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컴퓨터의 키보드를 적절한 높이로 조정하여 사람이 부상 없이 타이핑할 수 있도록 할 수 있고, 키보드를 손상시키면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다.

노트북에서 이것은 심각한 문제일 수 있다.

프로세서: 가장 일반적인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cpu이다. 많은 작업을 하고 있거나 비디오를 태우거나 만드는 것과 관련된 불타는 빠른 인터넷 연결 프로세서를 요구하는 어떤 것을 할 경우 당신은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것이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뇌가 가장 초보적인 형태다. 프로세서가 더 빨리 당신의 성능에서 더 빨리 받을 수 있는 것을 추구한다.

컴퓨터

하지만 걱정은 그 반대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길을 가고 있고 당신이 당신과 함께 생산하는 것을 잊어버린 파일을 당신의 집에서 원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노트북이 모든 데스크탑 컴퓨터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는 않지만, 그 격차는 좁혀지고, 저녁 식사 시간이 집에서 이동하는 이동 노동자들에게 노트북이 많은 것이다.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이 배달하는 일의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컴퓨터에 의존하여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여 시스템에 바로 저장할 수 있다.

야후, 스카이프 또는 심지어 페이스북과 함께 그것을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사람들과 대화할 수도 있다.

캠 구매를 고려할 때 친구와 가족을 계속 붙잡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 일이다. 어떤 픽셀이 덜 비싼지 확인하고 볼 때,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는 더 많이 찍히고 덜 찍힌다.

스펙트럼의 한쪽 끝에는 강력한 노트북이 있다.

노트북은 순수한 처리력으로 데스크톱의 최대치까지 설 수 없지만 노트북은 이동성으로 그것을 보충한다.

다른 사람들은 게이머다. 나는 내 화려한 그래픽을 좋아한다.

그러나 이것이 데스크톱 대 노트북 대 랩톱의 운송을 위해 약간의 희생을 할 것이다. 이것은 내가 내 집을 짓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낚시줄에도 내 노트북을 운반할 수 있게 해준다. 노트북이 종종 집에서 멀리 느끼는 일하는 전문가들에게 환상적인 이유

데스크톱 컴퓨터는 보다 효율적인 애플리케이션에 더 적합하다. 의도한 내부에서 비디오 편집을 하는 것으로 밝혀졌는데, 이는 전체 전력과 메모리를 필요로 하고, 데스크톱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기본 데스크톱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어떻게 할 작정인가? 어떤 종류의 일을 하고 계십니까? 무거운 비디오 편집을 할 겁니까? 길인가요? 음악 창작? 영화 보기? 인터넷 서핑? 학원용 서류 타이핑? 프로세서와 가장 많이 연결된 두 가지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중앙 처리 장치입니다. 동영상을 태우거나 제작한 이후 고속 프로세서를 요구하고 Dvds A 프로세서가 컴퓨터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인 경우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것입니다. 더 빠른 속도. 프로세서는 컴퓨터에 수신되지 않는 것을 인식하는 성능이 더 높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케이지 환경에서 꺼내십시오.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항상 이전 드라이브를 리드 사이드를 통해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실제로 컴퓨터 뒷면에 있는 이전 드라이브를 제거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는 소니 VAIO SVJ20219 친환경IBC탱크 0X의 또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당신이 주문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은 500GB이며, 5400rpm으로 실행됩니다. 다른 선택 사항으로는 750GB 하드 드라이브, 1 TB 하드 드라이브, 256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512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중고 또는 리퍼브를 받지 않는 한, 노트북은 800달러 이상의 야채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과일은 대학 시절에 있을 수 있다.

이것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찾는 데 필요한 가격을 책정하는 데 한 번에 돈이 도착할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찾는 데 있어서, 당신은 노트북의 거의 절반 시리즈를 찾는 데 훨씬 더 쉬운 시간을 가져야 한다.

노트북의 거의 절반 시리즈가 싸지 않다. 사람이 최고의 거래를 발견하고 싶은 예산에 있을 때, 이것은 가장 좋은 길이 될 수 있다.

1TB SATA 컴퓨터에서 3TB SATA까지 작성된 스토리지 옵션과 관련된 항목에서 선택할 수 있다.

모델에 속하는 일부 항목은 ExpressCache HP 디스크 캐시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와 함께 도착한다.

블루레이 플레이어 및/또는 작가 및 일반 DVD 연소와 같은 두 개의 광학 드라이브를 위한 공간이 있다.

기억: 데스크톱 컴퓨터 내의 메모리는 다가오는 하이테크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따라 1G에서 4G의 메모리 메모리가 매일 기술로 인해 변화하고 있다.

당신이 만들고 싶은 컴퓨터를 외부 사진과 비디오에 사용할 것을 고려했을 때, 메모리가 고려될 때, 당신은 기가바이트 수를 증가시킬 것이다. 최대 메모리 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