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그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시간이 있었지만, 그는 여전히 그가 경력의 일부로서 이 시점에서 받을 자격이 있을 때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0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적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사업 부문에서 그의 경력 동안 더 많은 수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의 성적은 여전히 존경받게 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원인일 필요가 있다.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는 여러 밴드를 이기기 위해 팀을 이뤄서 머니는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소량이지만) 에고는 문에서 점검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결정짓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릴까? NBA 상위 3명의 선수들이 이전 부서에서 동일한 역할을 한 후에 정확히 같은 팀에서 경기를 한 적이 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요구하는 이유다.

팀과 데이비드 스턴스의 오만함에 따라(내 의견) 상위 선수들에게 욕심이나 집단변호협정(CBA)을 처리하는 방식에 따라 각자의 팀으로 돌아가지 못할 것이라는 일부 화가 날 수도 있다.

1968-1969년 기간 동안 NBA에 진출한 벅스는 안타깝게도 시카고 불스를 이용하여 충돌하면서 첫 번째 전투 89-84를 잃었다. 벅스는 초연 시즌 내내 새끼 돼지처럼 놀았고 27-55의 공적을 얻었지만, 동부 작업 그룹에서 최하위권에 있는 은빛 라이닝이 그들에게 다음 NBA 드래프트에서 첫 번째 픽을 주는 동전 던지기를 얻었다. 팀은 Lew를 선택했다. 알신도르, UCLA 올스타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서두를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얻는 걸 막을 수 있겠습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사람과 당신의 판매팀에 필적할 만한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을 이길 수 있다고 발표되었는가? 반대를 어떻게 처리하십니까? • 기업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인가? 아니면 왜 당신에게서 무엇을 사느냐? 또한, 당신의 전망과 사용자들을 분류하는가? 그들의 도전과 우려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계량화할 수 있나요? 계속해서 매일 돈을 내면 실제로 비용이 드는 것일까?

NBA에서는 부상하기 쉬운 농구에 비해 농구 경기에 참여하는 수익성이 적은 남성이 더 적다. 이러한 이유로, 경기 주제의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훨씬 쉽다. 쿼터백이나 스타 플레이어가 24시간 이내에 농구 라인을 발표하고 손상 정보가 항상 최신 상태가 아니며 라인 이동 전에 정보를 가지고 있는 라인 내에서 반영되지 않을 경우를 제외하고는 포인트프레드는 축구보다 더 정확하게 조정될 수 있다.

장애인에게 큰 이점으로서

또 다른 추세는 이 3점짜리 음료의 확산이다. 상승, 빠른 브레이크, 중간 레인지 점프 샷이 예술을 잃었다. 1970년대에 자금을 지원한 이 게임을 지배했던 거물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3점 만점에 여전히 림을 쾅쾅 치면서 경기당 전형적인 점수는 급격히 떨어졌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전에 3점슛을 채택하여 리그를 개선해야 했다.

수비 마무리에서 또 다른 강자인 오카포는 수년 동안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기록하고 거의 2블록/게임을 얻는다. 이것은 단지 센터에서 차선을 채우고 NBA에서의 발생을 방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종류의 생산이다. 리그와 오카포르 운동에 관한 덜 공격적인 양의 양을 포함시키는 데 정확히 중요한 것은 그가 호네츠알렌 아이버슨의 이러한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게 해준다.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를 작성한 앨런 아이버슨은 한 경기에서 조던을 두 번째로 바꾼 것으로 유명했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는 헤스였고 이전에 NBA에서 선수들을 위해 가장 힘든 시간을 보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당신의 아이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속임수를 알아냈다. 그는 보통 몇 가지 가짜와 크로스오버와 함께 순전히 빠른 속도로 그의 움직임을 감시할 수 있는 몇 가지 속임수를 알아냈다. 를 하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입었지만 65경기를 뛰며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5블록을 기록하며 30분 만에 출전할 수 있는 긴 경기를 펼쳤다.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부상으로 인해 선수 생활을 했고 매 경기마다 정확한 운동화를 하지 않았다.

레니 윌켄스는 1993년부 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터 90년대 초반까지 시즌의 코치였다. 그는 1990년에 네이스미스 메모리얼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최근 그는 50명의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