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욕조 사업주가 그의 노력을 개선해야 하는 상황에서 일어났는가? 나는 그가 웹 2 0과 검색 엔진 최적화를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블로그는 짐승 길들이기에 대한 교훈으로 가득 차 있다.

우리는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하루 1시간 동안의 헌신으로 큰 성과를 약속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찾기 위해 마케팅을 열심히 할 필요가 없다. 이것이 잠재력이 없는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진정한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을 사용하는 독특한 변수에 따라 어떤 이유로든 잘 작동하는 것이 특정 사람들에게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될 수도 있다고 기대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태도를 필요로 할 수도 있다.

귀사는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귀사의 업계에서 Twellow가 Twitter 사용자를 위한 노란색 페이지인 사람들을 찾을 수 있으며 Tweepi 상단에 서명하여 귀사의 산업별 대상인 사람과 비즈니스를 확보할 수 있다.

트위터는 종종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스팸할 때 매우 한심하다. 그것은 단지 경험을 만들지 않는다. 그것은 대인관계 네트워킹 귀중한 도구이기 때문에 윤리적으로 트위터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의 시장과 산업에서 매우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드는 것을 심각하게 도울 수 있다.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잠재 고객과의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협력자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연결 기능을 포함한 Wi-Fi가 완전한 플롬으로 입증되는 동안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지만, 3G는 어디에도 나타나지 않는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지 않고 우리는 상록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광고, 약속,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그들은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당신이 그것을 계속 완성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살 것인가? 일반적으로 말하면, 전에도 다 들어본 적이 없나요?

그리고 나서 결과는 단지 새끼에게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프로로서 나는 회복을 보기 시작하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이별하고 있고 나는 잘못된 의사소통에 대해 위로 분필한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오는 것을 완전히 가능하게 할 것이다. 매우 좋은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줄 것이다. 나는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웹 2 0이 이 매우 실제적인 문제를 줄이고 이 과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를 위해 웹 6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질의를 도울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스텝 20 애플리케이션을 좋아하는 검색 연속 듀티 모터와 함께 강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에는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크, 제2의 삶, 출구 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블로그 계정을 포함한 몇 안 되는 것들이 포함된다.

SNS 마케팅 개인이 개인 사이트에서 영업사원이 되지 않으면 에너지는 오프라인으로 전환됩니다. 가치 있고 다른 콘텐츠를 공급하기 위한 회사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비즈니스 및 기타 기타를 분리하십시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적인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몇 시간 동안 최소화하는 이유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고 연결 기능을 포함한 와이파이는 완전한 플롬으로 시연되지만 3G는 착용할 곳이 없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상록 GPRS/EDGE에 남겨져 우리를 지원하지 않는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어를 만드는가? 새로운 사업을 얻기 위해서? 아니면 고객을 대여하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걸음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큰 속성이다. 유 튜브는 당신이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한 요즘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다. 가장 좋은 방법은 행복을 지도화하는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중요한 것이 아니라, 당신이 업로드하기 전에 당신의 비디오를 효과적으로 계획할 때 올바른 길을 오는 중요한 결과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