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두 가지 치료의 강점과 약점에 대해 생각해 보기 전까지는 위의 질문에 대답할 수 없을 것이다. 첫째, 카운터 치료에 기초한 주류 약물을 살펴보자. 그들은 보통 국소 크림, 파스티유, 액체 현탁액, 로션 등의 형태로 되어 있다.

감염의 위치에 따라 당신의 독특한 요구에 맞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라벨에 명시된 지침을 따를 경우 3~14회 정도 걸린다. 감염이 얼마나 심한지에 따라 구제를 찾는 날들 이것은 좋은 부분이 될 수 있다.

어떤 것도 사용하지 마라. 어떤 종류의 제품도 당신의 감염을 넓게 할 것이다. 또한, 그것은 당신의 질의 윤활을 절단할 수 있다.

그것은 효모 문제에 더 취약할 가능성이 더 높은 사람을. 이것은 만약 필요하다면, 민감한 지역에서 포장에 의도된 가벼운 비누를 이해한다는 정보를 줄 것이다.

칸디다 감염의 경우는 없을지도 모른다. 산성균이 어떻게든 그 자리에서 제거될 때를 제외하고는. 이것은 사람들이 이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항균제를 복용할 때 일어난다. 일단 이 박테리아가 나오면, 효모는 기존의 어떤 규제 효모 감염에도 속하지 않고 결과적으로 당신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을 하기 시작한다.

그것은 계속 개체수가 될 것이다. 효모에 감염되고, 그리고 나서 우리는 누군가가 칸디다 감염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이 유방의 효모 감염을 어떻게 끝내야 할까? 캔디다가 햇빛을 싫어하기 때문에 유방 효모 감염을 일으키면 몇 가지 적용할 수 있는 것이 있다.

일반적으로 유두를 공기에 노출시키는 것이 좋고 정기적으로 태양열로 구동되는 조명이 수집될 것이다. 당신은 특정한 면 브라를 100% 착용하고 뜨거운 물에 씻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을 이용 후에 모든 유방 펌프 부품을 완전히 씻어야 한다.

칸디다에 감염된 유방은 예를 들어 유방염에 대한 더 깊은 감염을 막기 위해 최대한 비어 있어야 한다.

요거트-누구든지 간에 효모 감염이 있거나 요거트 감염 사이에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좋은 유기농 천연 요거트라는 것을 확인해야 한다.

그러나 그것은 어떤 설탕 근육 질량도 포함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그것은 효트가 설탕 요거트를 사랑하는 반대 효과를 얻을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자연 박테리아에 축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또한 자극 요거트를 성공적으로 소음순수술 물리칠 수 있다.

진짜 질 감염은 탐폰 글로브 요구르트를 담그고 질에 직접 삽입함으로써 적용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이 적색을 일으킬 수 있는 한 확실히 하고 오래 지속되지 말아야 한다.

때때로 주스 세척은 우리 모두가 플라보노이드와 카로티노이드라고 알려진 필요에 따라 복용해야 할 치유 화합물을 얻기 위해 유지하는데 중요하다.

임신한 사람이 약국 약물에 불리한 점을 치료하려고 하지 않으면, 약국 약물에 불리한 것을 치료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임신한 동안 여성에게 이러한 종류의 약물은 권장되지 않는다. 항상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대신 밤에 잠들기 전에 질에 넣을 크림을 제공하십시오. 화장실로 간 후에 따라야 할 슬롭 팁을 멀리하는 누설이나 분비물에 여성 패드를 사용하십시오. 항상 앞쪽에서 뒤쪽으로 닦는 것이 될 수 있다.

박테리아의 확산을 막기 위해 박테리아의 확산을 막기 위해 이 접근법을 따르라. 남성 신체에 효모 감염이 형성되는 주요 이유 중 하나가 될 것이다.

당신은 최고의 품질의 주스를 원한다.

주스를 사용하려는 과일, 야채, 풀, 허브 등에서 주스를 추출하기 위해 주저는 똑같이 설계되어 있고, 당신이 할 수 있는 올바른 주스를 얻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나중에 믹서기를 사용하여 다양한 씨앗과 주스를 혼합하는 등 많은 흥미로운 혼합물을 만들고 싶을 것이다.

앞으로 3일 연속 또는 필요한 기간 동안 하루에 한두 번 또는 두 번 효모 감염에 요구르트를 사용하라. 그리고 곧 증상을 없앤다. 만약 감염이 너무 심각하고 가정 치료제가 더 이상 효과가 없다면, 항상 전문적인 것을 찾는 것이 가장 좋다.

마늘 만약 당신이 그 냄새를 개의치 않는다면, 이것은 감염에 대한 가장 빠르고 빠른 치료법이다. 먼저 마늘 정향을 가벼운 물로 씻고 꽤 오랫동안 질에 삽입하라. 만약 당신이 마늘을 먹을 수 있다면, 그것은 보통 더 영리한 생각이다. 그리고 보통 사람들은 마늘을 한 잔의 물로 끓이는 경향이 있고, 호 부스터는 당신이 그것을 마시는 것보다 당신의 일반적인 건강 유리를 개선하는 것을 마실 수 있다.

그것은 단지 효모 감염의 곰팡이와 싸우지 않는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심장의 침입을 피하기 위해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아마도 가장 사랑받는 효모 감염 치료법이 요구르트라고 인식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사랑 받고 있으며,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팁으로 선택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