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는 다양한 이유로 잼을 낼 것이다. 더럽고, 잘못된 종이 유형이 사용되고 있으며, 다른 선택은 프린터 전체의 롤러에 의해 종이를 공급하여 그 경로를 통해 종이를 닳게 하는 것이다.

해상도를 고려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는 정사각형 마이크론의 프린터 인쇄물이 높은 잉크젯 프린터에서 인쇄할 수 없는 점의 지불일 대여 금액이다. 고해상도의 A 품질 프린터는 1440 x 720 dpi를 생산할 수 있다.

종이 잼 – 모든 프린터, 잼 종이는 몇 가지 이유로 자주 발생하며, 특정 프린터, 손상된 종이 롤러 또는 잘못된 유형의 종이는 매우 잘 작동한다.

부드럽고 건조한 천으로 프린터를 청소하고 가능한 경우 먼지가 없거나 깨끗한 지역에 머무르도록 보장한다.

항상 올바른 유형의 종이를 사용해야 한다.

나는 애프터 마켓(비진짜) 프린터로 잉크 카트리지를 다시 채워서 큰 절약을 한다.

이것은 주사기를 가지고 있는 많은 색깔의 잉크 병에서 잉크를 제거하고 많은 카트리지의 올바른 잉크 탱크에 주입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 모델은 다른 모델만큼 전문적으로 설계되지 않았으며, 색상이 있는 문서의 경우 분당 20페이지의 속도와 함께 흰색 16페이지의 인쇄만 할 뿐, 여전히 빠르지만, 비즈니스 목적으로 인쇄를 의미하게 하려면, 이 장치에서 자동적으로 양면 인쇄를 할 수 없을 것이다. 한 면을 인쇄하고, 종이를 뒤집어서, 추가 면을 인쇄해야 한다.

수백 권의 브로셔를 인쇄하고 있다면 그렇게 하는 것에 좌절할 것이다

다른 프린터와 경쟁할 때, 렉스마크 Optra E250 프린터 텍스트 인쇄 속도는 파 이하로 매 분 11페이지씩 그래픽으로 들어오지만, Optra E250은 그것을 1분에 20페이지를 펌핑하는 높은 기어로 시작한다.

만약 소비자가 당신의 더 나은 그래픽 인쇄 프린터를 찾고 있다면, 실제로 기능적으로 이 독방과 같은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가장 저렴한 책자 인쇄 서비스를 선택할 때 뇌를 빼앗기 위해서는 배달 기간 프린터가 책자를 얼마나 빨리 인쇄해야 하는지를 선택해야 한다.

따라서 당신은 프린터에게 당신이 정한 기간에 도달할 것인지 물어봐야 한다.

대부분의 프린터는 1주일에 100개의 책자를 배달하고 다른 프린터는 가까운 미래에 배달한다.

당신은 일주일 동안 넘겨받을 책자를 피해야 한다.

시장의 표준은 3일 동안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간을 낮추다

팩스 없는 기능이 있지만, 당신의 집이 당신의 사업실이기도 하지 않는 한, 집에 팩스기가 필요하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복사기는 1번에 최대 50부를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보다 더 필요하다면, 당신은 복사기를 재설정해야 할 것이다. 지금, 나는 소비 예산 프린터가 영속적인 수명을 생산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상업용 인쇄소에서 아마도 일주일은 볼륨 작업과 함께 그것을 시각화할 것 복사기임대 이다. 그 때 문제 없는 예산 편성을 기대하는 것이 타당하다.

프린터 컨트롤은 매우 구성되어 있으며 JPEG, TIFF 및 PDF 파일의 직접 인쇄를 위한 USB 드라이브 용 USB 포트가 될 수 있는 보안 버튼을 통합합니다. 프린터에는 250 시트의 용량을 가진 표준 종이 트레이가 포함되어 있지만 500 시트 용지 트레이가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50 시트 다용도 용지 트레이가 전면과 접혀 위로 위로 위로 올라갑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 프린터에는 EcoLAN 상호 작용도 포함됩니다.이 프린터를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이 프린터를 설치하면 다양한 설정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이 컴퓨터에서 만든 적응성이 부족할 필요가 없습니다

캐논이 가까스로 얻은 프린터와 함께 여행하여 원한다면 프린터를 해변으로 가져갈 수 있다.

포럼에 서명하면 프린터를 가지고 여행할 수 있다.

또한 자동차에서 인쇄되는 것도 불편하지 않고 인쇄할 수 있다.

장치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여행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

캐논은 다재다능할 수 있으며, 동일한 사진 인쇄 프린터에서 문서를 확실히 인쇄할 수 있다.

또한 사진지와 일반 용지를 한꺼번에 장비에 장착할 수도 있다.

캐논이 현재 사용 가능한 사무 장비에 대해 가장 멋지고 최신의 모습을 발명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개인용 컴퓨터와 프린터뿐만 아니라 맞춤 인쇄된 티셔츠를 디자인해야 하는 물품은 분명히 티셔츠일 것이다. 당신은 프리스트렁크나 50/50 티 셔츠인 100% 면 티셔츠를 추가하기를 원할 것이다.

두 번째 격언은 모든 인쇄소가 다르게 운영된다는 겁니다.그런 이유로 당신은 확실히 조금 더 깊이 파고들어 그 프라이를 보는 것이 당연한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