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DC 지역의 한 남자에 대한 논평을 읽고 있었는데, 그는 건강보험이 없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는 의사를 보지 못했고 그는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는 항상 왜 당신의 자동차 보험이 석유 변화나 벨트나 교류 발전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지 궁금했기 때문에 흥미롭게 식별했다. 하지만 건강보험은 당신의 신체에 관련된 유지보수에 투자한다.

앨라배마 할인 서비스가 쓸모없다는 뜻일까? 단지 적절한 관점으로 일을 하는 것으로부터 정확히 같은 것은 공제 건강 계획을 세우고 보험 건강 결정에 좋은 구매를 촉구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살 수 있다면, 당신의 재정적인 변화를 일으키지 않고 두 가지를 모두 얻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여기 두 가지 모두 얻으라.

다음에 주 근처나 오우아웃S 외곽을 여행할 때 네트워크에 머물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보험 보험 회사에 연락하여 문의하십시오.

나는 지난 15년 동안 자영업에서 생산되어 비즈니스 고객에 발을 들여놓는다. 나는 이런 것들이 내가 이 예를 전달할 자격이 있다고 느낀다.

이봐, 왜 사람이 사과 아이폰4에 답하지 않을 거라고 불평하는 거야? 한 달에 1달러만 내면 돼, 행복해야 할 거야! 그게 뭔데? 너 지금 난파선에 빠졌어? 안됐군, 의료보험에 가입할 거야, 기다려! 정말이야!그것은 단지 지연, 지불하지 말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할인회사와 함께 있을 것이다. 그렇다, 이것은 할인회사의 청구소에서 벽에 걸려 있는 실제 현수막이었다. 내 경험상 개인이 문제가 있다면 고급 서비스 구성요소에 들어가면 마음의 평화를 위해 한 달에 몇 달러를 더 지불하는 것은 덜 어렵다.

현재 이러한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가 몇 개 있다.

당신이 건강플랜을 주의할 때, 그들이 병원 옹호 프로그램 현금 환급 보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만약 그들이 입원한 것을 사회화하거나 당신의 아이가 의료센터에 응급 입원할 수 있다면 그들은 가능한 모든 서비스의 변종에 대해 가능한 가장 낮은 수수료를 협상한다.

옛말에 따르면, “건강이 몹시 부족하다면,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보험 계획, 건강 보험의 다음 기둥은 우리 중 많은 것을 피하는 경향이 있다.

2008년에, 건강 보험 없이 65세 미만의 이 인구의 약 20%인 거의 4천 7백만 명의 미국인이었다. 게다가 2008-2009년의 불황과 그에 수반된 일자리 손실 덕분에, 실업률은 최근 10%를 맴돌고 있다.

실업률의 높은 부분은 거의 6천만 명의 남성과 여성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건강 보호가 없다!물론 이것은 재정적인 공간에 해로울 수 있다.

하지만 우리가 건강 보험에 대한 놀라운 저축을 풀어내는 열쇠를 조사하기 전에, 많은 사람들이 훨씬 더 많은 것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에 관한 한, 때로는 한 달에 거의 10%에서 12%의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건강은 한 사람에게 가장 효과적인 자산이고, 그것을 적절하게 고려하는 매우 중요한 자산이다. 건강을 조심할 때, 당신은 이상적인 의사, 본질적으로 가장 효과적 창원발톱무좀 인 약품, 그리고 최고의 보험 보장을 받을 필요가 있다.

항상 가족에게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바트 슈투팍 내 지역구 대표를 사례로 한 후, 그는 블루크로스를 생각하지 않고 이익단체이기 때문에 그들을 공격하고 있었다. 내가 듣기로는, 블루크로스가 법을 통과시키려는 것이 폐업할 것이라고 말했을 때, 나는 블루크로스가 크고 분명하게 들었고,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두 여성의 눈에서 눈물이 나오는 것을 거의 보았다. 왜냐하면 그들이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면 그들에게 매우 열정적이고 소중한 것에 대해 나는 그들이 겁을 먹고, 미안하고,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호흡 분석기는 옐로우 페이지를 이용해서 누가 베스트 광고를 제공하는지 알아봐? 그들은 여전히 그룹에 속해 있는가? 그리고 응답기 – 전화가 돌아올 때 그들은 모두 동시에 다시 전화를 한다.

만약 당신이 유명한 일이나 자연적으로 건강한 식사가 정말 빨리 일어난다고 걱정한다면, 당신의 대리인들은 당신의 접근방식에 관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도록 그들을 도울 수 있도록 그들에게 통지할 필요가 있다.

블루 실드와 같은 회사는 자동적으로 보험 카드를 주 위나 주 위나 오우아웃과는 별도로 휴대할 수 있도록 전략을 등록하여 즉각적인 경우에 네트워크에 가입한다.

보험에 가입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단지 당신의 보험료와 관련된 기본 보험료를 부과하여 흡연으로부터 제공되는 실제 보험료를 상쇄할 것이다. 그들은 심지어 당신이 흡연을 중단하더라도, 당신은 보통 다른 보험료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