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했듯이, 빚을 지지 않는 열쇠는 자기 통제다. 신용으로 원하는 것을 살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그것을 당신의 직불 카드와 똑같이 생각해라. 즉, 당신은 그것을 살 돈이 있어야 한다.

즉 나는 그것이 이미 내 계좌에 있어야 한다는 규칙을 지금 당장 현금으로 지불할 수 있는 것처럼 유지하고 싶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해야 할 시간까지 당신의 계좌에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 계산서를 내도 괜찮지만 네가 도울 수 있다면 그렇게 지불하기 위해 살아있는 급여를 추천하지 않는다.

신용등급이 떨어지면 제때에 헌납카드를 월별로 지급해 신용평판을 천천히 다시 쌓을 수 있다.

하지만 이미 높은 이자율을 올리는 것을 놓치면 그때쯤이면 다시 이자율을 낮추기 매우 어려울 것이다. 그래서 구매에 대한 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도록 청구서를 즉시 갚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 금액의 일부만 지불한다면 빚진 거 있으면, 높은 이자율은 미지급 미지급 잔액에 적용될 겁니다.

어떤 사람들은 신용카드 잔고를 유지하면 신용 점수가 향상될 것이라고 거짓으로 믿는다. 이것은 실수다. 실제로 신용국은 당신이 지불하는 청구서의 몇 퍼센트를 알 방법이 전혀 없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의 모든 잔고를 갚고, 불필요한 이자 지불을 피할 수 있다. 카드현금화

그러나, 당신의 모든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비활성화되고, 비활성 카드는 당신의 신용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점수

신용원 은행은 미국을 대표하는 VISA 플래티넘 신용카드 발행자 중 한 명으로, 서브프라임 신용카드 크레디트원과 퍼스트 프리미어 은행의 최대 발행자 중 한 명이기 때문에 미국 경제의 현재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준다. 신용이 나쁘거나 신용이 없는 사람들을 위한 신용카드 시장을 궁지에 몰아넣었다.

여행객 이상 당신이 빈번한 여행자라면 휴가에 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위험할 수 있다.

선불 직불카드를 얻음으로써 많은 현금을 가져올 필요가 없다. 카드가 분실되거나 도난당할 경우, 발급자에게 전화를 걸어 무단 거래에 대해 계좌를 차단하기 쉽다.

신용 한도를 올려야 할 요금이 있나요? 다시 말하지만, 좋은 카드는 신용 가치가 올랐다고 판단할 때 신용 한도를 높이고, 그들은 추가 요금 없이 그것을 한다.

연회비 카드는 피하라. 또한 발행자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특히 신용 이력이 좋은 시간유명한 소비자라면 기꺼이 당신의 요청을 승인할 것이다.보존 방식의 인터넷 쇼핑은 일반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위험할 수 있다.

반면에 은행 계좌에 부착되기 때문에, 선불 신용카드는 당신이 어떤 것도 공개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훨씬 안전하다. 은행 정보

당신은 아마도 CC 지불 데빗 카드가 일반적으로 더 빨리 승인되는 것보다 직불 카드 지불로 더 빨리 지불될 것이다. 이것은 돈이 더 빨리 손에 들어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선불 직불카드로 지출한 돈은 카드 소지자가 계좌에 입금하기로 결정한 금액에 의해서만 결정되는 카드 계좌 잔액에서 직접 나온다. 카드는 특정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으며, 구매 및 입금 활동이 계속됨에 따라 신용 평판을 다시 세우는 노력에 기여한다.

당신은 항상 돈과 예산을 잘 관리해왔는가,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당신이 배워야만 했던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어느 시점에서 좋지 않다면 무엇이 당신을 변화시켰는가?

가끔 나는 보너스 보상을 받기 위해 신용카드를 연다. 좋다. 단지 동시에 너무 많은 다른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찾아라: 당신의 정상적인 소비 습관에 가장 많이 보상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보상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단지 그것만을 사용한다.

분명히 당신은 보너스 보상을 받기 위해 3개월 동안 또는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그리고 보상을 받는 것을 끝내면,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바꾸어라. 옛것

사람들이 신용카드로 빚을 지는 두 번째 이유는 그들이 매달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위의 규칙을 따랐다면, 당신은 당신의 계좌에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지불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지불하지 않은 것에 대한 이자는 당신이 구입한 물건에 대한 지불을 해야 할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우연히 긴급한 일이 생겼거나 당신의 청구서를 지불하지 못하게 한 어떤 것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하지 마라. 한 달 내내, 이해할 수 있고, 최소한의 돈뿐만 아니라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지불하고, 가능한 한 빨리 갚도록 해. 오, 그리고 제때에 꼭 지불하도록 해.

몇 달 후, 신용 상태가 개선될 수 있어야 한다.

6개월 동안 보안 신용카드를 사용한 후 신용 보고서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의 신용 점수가 정말 낮다면 당신은 당신의 선불/보증을 계속 사용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