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릴링 공구를 사용하는 유지보수의 주요 유형은 선삭 부품에 기름을 바르고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하는 것이다. 게다가 날카로운 비트는 작업의 질과 용이성에 중요하다. 다른 에지된 공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구 관리의 요소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을 때까지 그것들을 연마하도록 전문가에게 가져다 줄 필요가 있을 것이다.

좋은 과제는 완성된 테이블이 어떤 모습인지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런 계획은 당신이 사용할 높이, 길이, 나무 종류에 대해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좋은 전략은 당신이 스탠드 테이블을 원하는지, 서랍이나 바닥 걸이와 같은 보관을 가지고 있는 테이블을 원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단계들을 따라 당신이 필요로 하는 나무의 양과 당신이 시작할 나무를 구입할 수 있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일에 필요한 약속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제로 이 모든 요소들에 대해 결정을 내렸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목공예품을 개인화하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산업용 재료에서 전략을 떼어낸다면, 그것에 대한 정보를 수정하여 당신의 선호도에 맞게 개인화하는 것이 좋다. 이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패턴이 당신에게만 구별된다는 것을 확신한다.

무엇을 시작하려고 하는지에 대해 어떤 개념을 염두에 두고 있는가? 어떤 제안은 새집, 커피 테이블, 어린이 의자나 테이블, 개집, 또는 보석 상자다. 이 모든 권고안들은 초보자가 무엇을 선택하든지 간에, 그것을 당신의 경험 수준에 따라 기본적이고 그대로 유지하도록 구성하고 이상적이다.

우선, 치젤은 목재, 금속, 돌과 같 사무실인테리어 은 수많은 내구성 있는 재료의 가장자리를 자르는 데 있어 모든 목공예사들에게 가장 중요하고 관습적인 도구로서, 끌을 구입할 때, 당신은 두 가지를 강조해야 한다.

조각품의 적합성과 목재 조각가와 장인의 강철 로트의 품질은 특히 청색 강철의 강철인 일본 끌을 선택한다.

팔각형 모양과 비슷한 박스우드 관리를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더 꽉 쥐기 위해, 강철이 날카롭고 정확하게 날카로워졌는지 검사하라. 당신은 어떤 불상사를 없애기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우선, 환경보호시스템을 위한 기본제품을 하는 것으로 시작하면, 대부분의 경우 목재 조각을 이상적인 크기로 자르고 함께 결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면 목재 작업은 접착되거나 나사로 고정될 것이다. 왜냐하면 목재 작업은 약간의 능력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실제로 기초를 개선했다고 확신할 때까지 복잡한 관절을 만들려고 하지 마라.

자신의 능력과 능력에 대해 진실한 태도를 취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너무 어려운 과제를 선택하고 싶은 유혹을 피하라. 초보자 직업 목공일의 전체 개념은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다. 실제로 근본적인 기술을 향상시켰을 때 새로운 것을 배울 시간이 있다.

작은 크기의 목공 도구 중 일부가 할 수 있는 손상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어떤 식으로든 악기가 날카롭다면, 그것은 심한 절단이나 누출을 일으킬 수 있다.

톱과 같은 큰 도구가 사지를 잃게 할 수 있다면, 이것을 예방하기 위해 항상 경계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너무 피곤하거나, 몸이 좋지 않거나, 실제로 술을 마신다면, 그리고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당신의 일을 처리하지 말라. 그리고 당신이 실제로 몇 가지 간단한 도구를 완성한 후에 편지 보관자와 같은 작업은 좀 더 복잡한 작업으로 진행될 준비가 될 것이다. 쉬운 의자나 외부 사용을 위해 계획된 테이블과 같은 합리적으로 간단한 가구 조각을 만드는 것은 훌륭한 다음 행동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기능적인 가구를 만들 것이기 때문에 좋은 일이다. 그리고 많은 목공 프로젝트들은 무게가 실리는 가구를 포함한다.

또한 응급처치 키트를 손에 쥐고 있다.

그러면 추가 치료를 위해 의사에게 갈 수 있을 때까지, 부상을 입을 때까지 즉시 치료를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부상을 입을 경우, 당신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사람과 가까운 곳에 다른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당신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당신은 많은 목공 사고가 매우 심각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아무리 목공예 계획을 잘 짜도 가끔 업데이트가 있다.

이런 이유로, 전략을 수립한 사람과 상담하여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실제로 변경사항이 추가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비트는 일반적으로 독립적으로 획득되며 가격이 각각 몇 달러에서 30달러 이상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종류의 목재 밀도로 사용하도록 만들어진다. 사용 가능한 길이가 많은 비트는 직선 샤프트가 있고 사용 시 닉이 없는 비트를 찾아라.

소비자들은 이 테드 우드워킹 컬렉션을 모든 종류의 직업에 사용해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구를 만들고 싶다면, 이것은 훌륭한 가이드다. 그러나 가구는 건설함으로써 매우 비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