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을 검색하고 다른 개인 블로그 사이트를 확인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수천 명의 개인들이 있다.

그것은 결국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 앞에서 시간을 투자할 것이지만, 당신이 생산적인 일을 하는 것을 자제하고 있었기 때문에 극도로 적은 일을 하게 될 것이다.

웹 온라인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 당신 자신도 똑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당신이 당신의 잠재 고객에게 당신의 리뷰와 설명에서 진실할 수 있는 제품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고객이 그것을 이용할 때 얻을 수 있는 당신의 제품에 대한 특별한 스트레스 이점을 만드는 항목의 측면을 언급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제공하는 개인과 달리, 당신이 진정으로 무언가를 팔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 당신이 선택한 이점은 당신의 잠재 고객이 찾으려고 하는 것과 같은 이점보다 더 많다.

그들은 당신의 다양한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제품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물건이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쉽다.

이에 따라 제안하고자 하는 것은 제휴 http://muktihot.com 제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가능한 구매자들로부터 끊임없이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입니다.여러 가지 접근법을 활용하여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A가 사이트 B로부터 버튼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시스템에 동의하고, 사이트 A는 웹사이트 B에 대해 창출된 판매의 백분율을 얻는다. 또한 마케팅 예산이 매우 적은 창업 조직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돈 판매 대신에 마케팅 정보를 찾으려고 하는 상황에도 사용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품질이 좋은 아이템으로 열정적인 독자들과 접촉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개인의 기능을 한다.

당신의 일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에 체크아웃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위한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한다.

어떻게 당신은 교통을 얻는가?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그리고 판매 수익으로 끝날 수도 있습니다.그리고 고객의 이름을 접할 수 있게 되어 고객에게 계속해서 판매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이 지식있는 판매업자들은 고객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고객의 매출을 더 많이 빼낼 것입니다

고객이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상인으로부터 구매를 할 때, 당신은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비용에 기초한 수수료를 받는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떤 곳으로 몰고 갈 수 있는지 모른다. 개인들은 그것이 그들을 정말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 수도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웹사이트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의 서비스, 사이트 또는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서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홍보하는 상인으로부터 구매할 때, 당신은 커미션을 받는다. 당신이 지불하는 커미션 금액은 커미션 퍼센트와 제품의 비율에 기초한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 다른 회사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주면서 이긴다.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사이트부터 시작해 이 웹사이트 3개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틈새시장이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조직이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수적인 일을 하는 것이 당신의 몫이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그 방법을 따라 도전에 대처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많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B Pay Per Click :이 보상 기술에서 비즈니스는 새로운 클라이언트가 웹 사이트에 갈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확인합니다.

귀사는 귀사의 수입을 창출할 다양한 계열사 소득 스트림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가입료가 있습니다. 귀사는 평생 회원으로 계열사를 선택하십시오. 귀사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웹 사이트에 표시하십시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을 제안한다.

사실, 당신은 개인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에서 90퍼센트나 더 클릭할 수 있을 것이다. 90퍼센트의 클릭에서 얼마나 증가할 수 있는지 고려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