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태는 전부다, 발바닥 컬을 하면서 등을 이용해 나쁜 형태 fg를 사용하고, 이두박근에 대한 자극을 줄이고, 특히 당신의 이득을 속이는 것만으로도 좋은 곳이 있다.

그것은 강제적인 대변인이라고 불리는 부정행위를 위한 장소다. (나중에 이 정보는 단순히 근육을 만드는 기본적인 윤곽일 것이다.) 또한 당신이 체중을 사용할 때 당신은 다룰 수 없다. 나를 믿어라. 부상은 농담과 같다. 신체적으로는 매우 부담스럽지만, 마음속에서는 더 많은 부담이 있다.

이 문제를 포함시키면, 아무리 큰 폭으로 먹어도, 며칠 밤마다 과일과 같은 작은 것을 먹도록 만들어라. 그러면 식욕이 더욱 활발해지면서 점차 더 실제적인 음식으로 옮겨가야 한다.

그들은 고난도를 수반하는 것이 추천되어, 근육을 만들기 위한 추가적인 운동보다 더 많은 부피와 힘의 하체를 포장하면서 테스토스테론이나 성장 호르몬과 같은 더 많은 양의 귀중한 아나볼릭 호르몬을 방출하도록 여러분의 시스템을 압박한다.

아마도 근육을 마이프로틴 만드는 단백질 음료의 가장 좋아하는 것은 유청일 것이다. 근육을 만들기 위해 영양소로 가득 차 있는 것 외에도, 단백질 분말과 연결된 것은 어떤 지역의 설탕이나 지방이 없는 우유로 만들어진다. 사실, 보디빌딩 산업과 관련된 대부분의 사람들은 유청을 그들의 단백질 쉐이크로 선택한다.

그리고 매우 매력적인 추가 이점은 이것이 글루타치온 수치를 증가시켜 신체 방어 메커니즘에 대한 상승을 일으킨다는 것이다.

잘 먹는 것은 근육을 만들려고 할 때 매우 중요하다. 인간의 몸 근육은 영양소와 관련된 특정한 것을 필요로 한다.

근육을 형성하는 기능의 특정한 과정을 효율적으로 확장, 성장, 회복할 수 있도록 한다.

단백질 쉐이크는 근육을 재건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훈련 후에 우리가 먹을 수 있는 단백질의 훌륭한 원천이 되는 경향이 있다.

바는 당신의 덫을 뿌리뽑기 전에 고르게 앉아야 한다.

바는 단지 덫의 아랫부분에 걸쳐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돌아오기 위해 굴러가는 것처럼 느껴질지도 모른다.

95~98%의 크레아틴이 골격근에 투입된다. 나머지는 간 신장과 췌장에 넣고 합성하지만, 대부분의 크레아틴 소비로 수확된 에너지가 주로 몸을 얻는다고 가정할 수 있지만 흥미로운 것들을 발굴하도록 한다.

이상적으로는 1파운드당 1그램 이상의 체중 성분 단백질을 섭취하여 근육에 성장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기본 블록을 제공해야 한다.

하루에 500그램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250그램을 먹는 것보다 두 배나 빨리 근육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 당신의 몸은 매일 특정 양의 단백질만 합성할 수 있다.

그 후에 그것은 유전학과 호르몬 수치에 의해 결정된 요소 오퍼처럼 지방으로 저장되거나 배설된다. 프로 보디빌더가 왜 그렇게 커진다고 생각하는가, 그들은 단백질 활동을 증가시키기 위해 테스토스테론과 같은 호르몬을 복용하는가? 그들은 질산염에서 특정한 시간이 지난 후 탄수화물을 제거하는데 더 많은 것을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왜 부족은 그 결과 그들의 식습관과 식습관을 의식한다면, 그 과도한 칼로리는 단백질과 중요성이 아니라 탄수화물에서 오는 경향이 있다.

7시 이후에 탄수화물을 먹지 않았다고 하면, 개인도 밤새 7시까지 다시 먹기 시작했다고 한다.

즉, 탄수화물을 먹는 데 하루 12시간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뜻이다. 밤 늦게 탄수화물을 먹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과식할 수 있는 경향이 있는 하나의 거대 영양소를 소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근본적인 시간과 에너지를 제한하고 있다.

나는 이 사람들을 프로그램 호퍼라고 부른다. 그들은 가장 최신의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매우 열광하지만, 실제로 어떤 개선도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그것을 따르지 않는다. 그들은 쉽게 산만해지고 최신의 뜨거운 운동이나 운동을 고수하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떨어뜨리기 위해서.

95~98%의 크레아틴이 골격근에 거주하고 있다.

많은 다른 사람들이 간 신장과 췌장에서 저장되고 합성된다. 그러나 전형적으로 그것은 근육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크레아틴 소비로 수확된 에너지가 항상 어떻게 주로 찢겨지는지 추측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흥미로운 것들을 발견하게 한다.

당신이 원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100% 가능한 것은 오래된 스타일이나 오늘날 스타일에 집착할 수 있다.

그러나 항상 명심하라. 어떤 결정이든 안전이 가장 먼저 온다는 것을. 이것은 당신이 근육을 만들 수 있는 선택과 관련된 모든 것을 알아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근육을 만드는 것이 변화시킬 수 있는 중요한 것이고 그것이 당신의 나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를 감지하기 위해 당신에게 달려있다.

일단 계획을 시작하면 믿음을 갖고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집중하고 지나치게 비판적이거나 부정적인 사람들을 피해야 한다.

당신의 조직을 혼자 유지해야 한다.

내가 처음 프로그램을 시작했을 때, 나는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말하는 것을 중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