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인상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르치는 책을 찾아라. 처음 몇 페이지에서 부자 코로나 소상공인 5차지원금 아빠, 불쌍한 아빠는 대차대조표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소개했다.

파산은 종종 향후 10년 동안 당신의 신용 상태의 결과로 나타날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당신이 10년 동안 일관되게 살기를 기다려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나는 사람들이 파산 후 2년 이내에 주택담보대출을 받고 집을 얻는 것을 도왔고, 경쟁적인 이자율을 가지고 있다!핵심은 새로 시작하고 각 개인 재정 도관에 책임을 지는 것이다.

어린 시절에 이 일을 배웠을 때 부모님으로부터 배웠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숙달하지 못했다면, 그것은 너무 중간이 아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찾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재정 계획이 영양을 공급받는 것에 간단할 것이다.

다행히도, 여러분의 은퇴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현재의 좋은 프로그램들 중 하나는 401k 401k 입니다.그 중 하나는 전국적으로 많은 고용주들이 제공하는 은퇴 계획이고 여러분의 개인 재정에 이상적인 많은 세 가지 목적입니다

이자 부담을 피하기 위해 매달 만불로 지불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적어도 당신이 지불할 수 없는 것은 당신이 최소한 최소한의 지불을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 달 말에 잔액 만불과 관련된 자금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불필요한 이자 수수료를 피할 수 있다.

가능하면 언제든지 청구서의 최소 금액 이상을 지불해야 한다.

매달 더 빨리 0의 잔액을 받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돈을 더 빨리 일하게 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비즈니스와 신용등급 점수가 계속 확대되면서 좋은 위치에 살게 될 것이다.

모든 것은 사람이 가치있거나 가치가 없는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것에 달려있다.

모든 것은 그 도구를 생산하는 도구에 달려있다.

예를 들어, 불은 또한 부도덕한 도구다. 당신은 집을 불태우거나, 그것을 당신의 음식을 요리하거나, 재산이나 집을 요리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달려있다.

당신의 계획은 월 단위로 잔액을 특징으로 하는 어떤 계좌라도 상환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높은 부채와 이 낮은 이자율과 미래의 지출에 대한 더 나은 기간을 명심할 수 있는 모든 이점을 명심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훌륭한 신용 점수는 미래의 고용주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사업으로 믿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Price Renowned는 당신이 달콤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원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그렇지? 가장 저렴한 가격에 가장 좋은 금융 소프트웨어를 얻고 싶다면, 그것은 강한 생각이지만, 재정적인 영향을 위해 품질을 희생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은 분명히 너무 비싼 것을 두려워하고 있다.

심지어 가장 싼 소프트웨어를 얻더라도, 당신은 정말로 더 나쁜 성능을 얻을 것이다.

발견할 수 있는 것은 웹을 사용하여 부채 구제 회사 수 대신 이름을 얻는 것이다. 바로 가서 휴대폰을 주목하라. 이 회사들 중 많은 회사들은 무료 상담을 하고 있다.

그곳에서 그들은 당신의 현재 재정 상태를 검토하고 당신의 모든 빚을 생각하게 될 것이다. 그 회사는 당신이 프로그램(결제 프로그램일 가능성이 있는 것)의 결과로 이상적인 후보가 될 때를 결정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등록되어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등록되어 있다고 생각해라!

목표를 설정하면 목표가 달성될 때마다 자신의 대접을 허용할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훌륭하고 시험된 시스템이며 지연된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신용카드를 갚고, 구매를 계속함으로써 자신을 대한다면, 이 유혹에 빠지지 말라.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당신의 카드가 지불되면 한턱을 내라. 그러나 당신의 필요에 맞는 부스트 트리트먼트는 당신의 필요에 적합하다.

그래서 개인 재정을 정리할 수 있도록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어떤 집중적인 시험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당신의 돈을 필요로 하는지 그리고 당신의 낭비와 잘 연관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좋은 생각을 얻는 것이다. 첫 번째 부분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것, 예를 들어 음식, 식료품, 건강, 교육, 교통비, 저당권 등과 관련된 것들을 포함한다.

이것들은 당신의 일상 생활 필요에 따라 쓸 수 없는 비용들이다. 많은 비용이 들지만, 여러분이 단순히 소비하는 것 중 하나이지만, 괜찮은 생활방식을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 외식, 가족과의 여행, 쇼핑과 같은 것. 단지 재미를 위해 쇼핑하는 것. 이런 것에 헌신하는 것은 좋지만, 사람들은 그렇게 하지 않았지만, 그들은 여러분의 생활방식에 대해 완벽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이제 추가 과일과 야채는 개인 금융 계좌에서 볼 수 있다.

이것은 체크, 저축, 주식시장과 같은 것들이 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현재 가치나 균형을 포함하여 그것들을 모두 나열하고 싶어한다.

개인 금융 블로깅은 내가 정확히 받아본 어떤 책이나 수업보다도 돈을 절약하고 쓰는 능력을 향상시켰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당신에게 제시된 추상적인 소득원리를 넘어서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그들 자신의 돈을 다루는 것에 대한 실제 사람들의 평가를 받고 있고, 그것의 가장 좋은 부분은 다른 사람들보다 진실하고 피드백이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