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재정에 따르는 가장 큰 팁은 저가의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이것은 특히 돈이 관련된 가발을 정확히 밟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그렇다. 불필요한 재료에 쓰지 마라.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을 바로잡기 위해 쓰지 마라. 다음에 집에 가서 그것을 사고 싶지 않은 것을 결국에는 그것을 사지 않을 것이다.

편의 – 보통 현금과 같다면, 코칭 개인 금융 기본을 얻는 것만큼 유창하고 복잡하지 않은 필사적인 펀드로 저축을 해야 한다.

또한 그것이 쉽지 않다면, 그것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도 은행 당좌예금 계좌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검색 엔진이나 지점에서 당신의 은행과 함께 계좌를 개설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이 계좌를 사용해야 한다.

당신의 긴급한 현금에 맞추기 위해 기회는 이자율보다 크지만, 그것은 간단한 계좌 표준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순식간에 설치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이미 식료품점 사이의 통로를 통해 쇼핑 카트 소프트웨어를 밀어야 하고 우리가 도착하기로 계획한 수량의 두 배를 가지고 있는 시간은 항상, 항상, 항상, 쇼핑 목록을 만들고, 그것을 따르지 않고, 그 데이터베이스에 없는 어떤 것도 구매하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옷장, 음식 또는 볼거리와 같은 어떤 종류의 쇼핑도 포함해야 한다.

사탕 랙과 껌을 쉽게 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충동구매를 위해 특별히 지도화되어야 한다.

두 번 확인하고, 그것을 준수하라

부채를 탕감하거나 줄이는 것은 일반적으로 부채를 탕감하는 과정이라고도 한다.

지금, 용서를 받을 수 있는 부채의 양은 요인과 관련된 요인에 의해 결정된다. 이 분산에도 불구하고, 50%는 일반적인 수치인데, 그것은 당신이 알고 있듯이, 당신이 알고 있는 부채의 50%가 매우 많이 삭제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월급을 덜 지불해야 할 때 개인 금융 상황을 되찾는 것은 훨씬 더 간단하다!

돈이 부도덕하다는 것은 무슨 의미일까? 그것은 일관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돈 자체로 돈에 대한 선은 어떤 문제나 불신에 대한 해결책이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이 그들의 모든 문제에 대한 해답이라는 오해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돈이 부도덕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당신은 그것이 단지 도구일 뿐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불, 망치, 톱 등등.

이러한 문제들은 정기적으로 시장에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다.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한 이전의 경험이 없다. 은행에 갈 때마다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하는 우리 모두가 있고 그와 나는 우리가 해야 할 걱정을 실제로 묻지 않도록 오명이 붙어 있다.

개인 금융과 부채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살펴보기 위해 실제 다음 시나리오를 살펴보자. 당신의 순 월 소득은 3,000달러 당신의 총 지불액은 2,500달러 입니다. 만약 당신이 월 최소 지불이 필요한 4,000달러의 금융 정보 구매라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수입을 초과하기 전에 100달러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에 관한 A는 진정한 진술이 아니라고 말할 것이다. 실제로 당신의 수입보다 1,000달러, 그리고 실제로 한 사람에 대해 1,500달러를 지출할 수 있는 사람은 그 달을 실제로 쓸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이다. 어떤 것을 청구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단지 개인 금융에서, 재정 상황의 건강을 결정하는 것은 지불이 아니라 부채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내가 지금 당신의 지갑이나 지갑을 본다면, 당신의 돈은 철자가 되어있을까? 네 돈은 지갑 안에 다 구겨질까? 당신의 돈은 지갑에 접혀질 것인가? 지갑이나 지갑에 온통 동전이 묻어 있을까?

어떤 사람들은 저축한 돈을 은행에 지불하기 위해 쓰고 있다.

왜냐하면 통화 상태가 좋지 않을 때, 그들은 종이 핀과 같은 충전 카드를 구입했기 때문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무담보 신용카드의 목표를 잘못 해석한다.

그것은 현금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다. 플라스틱 화폐가 현금이 호환되지 않는 경우에만 사용되어야 하는 소비 일상적인 돈으로 대체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2만 달러를 지원하고 금 약혼 반지를 위해 당신의 시장 상점에 가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지금 구호 프로그램의 역할을 살펴보자

예산은 돈을 절약하기 위한 것일 뿐만 아니라, 당신이 불필요하게 지출하는 비용과 수입이 지출될 방법을 식별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매달 얼마나 많은 저축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생각을 갖게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사람들이 그 소프트웨어로 뭐라고 할까요? 좋아했나요? 싫어했나요? 만약 당신이 편견이 없는 온라인 리뷰를 발견한다면, 이것들은 당신이 곤경에 처한 적절한 리뷰를 결정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단지 편견이 없는 리뷰가 컴퓨터 소프트웨어에 대해 한 가지 위험한 말을 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해서 조심하라. 그러나 때때로 그들은 당신을 특정한 소프트웨어 한 조각으로 가리키는 재정적 동기를 갖게 될 인텔리 것이다.

개인이 어떻게 자신의 시간을 관리하고 투자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