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앨범, 지도, 가이드, 검색 엔진 순위와 같은 추가 기능을 웹을 통해 간단히 달성하는 경향이 있다.

0 애플리케이션 블로깅, 다운로드 및 RSS 피드도 웹 사이트 방문자에게 제공될 수 있다.

화이트 스페이스 활용 – 마찬가지로 너무 많은 이미지, 일본어폰트 배경 또는 화려한 글꼴로 페이지를 어지럽히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단순하게 유지해야 하며 화이트 스페이스에 관한 것을 사용하여 웹 디자인에 널찍함과 전반적인 깔끔함을 경험할 수 있다.

어떤 것이 클릭 가능한지 알기 위해 사람들은 매우 자연스럽고 그 다음에는 훌륭해 보인다. 그래서 가능한 한 롤오버 기법을 사용하라. 두 개의 표피 롤오버 텍스트 롤오버와 이미지 롤오버. 텍스트는 표현될 때 색상을 변경해야 한다.

밝은 색상 디자인을 사용하고 전기적인 전력 거품이 이는 외관을 위해 노란색이나 빨간색과 같은 극단적인 색상을 사용한다.

흰색(또는 빛) 재단에서 검은색(또는 어두운)으로 보이는 명백한 글꼴을 선택하십시오. 강렬한 그래픽을 하고 싶은 유혹을 받지 마십시오. 비록 그것이 여러분이 이것을 사용하는 것을 돕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준프로 웹 디자인을 위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그 서비스를 어디서 어떻게 검색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운전거리 내에 있는 웹 디자인 회사들을 알고 있다면, 그들의 포트폴리오를 확인하고 당신이 원하는 것과 스타일을 맞추지 못할 수도 있다.

또는 당신이 함께 디자인한 당신의 웹사이트 내에서 온라인 검색 엔진에 대한 연구를 볼 수 있다.

구글이나 야후도와 같은 작은 시장 과학 연구 읽기 어떤 유형의 기업이 더 나은 최상위 등급을 제공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브랜드는 특별하고 경쟁과는 다르게, 그렇지? 어떤 사람은 당신에게 일반적인 웹 디자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디자인 회사를 고용하고, 당신은 청중들에게 당신이 특별할 것이라고 표현하고, 오히려 당신은 전망이 정상적이고 평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은 경쟁과는 별개로, 당신이 갈망하는 사업의 성공을 아무도 모를 것이다.

당신의 컬러 테마를 고르는 것은 수천 가지의 의미일 뿐이다. 당신의 컬러 테마가 성공적이라는 것을 알게 된 것이 웹사이트의 스타일을 결정하는 첫 번째 단계에 크게 의존하는지 여부. 위대한 디자인은 실제 세계 온라인 커뮤니티가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해서든 웹 계획에 빠져있다.

당신은 웹 디자인에 정말 능숙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그들의 사업을 위해 사이트를 유지하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서비스를 고용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웹 사이트 디자이너

일단 모든 웹 디자인 사이트를 탐색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과 좋아하는 것을 나열하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웹사이트에 가지고 있는 것이 매우 복잡할 수 있다는 것을 공식화할 수 있다.

이 웹사이트들은 간단한 사용뿐만 아니라 인터넷 디자인에서 고려해야 할 해답을 매우 복잡하게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들어오기 위해 브라우저가 필요하다면 당신은 계속 흥미를 가져야 한다.

만약 브라우저가 정말로 잠재적인 쇼핑객이라면 그들은 인터넷 사이트에 남아서 쇼핑하기를 원한다.

잠재 고객을 웹 페이지에 계속 운영하기 위해 고객과 함께 디자인된 필요를 유지한다.

당신은 웹 디자인 회사가 다른 고객을 위해 디자인된 많은 다른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이것을 확인할 것이다.

많은 버밍엄 웹 디자인 회사들은 디자인 제공자를 제공한다.

이것은 실제로 신뢰할 수 있는 프린터가 있는지 고려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 사람들이 디자인 전문 서비스에 대해 질문한다면, 그들은 아마도 그렇게 할 수 있을 것이다.

GIF(Graphics Interchange Format)는 256가지 색상을 지원한다.

투명성을 지원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허용하는 배경을 지정할 수 있게 하여 사이트 색상 표면을 만들 수 있게 한다.

500달러는 설계율보다 가장 낮고 그 금액에 대해서는 그것을 요구하고 템플릿 웹과 보통 2시간에서 4시간의 수정을 받는다. 그러나 당신이 빡빡한 예산에 있다면 그것은 완벽할 것이다. 디자인 회사들은 당신의 인터넷에서 훈련된 개발자들이 기능하는 중거리 웹사이트에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페이지 청사진보다 콘텐츠에 훨씬 관심을 가질 것이다. 페이지를 단순하게 유지하라. 다만, 고객이 실제로 무엇을 전달하려고 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정보와 사진만 포함하라. 이 단순함을 유지하면 실행에 더 빠른 로드 시간을 보장할 수 있다.

웹사이트 디자인에서 돈을 벌기 위해, 창조적이고, 열심히 일하고, 동기부여를 하는 것이 현명하다면, 만약 당신이 이러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가정에서 혼자 일하는 것을 번창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재적 고객들은 당신이 당신을 얻기 전에 할 수 있는 일과 관련된 일을 보고 싶어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신경 쓸 것은 이것이 흉악범들을 위한 웹 디자인 직업을 훌륭한 선택으로 만드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웹사이트 디자인 산업에만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니다. 좋은 기회를 갖고 있고, 좋은 돈을 벌기 위해 비용이 덜 드는 직업을 사랑할 수 있다.

또한 저는 매우 의심스러운 호스틴을 만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