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사실은 이 초안은 에네스 칸터에 단 한 명의 유복한 거물만 가지고 있는데, 만약 그 많은 가능한 거물들이 콩고 공화국에 반하는 비스맥 비얌보라면, 그의 주식은 그의 10위부터 5위까지 수개월 동안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도되고 있다.

잠재력주인들은 블루스를 그만 울고 더 잘 코치해야 한다.

좋은 팀 선수들을 얻어야 한다.

각 팀에는 좋은 팀 선수들이 있지만 결국 훌륭한 럭셔리 모터 코치가 되는 곳에 그들은 수비가 경기에서 이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케빈 러브 전형적으로 미네소타 팀버우브 – 놀라운 수비 선수와 그 팀은 새로운 형편없는 우승이다.호를 달다그를 따르는 사람은 캐벌리어스의 포워드 르브론이고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는 절대 no23 저지를 입고 있고 리틀 엠페러 제임스는 나이키 조던을 상속받을 자격을 주는 유일한 NBA 선수로 정의된다.어떻게 하면 nba가 슬램덩크 참가자를 선정할 수 있을까? 하지만 누가 참여하느냐에 따라 뭔가 조치가 취해지게 된다. 또한 nba는 총 8명의 참가자를 선정해야 한다.

남은 엔트리를 이용하여 각 팀은 팬들이 좋아하는 4명을 선정할 수 있는 참가자를 지명할 것이다. 이것이 극복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각 팀에게 투표를 할 것이다.몇 가지 문제들 일거에 첫번째로, 팀들이 대표자들을 선출하기 때문에, 선발되기를 원하지 않는 선수들은 자동적으로 당신의 반지를 얻을 수 있고 그들의 특별한 팀이 뽑힐 기회를 얻게 할 수 있다.

두번째, 각 팀은 보통 주류에게 더 잘 알려지지 않은 선수들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다.

나는 정말로 어떤 에피소드에 대해 가지고 있다.

빌 월튼이 가진 재능의 양을 진정으로 인정하기 위해서는 70년대에 가야 할 것이다. 그는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을 거둔 최초의 히피였다. UCLA를 졸업한 후,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기르게 하고 산악인처럼 옷을 nba중계 입은 밴드 Gratefuly Old He를 들으며 고기를 먹는 것을 포기했다.류타바가오메트부터 생오이까지 다양한 식단이다. 그는 한때 FBI라고 불리기도 했다. 그는 그런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갔다.래리 버드는 경기를 이기기 위해 무엇이든 열심히 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눈을 바라보며 어떻게 줄일 수 있는지, 어떻게 줄일 수 있는지 말해줍니다. 그래서 전설은 그가 3점슛 콘테스트 전에 NBA 올스타 게임의 라커룸으로 걸어 들어가 다음과 같은 유명한 단어들을 외쳤습니다. 여러분은 모두 우수한 버드를 위해 경기한 후 코트에 나가 워밍업을 계속하고 침착하게 우승했습니다.NBA 구단주는 계약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는 선수나 표준 경기를 하는 팀과 협력해야 한다.

선수들이 가장 열심히 뛰지 못할 경우, 비스타 선수들이 있다.

한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데이비드 스턴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리모델링 계약을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실제로 2011-2012년 동안 집이 줄어들고 수입이 크게 손실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현실은 이 드래프트는 단지 당신의 세 번째 선택에서 제외될 한 명의 거물만이 있다는 것입니다.또 다른 거물급 인물이 콩고공화국 출신 비스맥 비얌보이지만 그의 주식은 덩치와 잠재력 때문에 수개월 후 10위권 이내에서 5위권 이내로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래리의 전설 버드는 3점슛 라인에서 똑같이 능숙하고, 자유 조직인 버드는 3개의 NBA 챔피언십과 3개의 시즌 MVP 상을 수상했으며, 심판에게 그의 쓰레기 같은 말을 뒷받침할 수 있는 10개의 Rpg 팀 선수와 리더로 그의 경력을 끝냈다.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하려고 한다.

왜 르브론이 나를 싫어하는지는 정확히 왜 그는 범죄행위를 저지르거나 누군가를 다치게 하기 위해 어떠한 행동도 하지 않았다. 그는 그가 아무리 미움받는다고 해도 결코 하지 않았다. 이 개인은 가끔 거만하지만 당신의 거울을 보고 당신이 처음 본 메시지를 옮기려 한다.

매우 자랑스럽거나 오만한 당신의 어떤 것에 대하여 당신은 개척자의 돌을 던질 수 있습니까?알-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잠재력이 있는 생선수에서 더 숙련된 공격수로 발전한 매우 긴 포워드 그의 얼굴에서 바스켓 경기까지 그의 뛰어난 측면 움직임과 믿을 수 없는 윙 스팬을 사용하는 방법은 여전히 아미누를 공격수의 잠재적인 방어 악몽으로 만든다.다음 판에 끼다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1971년에 그는 역대 nba 팀에서 두 번째로 많은 표를 받았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결국 nba 27,710점을 득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