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좋아하는 5명의 선수 중 데론 윌리엄스 1이 계속 부상하고 현재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결함에 대해 어떻게 말할 것인가(그림, 그의 머리 등) 하지만 윌리엄스는 그가 간단한 휴식 시간에 코트에 뛰어드는 것을 보면 내가 고개를 끄덕이고 매 순간 미소를 짓는 것을 알 뿐이다.

NBA 역사상 위대한 센터들 중 일부는 그들의 지배력 내에서 실제 후프 윌트 체임벌린이 카림 압둘-자바를 얻는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경기를 혁명시켰기 때문에 두각을 나타냈고, 여전히 경력에서 대부분의 점수를 보유하고 있다.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은 유산 행성인 NBA 스포츠중계 를 떠난 위대한 센터로 능가한다.

3 –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1일 151일 만에 그는 최근 25,000개의 커리어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주로 슈팅 득점자인 사람에게는 엄청난 업적입니다. nba의 건설 득점자 중 한 명, 코비는 실제 어디서든 슛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12에서 3 포인터, 그리고 다른 누구라도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통산 25,790점으로 출전해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올랐다. 32세의 브라이언트는 또 다른 챔피언쉽 시즌인 프로 5번째 시즌에서 벗어나고 있다.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이 달려 있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는 코트를 날아다니며, 거의 모든 상황에서 스퍼스 게임이 더 가까워질 뿐만 아니라, D 태도로 당신과 함께 엉망진창이 된다. 그는 선수들의 피부 아래에서 얻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NBA가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것을 좋아한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환상적인 66-16 트랙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 실제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를 NBA 결승전에서 벅스 트래로 이끌었다. 볼티모어 총알을 4연속 온라인으로 쓸어내렸다.

1991-92년 미국프로농구(NBA) 시즌을 성공적으로 방어한 불스는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팀을 6경기에서 꺾었다. 마이클 조던은 결승전 이후 다시 선발되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시점에서 가치가 있기 때문에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20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다.

그리고 방어력이 되기 위해서는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이 공격 중단에 도움을 주는 것보다 훌륭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거의 모든 범주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그의 존재를 설명해야 한다.

리그 내에 30개 이상의 팀이 있다.

물론 30개 이상의 nba 스윙맨 반바지가 있다.

각 팀은 적어도 두 가지 다른 색상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광범위한 다양성을 의미한다.

게다가 NBA 팀들은 그들의 유니폼을 작은 시간마다 정기적으로 바꾸거나 심지어 균일한 라인업을 추가한다.

이것은 보통 더 나은 NBA 팀들이 행사를 기념하고 축하하는 것처럼 이용할 수 있는 많은 복고 스윙맨 반바지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팀들이 기념복을 입도록 하는 것을 통해 이루어진다. 유니폼, 보통 제한된 시간 동안 이 유니폼들은 바지와 함께 나온다. 이 반바지는 대중에게 판매되고 판매될 수 있다.

NBA는 반바지를 판매할 수 있는 거대한 시장을 가지고 있지만, 또한 그들의 노력을 극대화하지 못하고 있다.

관중들에게 NBA 매장 사이트에는 이런 징후가 거의 없고, 나쁜 것도 있다.

이제 나의 세 번째 출발 5는 모세 말론이 그의 점심 페일 작업 루틴을 가지고 중심에서 출발하는 모든 것이 정말 좋다. 출발 2 포워드는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유타 재즈의 Mailman Karl Malone이 될 수 있다.

이 라인업을 마무리하는 나의 두 선발 경비원은 LALakers Magic Johnson과 함께 연주하는 마이애미 히트의 LeBron James이다.

이 초안이 그렇게 재능이 없는 것인지, 아니면 유럽 선수들이 될 것인지, 어떤 사람들은 그 초안의 재능 수준에 돈을 쓰는 것을 혼란스럽게 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에게 그 사실을 알게 한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그의 기간이 주목을 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선수 생활의 한 지점에서 받을 자격이 있는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20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방어력이 되기 위해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h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