실제로 내가 그 이야기를 꺼내는 이유는 그들이 제공하는 제품이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뒤집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의식적으로 그 제품을 얻는 방법을 제대로 된 청중보다 더 멀리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결국 당신은 계열사 마케터니까 당신은 마케팅 방법을 알아야 하거나 최소한으로 배워야 한다.

제휴 마 http://muktihot.com 케팅은 인터넷 소매업의 추구 유형 중 하나이다. 진입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그 절차는 단순한 광고여서 고객을 모두 데려온다. 하지만 그렇게 간단하다면, 이 수익성이 높은 게임을 하고 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할 것이다. 어떤 유형의 제휴 마케팅에서, 완전히 성공해야 할 일이 있다.

그 이유로, 당신이 제휴 마케팅이 어떤 효과가 있는지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어떻게 알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이 자리가 당신이 있어야 할 적절한 위치가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이 단지 여분의 돈을 벌기 위한 과제다. 하지만 그들은 벌었던 동안 벌게 될 것이다. 환상적인 많은 사람들은 제휴 프로그램 동안 정규직으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들의 직업을 그만둔다. 당신이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일하고 싶은지 조사할 때, 당신은 먼저 당신이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그리고 당신의 특기가 무엇인지 알아내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언제든,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아내고, 그 결과 모든 네트워크의 수를 기준으로 제한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의 평균 주문가치가 100달러 이상이며 수수료가 35%에 달하는 대체 제품이기 때문에, 이 제품들이 이 수수료 비율을 초과하는 비용을 지불하는 국내 제품이지만 제약 제품들은 상대적으로 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임씨가 말하고 의약품과 제약 제품에 대해 강조하는 것과 관련하여, 당신은 정말로 놀랄 것이다.

한 가지 사실은 실제로 모든 지점에서 제휴 링크를 홍보하는 것입니다.이는 상인 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람들은 조건이 정해져 있지만 구매자는 그 사람으로부터 공급됩니다.그러므로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원하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져야 합니다

웹사이트를 위해 사람들을 확보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확실히 좋은 생각입니다.만약 여러분이 트렌드를 위해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한다면, 하지만 만약 실제적인 이유가 장기적인 온라인 수입으로 간주된다면, 여러분은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정기적으로 당신의 콘텐츠를 읽고 기사의 하단에 있는 링크 중 하나를 누를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일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웹사이트를 통해 전문가는 제품 리뷰를 한 번 진행하고 리뷰를 통해 사람들을 바로 끌어들이고 리뷰를 판매하려는 계열사에 리뷰를 제공해야 합니다. 리뷰가 끝나면 웹사이트 링크를 제휴 제품의 일부로 연결한 다음 리뷰 페이지로 트래픽을 많이 전달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내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했다는 것을 간단히 말하자면, 후회되는 마케팅 공급조차 없다. 요점은 실제로 당신은 지속적인 돈을 벌고 싶고 또한 중요하며, 단지 웹 프로그에서 가장 위대한 것을 위해서 경매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팔지 말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