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않니?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회사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회사를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순히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당신은 정말로 제휴 마케팅에서 이름을 날리고 싶으세요? 당신은 장기적인 온라인 회사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제안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분명 몰랐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그들이 어떻게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는지, 유감스럽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판매당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이 지불한다.

방문자가 상인 링크를 클릭한 다음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불하고, 이 수수료는 당신의 저축 계좌, 페이팔 계좌 또는 수표로 입금할 수 있다.

납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들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에 가서 등록할 때마다 특정 수량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수량은 미리 결정된다. 이것은 당신이 이 수량에 동의했을 때 이 수량에 동의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프로그램에 등록하기로 서명했다

예를 들어, 제휴사 마케터가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 싶다면, 신용카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개발할 것이다. 그들은 충전 카드 회사의 주요 웹사이트에 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고객들에게 요금 카드에 대한 품질 세부 정보를 유혹함으로써, 잠재적인 고객들은 그들을 등록하기 위해 공식 웹사이트에 데려가기 위해 제공되는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이제, 어떤 웹사이트라도 당신에게 어떤 도움이 되는 것을 자제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사이트와 다시 연결됨으로써,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두 번째 사례에서는, 당신이 광고에 투자한 현금과 시간을 모두 잃었을 뿐입니다.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만들었다면, 당신은 그들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그 전망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했을 것이고,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판매할 수 있고 결국 판매를 생산할 수 있을 것이고, 기본적으로 그것은 개인들이 구매할 수 있는 평균 7개의 직접 노출을 처리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제공하고 있다면 당신은 다시 한번 창 밖으 http://muktihot.com 로 돈을 던지고 있다.

일 노출

보상 포인터 # 1 : 높은 수수료 지불을 받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추구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큰 요금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으로 변환되는 도박 및 컴퓨터 시스템 항목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더 경험이 있을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제품을 고수해야 합니다. 놀라운 클립에서 변환합니다.이 웹 호스팅 회사가 웹 사이트를 설치할 수 있도록 보장하십시오. 정말 필수적이다. 당신은 저비용으로 무료 웹 호스팅 회사를 얻고 싶어하지 않는다. 이 방법에는 많은 결함이 있다.

오히려, 호스트,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웹 호스팅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것을 사용하라.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반드시 피해야 할 함정이 있고,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상인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한다.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조직을 폐쇄한 사례가 있었다.

B 클릭당 지불: 이 보상 방법에서, 사업은 새로운 고객이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지불할 예정 비율을 식별할 것이다.

비용은 언젠가 은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자녀들에게 이미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는 그의 아이의 작은 도움으로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데 손을 쓰기로 결심했고, 그는 사람들이 물건을 사기 위해 사이트에 왔을 때,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단지 돈을 지불하는 것뿐이었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에 오래 포함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처리해야 한다.

제휴사로서 수많은 다양한 상인 및 제휴 프로그램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프로젝트 정보, 웹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 등 많은 세부사항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정리할 시스템이 없다면 어떻게 빠르게 압도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노트,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계열사 마케팅 회사에 필수적인 세부 사항에 빠르고 신속하게 액세스하고 복구할 수 있는 모든 항목에 정보를 저장하는 시스템을 구축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한 가지 방법 또는 다른 방법으로부터 그들 자신의 호스트를 획득한다.

A 호스트는, 오히려, 웹사이트 ar를 선언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