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포도를 고르고 와인을 섞는 것(대부분의 샴페인은 혼합된 것)에서부터 의심할 여지 없이 1년 반 동안 발효시키는 것까지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하다.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은 일어나지 않는다. 아마도 그것은 쉽지 않을 것이다. 또는 처음에 그것은 확실히 학습 곡선이 있고 당신은 그것을 만들기 위한 열정을 가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노력을 기울였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대행사에서 경험한 경험 칼로리는, 그것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수록,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부터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실제적인 것은 꽤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시장에서 마케팅을 하는 경험이 있는 소수의 소셜 마케터들만이 있다.

그것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마케터들은 표지에서 자신을 지도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물론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

그리고 훌륭한 마케팅 업무

왜냐하면 게임의 이름을 사용하는 것 인터넷 마케팅을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은 확실히 주식, 좋아하는 것, 증언의 양과 함께 항상 JUDGED가 되는 사회적 참여와 관련된 것이기 때문이다.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루틴을 갖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공유 계획을 따른다면 당신의 청중들은 매력을 느낄 것이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톨로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안에 있을 것이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으로 있는 모든 사람들이 경험하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다.

그들은 MLM 자격을 갖춘 전망이 많지 않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자유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보여줘.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해독한 다음 그들 모두와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로 결정했다. 그 시점 동안,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나는 그것을 분류하고 웹 2 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이 행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의 룩업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몇0 애플리케이션을 우리가 좋아하는 검색 자동차와 묶을 수 있도록 강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 제2의 삶, 출구 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더 많은 것을 포함한다.

블로그 밸런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조직을 위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고 싶어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그러나 만약 당신이 소셜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이 정기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정한 장소들. 만약 당신이 마이스페이스 마케팅을 통해 홍보하는 힘을 이용하고 싶다면,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서만 활동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의 페이지와는 달리 당신의 누구인지 잊어버릴 것이다.

온라인에서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서는 자신의 존재가 당신의 내면에서 무너질 수 있도록 방향을 위한 계획이 필요하다. 올바른 초점을 맞추지 마라. 정말로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가장 많은 결과를 얻는 것을 보라.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네트워크에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고 있고, 어떤 사람이 지금 그곳에 도달하기 위해 일관된 일을 해야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단순히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작성해야 한다.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적,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 홍보하고 있는 실제 제품에 대해 얼마나 오래 실행될 것인가?

일단 광고 사이트가 어떤 용도로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당신의 블로그를 가정해 볼 때, 당신은 청중의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하고, 웹로그로 미묘하게 지시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에 대답하고 더 자세한 설명이 나의 작은 블로그에 있다고 말할 때, 또는 당신이 최첨단 블로그 기여를 할 때 당신은 비용에 대한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웹 사이트가 특히 길고 너무 많은 트위터 문자를 차지하는 경우, 이와 마찬가지로 약간 개방되어 있으며 하루 종일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열어두고 짧은 URL을 만들 수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및 쓰기 코멘트까지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주문할 수 있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구글 분석 및 기타 유사한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측정이 가능하다.

비주얼 마케팅 –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만들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Embed 텍스트와 비즈니스 정보를 시도하고 시도해야 하는 모든 사람이 비주얼로 이동하고 있으며, 성장 사진과 함께 기록을 깨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