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에 따르면, 적극적인 감시를 추구한 저급 성장 암에 걸렸다는 말을 들은 사람들은 사실상 80%의 생존율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판명되었는데, 이 중 10년 안에 사망해야 하는 환자들은 암보다 더 많은 원인 때문에 거의 19배 더 많은 생존율을 가지고 있다.

62 윙크 나는 PT가 소년들에게 뉴스 보도를 깨야 한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PT가 결코 거절할 수 없는 문신을 얻고 싶지 않다. 미안한 아이들, 엄마는 젖꼭지가 필요해서 네 테이블 때문에 돌아가셨어!대신, 내 가슴은 내 5번째 생일에 BTW를 하는 어떤 방법으로든 자랑스럽게 윙크하고 있어. 그러면 너는 내 몸매 어딘가에서 문신을 찾을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거야!

내가 어떻게 암에 걸렸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것뿐이야? 내 몸매에 내가 무슨 짓을 했니? 내가 죽을까? 내가 뭘 할건데? 어디다 닥치지? 뭐? 뭐? 어디? 왜? 왜? 혼란과 공포가 시작된다. 너는 망가진 존재다!

해결책은 누구나 쉽게 결정할 수 있는 것이었다. 역사에서 우리에게 보여준 수많은 질병과 싸우고 예방 사무소를 가지고 있는 진짜 음식, 온전하고 자연적인 음식, 즉 자연적인 음식을 사용하여 그것을 할 수 있었다. 만약 사람들이 스스로 약을 먹고 치유할 수 있다면, 이것은 의사의 방문을 줄이고 덜 약들을 의미한다.

처음에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가장 좋은 제안이 예고되었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단지 그렇지 않았다.

1B – (T1, N1, M0) 단계 암은 이제 결합조직(라미나 프로프리아)의 층과 (근육 점막) 아래의 얇은 근육 층으로 전이되었다. 이제 암은 점막하(T1)에서 전이되었을 수 있다.

암은 위(N1)에 가까운 1-2개의 림프절 사이에 영향을 미쳤다. 암은 먼 조직이나 장기(M0)에 도달하지 못했다.

야간 작업 – 수많은 연구는 간호사, 접촉 센터 에이전트로서 밤에 일하는 여성들이 유방암에 걸릴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새로 발표된 발견이 될 수 있고 여전히 더 많은 연구가 이루어져야 한다.

53 위켄 나는 모든 사람에게 강할 뿐만 아니라, 내 감정을 억누르고, 한 발을 다른 발 앞에 놓고, 가족 일정을 정상으로 유지하며, 누군가(내 개인적인 남편을 제외한)가 단지 나를 팔로 감싸고, 내 신진대사를 통해 소용돌이치는 모든 억눌린 감정을 풀어줄 용기를 가졌으면 좋겠다. 어떤 여자도 이 암 여행을 위해 자원하기 위해 손을 들어주지 않는다. 왜 그 소중한 여행이 당신 인생의 여자가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암을 추출해야 한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나쁘지 않게 걱정하라. 그리고 사무실 절차에서 보통 행해지는 것은 내가 알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암은 귀, 코, 스루트 서비스와 친숙하게 당신의 비강을 통해 제거된다. 그 절차는 보통 이 종양의 크기에 따라 1-2시간 범위가 될 수 있고, 의사가 그 후에 비강 경로를 향해 다른 작업을 시도해야 할 때, 당신의 코는 있을 것이다. 아프고 부어올랐지만, 이 보고서로 외부에 있는 어떤 것도 당신이 대규모 수술을 받을 수 없게 할 수 없다.

37 80세의 여성 내 백혈구를 계속 유지하기 위한 신우포겐과 누엘라스타 주사는 내가 순전히 내 엉덩이와 다리뼈를 아프게 하는 모든 단계를 만들어 주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 여동생과 니트 왕국과 함께 아침 식사로 걸어가는 전근을 밀어붙여 이 무서운 주사를 맞기 위해 6마일 왕복을 걷기도 한다.

놀라운 사실은 폐암이 아마도 가장 흔한 유형일지라도, 폐암은 아마도 가장 예방 가능한 유형일 것이다. 거의 모든 경우 85%에서 90% 사이의 담배를 사용한 경우. 수동적인 것으로 인한 많은 나머지 사례들은 차례로 예방의 선도적인 방법은 니코틴 비흡연에서 당신의 폐를 발암성 물질로부터 보호하는 것일 것이다. 25년 동안 담배를 끊은 흡연자는 당신의 폐를 구할 위험을 줄일 수 있다.

흡연자들은 이런 습관을 들이고 10년 후에 이 수준으로 위험을 줄이고 있다.

이런 이유로, 흡연자가 있다면, 당신은 즉시 그만두기 위해 현명하게 행동해야 한다.

암을 두 번 앓은 생존자로서 나는 암이 죽음의 단어가 될 필요가 없다고 이 책을 썼다. 당신은 살아가면서 많은 것을 변화시켜야 할 것이다. 책에서 읽듯이, 당신을 멈추게 하고 내가 완성한 모든 것은 나의 경험과 고통을 드러내는 것이고, 나의 고통과 고통을 위해, 당신은 당신의 특정한 암에 대한 편안함과 치유를 빠르게 깨닫기를 바란다.

암에 대한 당신의 성공적인 결과 사이에 서 있는 유일한 것은 면역체계뿐이고 그것은 강화되어야 한다.

독성 치료로 병원동행 파괴되지 말아야 한다.

우리의 세 가지 수술, 방사선, 화학요법 손상 이 다단계 모든 사람들은 잠시 후에 신체의 암세포를 가지고 있고 면역제품이 제대로 작동하는 즉시 그들은 손에 쥐어진다. 그래서 상식은 당신에게 그 시스템을 보라고 말해야 한다.

63 운동 내 일상은 체계적이다. 3개월마다 종양학자와 함께 방문하여 수많은 혈액 검사를 하고 있다(아직도 그 포트가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6개월마다 나는 유방조영술, 초음파 검사를 위해 외과의사에게 바로 내려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