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가 보안 계층을 아는 것은 그 이름이 지적한 바와 같이 심리적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할 것이며, 결국 어떤 형태의 보안 계층이 통합되는 것이다. 효과적인 보안의 좋은 예는 죽은 보안이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강제 게시물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보안 도어 브레이스다. 도어 브레이스는 250파운드의 훌륭한 남자가 당신의 문 안으로 발길질을 하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15초마다 국가에서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

강도 비용은 당신에게서 추가로 제거된 것일 뿐만 아니라 개별적인 환경이 깨지는 느낌이다. 다른 관련 비용은 범죄를 당국, 보험 회사, 기간에 보고하여 정확히 무엇을 훔쳤는지 확인하고 그것을 바꾸는 기간이다. 내 집은 몇 년 전에 부서졌고, 이것을 발견하기 위해 하나님의교회 강도 사건 이후 몇 달 후에 무언가를 얻으려고 했다. 처음 보고서를 제출했을 때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몇 달 동안 계속 없어진 것들을 발견했다.

동작 탐지기는 이미 집에 있는 사람을 탐지하는 훌륭한 방법을 만든다. 무선 에너지를 보내고 간섭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이러한 작업을 한다.

만약 숙박에 동작이 있다면 경보가 트리거된다. 차례로 신호가 제어 박스로 전달되고 경보 차임벨이 울린다.

이웃 감시 기술에 참여하거나 시작 – 자유롭고 쉽고, 단지 당신의 집 보안을 향상시키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하지만 이웃의 보안도 그렇다.

모든 게이트에는 핍홀이 설치되어야 한다.

이것은 보통 매우 저렴하고, 실제 문을 열기 전에 방문자를 확인할 수 있는 장치를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같은 이유로 인터콤은 방문자와 접촉하거나 걱정을 비활성화하기 전에 통화하기 쉽게 할 수 있다.

주택보안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중요한 세부 사항을 정리하기 위해 노력하라. 당신이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은 잘못된 종류의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다. 그것은 완전한 돈 낭비가 아닐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예를 들어, 구매는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지만, 당신의 집 구조는 그것에 대처할 수 없지만, 그것은 꽤 위험해질 수 있다.

오작동이 일어나, 당신의 집 전체에 가까운 가정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기회. 다른 한편으로, 무선 시스템을 무작위로 획득하면, 이것은 보안이 원하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외부 도어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데드볼트가 프레임에 문을 잠그는 실질적인 잠금 장치로서 항상 키를 필요로 하고 외부와 반대로 열리는 요소만 필요한 레버 버전으로 되어 있다.

만약 유리가 근처에 없다면, 실제로 가장 큰 레버 버전은 집을 소유한 사람이나 보호 조치에 관심이 있어야 하는 아파트에 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실제로 더 잘 준비한다.

가정 보안 연간 600억 달러 규모의 산업 광고가 중단되고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면,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가정과 가구 안에 투자된 상당한 은퇴가 있기 때문에 보안 제품이나 보안 시스템을 구입할 것이라는 것이 현명해 보인다.

빈 회로 시스템을 사용하면, 예를 들어, 누군가가 문을 열 때, 회로가 실행되고 경보음이 울리는 반면, 폐쇄 회로 시스템으로는 문이 닫히면 회로가 닫혀 있는 상태로 유지된다. 그러나 문이 열리면 회로가 깨지고 경보가 발생하는데, 이는 인간적으로 볼 때, 개방형 전기 회로 홈 보안 시스템의 가정에서 더 큰 어려움을 겪는 것과 유사하다.

여러분은 개에게 의존할 수 있지만, 여러분의 가정 보안 기술을 기술적인 진보와 혼합하여 무선 경보 시스템이 지금 움직이고 있다.

이것의 아주 좋은 타이오는 이 예시와 함께 장착된 도어 홈 보안 시스템이다. 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선택하는데 어떤 요인이 가장 권장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6 채의 집 중 하나는 매년 보안 경보의 목표이며 FBI 통계에 따르면 가정 강도 사건에서 소비되는 상품의 가치는 평균 1900 달러에 육박하고 분명히 집에 가해지는 1500 달러에서 2000 달러에 달하는 또 다른 피해입니다.

집을 떠날 때마다 거의 모든 창문과 문을 잠그지 않고 만들어라. 이것은 심지어 누군가가 블록 동안 짧은 산책을 하거나, 아마도 몇 분 동안 집을 떠나기 위해 떠나는 것이다. 많은 집들은 현관문을 통해 막 걸어온 누군가에 의해 도둑맞는다. 유사하게, 당신은 당신이 집으로 이사할 때마다 모든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Gather는 당신이 그곳에 있는 오래된 트림을 향한 열쇠들이 얼마나 많은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자물쇠를 잃어버리는 것을 잃는다. 키

버글러는 자주 잠금 해제된 창문을 찾아 가정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한다.

실제로 창문을 닫고 잠그는 것을 잊어버린다. 깨지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