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말하는 것이 당신이 삶을 살면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설계할 때 자신에게 무엇이 중요한지 자문하라. 이러한 유형의 준비는 기업이 기업을 위한 것이든 수익 기업을 위한 것이든, 어느 경우든, 조직을 위한 보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하는 개인들을 포함한다.

조직을 위한 주요 목표는 소유주를 위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고, 수익 조직을 위한 것이 아니라, 수익 조직을 위한 것이 아니다. 승무원학원 좀 더 높은 기능을 위해 일하다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인가?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진정한 진실을 직시하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그렇게 좋지 않았는가?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해서 그런가? 아니면, 당신은 그 일을 하기 위해 단순히 고군분투했나요?

이 점을 고려해보십시오 : 대부분의 대학 코치는 6개의 수치 임금을 받습니다.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대학 코치 중 일부는 신발 계약을 맺고 TV 및 라디오 계약을 맺고 다른 많은 이점을 얻습니다. 마찬가지로 좋은 코치이며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하면 더 큰 돈과 더 큰 이점을 가진 다른 곳에서 또 다른 훈련 직업을 제공받을 것입니다!학생 프로 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는,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

제발 지금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해라!

자녀의 반응은 다르지만, 그는 전공이나 대학에 진학하기 전에 왜 먼저 대학에 가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는 기자가 되고 싶은 교육대학이 오래 지속되는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가 무지하고 강사가 제안했기 때문에 이 대안을 추구하고 있는가? 당신의 아이는 대학 졸업 후 자신의 전략을 고려했나요? 그녀는 그 장소에 머물 작정인가, 아니면 움직일 준비가 되었는가? 만약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 대학 졸업 후에 그녀가 가질 능력에 대한 요구도 있을까?

나는 종종 학생들이 내가 치료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상담가를 찾아봐, 당신에게 맞는 사람을 찾을 때까지. 문제는 항상 치료사와 함께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학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사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실제로 받은 훌륭한 조언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열린 마음을 공유하라.

하지만 그것이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요소는 아니지만, 그 돈을 투자할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어려운 부분은 없다. 그래서 그것은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위협받지 않는다.

당신의 직업을 통해 수입에서 직접 입금을 하도록 설정하거나, 매달 당신의 은행 계좌에서 직접 입금하는 만큼 정해 두거나.

많은 개인에게 이런 일은 쉽게 일어날 수 있다.

이 요인은 갚아야 하고 이자로 갚아야 한다.

이 현금을 갚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현금을 빌리지 않고, 일단 대학을 졸업하면, 대출을 받는 것보다 더 오래 걸릴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전혀 갚지 않아도 된다는 이해에서 보호받을 수 있다.

변호사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되면, 대학원에 진학할 준비를 하고 있다면 법학 학위(JD – 쥬리스 의사)를 따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것이다. 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이 과제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더 많은 영재 수련생들을 위한 여지가 끊임없이 있다는 것은 명백하다. 만약 당신이 가기로 선택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법학을 시작하기 전에 법학 직장에서 일을 얻거나, 또는 한 곳에서 자원봉사를 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학교 A 법학 학위는 MBA(조직 행정학 석사)보다 내 마음속에 더 많은 유연성을 가지고 있지만, 기업법, 인사, 대학 교수, 학부, 정부, 법원 제도, 군대에서도 JD를 활용할 수 있다.

다음 행동을 이끌어낼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세우라.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나중에 그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다. 그러나 그것은 의료 분야에서 다른 직업으로 이어질 수 있다.

나의 멘토 시절 내가 발견한 가장 중요한 진실 중 하나는 훌륭한 학생이 집중적인 훈련생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추구하라.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대학을 입학하는 것을 나타낼 것이다. 나는 지금이 어떤 종류의 대학이나 대학에 등록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작은 문제를 일으킨다: 고등교육 비용을 등록하고 받는 것. 여러분 중 몇몇은 이것이 말이 안 된다고 믿고 있다.

내가 경제 침체에서 어떻게 대학을 위해 쓸 수 있을까? 미국 정부는 대학에 가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수많은 교육 보조금을 제공한다.

학교를 위한 무료 현금이 당신을 흥분시키는지 확인해 보라.

지금 저축을 시작하라. 금리가 낮음에도 불구하고, 누적된 교육 대학의 관심은 궁극적으로 포함된다. 그래서 규칙적인 기여는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