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투자는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완전히 파악한다면 어렵지 않다. 규칙과 함께 행동해야 하고 시장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인지하고 입증된 많은 전략에 의해 위험을 제한해야 한다.

단기간에라도 시장을 탈출하는 것은 투자 성과를 크게 제한할 것이다. 반면에 주식 거래소에서의 방치는 특히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다.

지난 5년간 주식 틈새를 연구한다면, 주식 발행 선반으로의 몰락은 매우 어렵다. 그 대신 그 5년 동안 시장이 87% 상승했다. 10년 동안 주식 시장을 유지하면 투자의 98%가 증가할 수 있다.

2000년 기술 거품이 터지자마자 많은 투자자들이 일시적 손실을 경험했지만 장기 투자자들은 상당한 이익을 얻었다.

그러나, 그것은 비트코인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큰 수입의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당신은 추세와 거래해야 하지만 적절한 가격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추세와 시장 모멘텀과 외관을 예상하고 판단해야 한다.

베테랑 주식 투자자들에게 가장 큰 충격을 준 것은 주식시장이 아무리 보잘것없는 폭력으로도 각 뉴스 이벤트에 반응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주식시장은 영구적인 과민반응 기계가 되고 있었고 주식시장은 당신의 옛날이 주식이나 시장 장소를 거의 움직이지 않을 것이라는 뉴스 보도로 인해 체인의 원숭이처럼 홱 돌아다녔다. 지식 있는 투자자들은 기본적인 대중들이 맹목적인 또 다른 것을 알아차리고 있었다. 그들은 주식의 본질적인 가치와 가격 매도 사이의 점점 더 큰 격차가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슬프지만, 어떤 사람들은 주식 거래에 관한 한, 만약 이것이 주식 거래에 관한 것이라면, 실제로 단기 감축 제품이 아니며, 해결책들은 이 성공을 장기적으로 거래에서 하고 싶어 한다.

그것은 대부분의 시간을 대부분의 사람들을 속이는 것으로 정의되어 있고, 그래서 그것은 잘 작동한다.

어떻게든 그 지역의 주식을 계속 사들이고, 당신의 방향대로 될 수 있기 때문에 오늘 더 많은 주식을 사는 것은 어떨까? 믿어줘, 그건 효과가 없을 거야. 정부 자동차들이 기억을 되살리는 거야? 브로드컴이나 시스코는 누군가를 위해 필사적인 조치를 취하는가?

변동성을 극복하는 방법? 획득량을 다양화하라! 어떻게? 한 가지 방법은 상호 계정을 클릭하는 것이다. 그러나 가장 좋은 방법은 ETF(Etfs) ETF에 투자하는 것이다. ETF는 뮤추얼 펀드와 마찬가지로 주식뿐만 아니라 뮤추얼 펀드의 이점을 준다. 뮤추얼 펀드와 마찬가지로 다양화의 이점을 주지만 뮤추얼 펀드와는 달리 ETF를 구입하여 판매한다.

일반 투자와 유사한

주식시장 붕괴가 있을 경우 변동을 예상하고 수준을 예상할 수 있다.

거품이 있을 수 있다면, 당신은 거품 소득 주식의 폭발을 예상한다.

보통 보통 평균보다 높은 높은 높은 급여를 지불하는 주식이다. 그들은 유틸리티나 전화 서비스 제공업체와 같은 잘 확립된 회사다. 주식은 정말로 주식을 소유하고 배당을 받기를 원하고 배당금을 모으고 싶어하고 주식 성장을 배우는 데 관심이 없는 투자자로부터 사랑받는다.

주식은 그들이 제시하는 위험의 양에 따라 다르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상당히 더 위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제안 선택 기술을 배워야 한다.

시장에 속한 흐름에 관해서는 항상 최신 뉴스와 대화해야 한다.

이 항목에 대한 구매 및 투자 전에 주식의 실제 가치를 의식하는 것이 좋다. 투자 결정을 내릴 때 다른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고, 연구하고, 스스로 결론을 내리고, 누구든지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시작하라. 사람이 더 높은 투자 수익을 거두도록 보장된다.

상승 또는 하강 추세를 파악하기 위해 가장 선호되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은 전략보다 이동 평균을 사용하는 것으로 결론지어진다. 소비는 전략보다 이동 평균을 50일 이동 평균과 200일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주식 일일 가격에 사용한다.

우리는 50SMA(50일 간이 이동 평균)로 가장 잘 알려진 이동 평균을 신호 라인으로 사용하고 200SMA(200일 간이 이동 평균)로 알려진 이동 평균을 기본에 사용한다.

그룹 이동 평균이 얼마인지 물어보시면요? 간단히 구글로 검색할 수 있다.

이해하기는 간단할 것이다(여기에 차트를 게시할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1929년 3월 25일 문제의 관절염 지표가 나타났다. 그날 증권은 작은 충돌로 남쪽으로 향했다. 공황상태에서 가격이 하락하기 시작했을 때 일련의 마진 콜이 발행되었다. 주식시장 워크아웃은 깡충깡충 뛰게 될 사실의 전주곡을 강타했다.

1971년 이후 10년마다 수수료가 하락했을 때, 수수료 가격을 무시할 수 있다고 느끼는 투자자들은 물론 더 많았다. 첫 번째 주석에 대해, 그들은 주식의 방향에 대해 추측하는 비용을 충족한다.

그들은 더 이상 그들의 주식을 신중하게 조사한 투자자들을 확신시킬 수 밖에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