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일할 공간이 거의 없다면? 공간이 제한된 부엌을 어떻게 설계하십니까? 작은 부엌에 대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그것이 어수선한지 확인하고 싶다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작은 공간에 가능한 모든 것을 맞추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공간을 가지고 일하는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과 저처럼 매일 여러분과 저처럼, 여러분의 방에 맞는 가구 조각을 찾고, 그것을 사고, 발견하거나, 놀라운 경제성으로 만드는 데 시간이 걸린다. 내가 말할 때 믿어줘. 인내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기 위한 절대적인 필수야. 성공하라. 하지만 인테리어 디자인 목표를 보류하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가구와 가구를 잘 다루지만 모든 것을 칙칙하고 생기가 없어 보이게 함으로써 쓰러진다. 모든 방은 단지 한두 점의 아름다운 그림이나 인쇄물, 또는 밝은 색의 커튼일지라도 그것을 살아 있게 하기 위해 약간의 색깔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갈색이나 베이지색 커튼은 메인 커튼의 양쪽에 오렌지색 커튼 한 쌍을 걸어서 살아날 수 있다.

6개의 양쪽에 1피트의 밝은 커튼이 얼마나 놀라운지. 1피트의 갈색이 방을 위해 할 수 있습니다!

가구를 선택할 때 어수선함을 피하고, 단지 그들이 멋져 보인다고 해서 억양 조각을 사는 것을 거부하려고 노력하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가구를 너무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아무것도 넘어뜨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적어도 36인치의 교통 공간이 있어야 하고, 가족 중에 휠체어가 더 많이 있어야 한다.

최고의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장식가에게 투자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식사는 그 자체로 경험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올바른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당신은 그 경험을 더할 것이고 이것은 더 많은 고객들이 당신을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쫓겨나는 것을 막는다.

팬트리 갈로어 캐비닛은 잘 디자인된 부엌에서 가장 비싼 요소 중 하나로 간주된다. 고맙게도, 캐비닛 비용을 줄이기 위해 팬티를 설치할 수 있다!스마트 기능 식품 저장고는 효율적인 저장 공간을 제공하도록 설계될 수 있으며, 종종 간단한 요구 사항인 저렴한 선반의 풍부함을 수반할 수 있다.

리테이너 수수료 일부 디자인 회사들은 합의가 이루어지자마자 리테이너 수수료를 요구할 것이다. 디자이너는 젊고 신선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자신의 시간 또는 직원 시간에 대해 정당하다고 생각하는 수수료를 부과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사하는 집은 인생에서 새롭게 시작하고 싶은 것과 같다. 늙어 보이고 느끼는 집으로 이사하고 싶은 사람, 그렇지?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은 깨끗한 슬레이트를 원하고 새로운 집은 환상을 만드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오래되고 닳은 카운터톱을 교체하거나 고치고 당신의 잠재적 구매자들의 상상력을 돕기 위해 당신의 점유의 잔해를 제거하는 것이다.

화장실은 대개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고, 욕실이 많기 때문에, 빈 벽 공간은 눈에 띄지 않고 많이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화장실을 사용하여 벽에 갈고리를 걸고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예복을 보관한다.

화장실 벽 공간의 또 다른 서초동꽃집 옵션은 멋진 예술 사진을 욕실에 잘 걸어두는 것이다. 다른 공간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을 예술을 걸기에 적당한 장소로 과소평가할 것이다. 사실 그곳은 좋은 장소다. 그것은 당신이 화장실에 앉아 있는 동안 볼 수 있는 것을 줄 것이다!

풍수는 에너지에 관한 것이다. 그런 이유로, 마음에 들지 않는 아이템과 인테리어 스타일로 자신을 둘러싸는 것은 절대적으로 잘못된 방법이다. 풍수의 지도 규칙은 당신의 협회가 당신의 집을 만들거나 부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어필하는 무언가가 당신이 방금 전에 말했기 때문에 당신이 거기에 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

건축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엄청난 역할을 한다.

언뜻 보면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보면, 그 건축이 전반적인 디자인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들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깊은 영향을 끼쳤다.

분수에 대해 잘 경험한 인테리어 디자인 에를 물어보면 인테리어 디자인이 불완전하다는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 그것은 진정한 사실이다. 자연의 진동을 당신의 방으로 바로 가져오는 것보다 더 매력적일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물방울이 떨어지는 소리는 정말 가슴이 닿을 것이다. 분수대는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다른 실내 디자인 물체에 비해 지갑을 빼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이러한 맞춤 분수대는 실내 디자인에 주로 사용되기 때문에, 당신은 물을 더 자주 바꿀 걱정을 하지 않는다. 약간의 주기적인 유지는 맞춤 분수가 모든 영광에 있을 수 있도록 충분하다.

더 이야기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