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본에 대해 큰 이해를 얻은 후, 좀 더 복잡한 플라이오스에 들어갈 시간이 바로 축구 속도의 진정한 증가가 다시 일어나는 곳이다. 다시 한번 그것을 보류하라. 플라이오스는 본질적으로 위험하고 성취할 수 있는 낙상과 당신의 엉덩이를 너무 빨리 깨려고 노력한다.

일단 열정을 파악하고 현실적으로 할 수 있는 대학 축구의 수준을 확인하고, 위에 열거된 단계에 속하는 나머지를 돌보고,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학교에 대한 보고서를 좁혀라.

가장 좋아하는 팀의 상징이 새겨진 축구 셔츠를 입고 있는 것은 수많은 사람들이 패션 명세서가 되기 시작하고 있다.

하지만, 이 축구 셔츠들이 단순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여러분이 그 인기로 인해, 클럽 주인들은 화려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외출할 것이다.

가장 간단한 버전은 단일 박스 점프일 수 있다.

플라이오 박스에 비해 빠른 무릎 굽힘에 몸을 담그고, ql-570형제에게 몸을 밀어올려라. 팔과 다리를 조정해야 할 것이다. 약 90도에서 구부러진 팔은 딥 동안 뒤로 휘둘러질 것이고, 그레이트 옵션 동작이 필수적이며, 그것은 폭력적이어야 한다.

마치 누군가에게 두 개의 어퍼컷을 던지는 것과 같이

깃발을 치는 것은 더 나아가 에너지를 소모시킬 것이지만, 그것은 아이들을 TV와 비디오 게임을 멀리해야 한다.

아이들이 제대로 먹고 사춘기 때부터 신체적으로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좋은 음식을 먹고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전반적으로 건강을 크게 증가시키는데, 비만한 아이들의 80%는 비만이 된다; 놀라운 통계 놀이 유소년기 축구가 그러한 아이들에게 신체적/외부적 활동을 도입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아이들이 과도한 TV와 비디오 게임으로부터 보호하도록 도울 수 있게 해준다.

축구는 종종 모든 각도에서 오는 높은 속도로 하는 게임이다. 축구를 위해 진정으로 더 빨리 가기 위해서는 몸을 옆으로 움직이는 근육을 강화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진정으로 사이드 런지, 앵글 런지, 측면 슬레드 풀 등을 한다.

축구에 대한 열정과 감정을 보라. 그것은 흥분하고, 우울하다. 그것은 영감을 주고, 실망시키고, 희망에 찬 결과를 가져다 준다. 그것은 당신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당신을 느리게 한다.

그것은 당신을 높이 끌어올린다. 그것은 당신을 높이 끌어올린다. 그것은 당신을 할인시켜 준다.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경기를 하고 싶은지 잘 알고 있다면, 당신은 그 학교들에 의해 개최된 캠프에 갈 수 있다.

당신은 더 많은 코치들과 a를 만날 수 있다.

학교 캠프에 참석하여 학교를 꿈꿔라

그날 아침 공기 속으로 걸어나갔을 때, 나는 내가 이 지원서를 받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물론, 그 팀은 조금 도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내가 무도회에 있던 내 축구 키트의 우아함으로부터 나를 포함해서, 나는 바로 그 문구를 발명했다.

이 패션 성명서는 최근 몇 년 동안 계속되고 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특정 팀의 진정한 광신자 경향이 있고 그들은 그들이 축구 스카프를 입는 것보다 그들이 드러내는 것을 지지하는 팀을 보여주는 것을 행성에 보여줄 것이다. 비록 축구 스카프를 두는 것이 대부분 광신적인 표현이지만, 문제의 현실은 그러한 의류 아이템이 추운 겨울 시즌 동안 정말 유용하다는 것이다.

농구에서만 선수들을 지키는 것으로부터 발전하는 발놀림(아무도 좋은 공격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다)은 축구 팬으로서 당신을 엄청나게 돕는다.

새해 첫날에 축구 풀장을 주최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심지어 초보자에게도, 여러분이 최신 연도 축구 파티를 주최할 것이라는 생각을 포함하여 초대장을 일찍 보내라. 그리고 여러분은 0에서 9까지의 숫자가 있는 종이 작업의 그리드가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덜 알려진 페이지에 대해 각 사각형을 얼마나 많이 팔지 결정하라. 예를 들어, 각 광장을 2달러에 구입하면, 당신은 게임의 마지막에 회사가 이기기 위해 고양이에 200달러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각각의 이니셜은 그들이 사용하는 광장에 더 잘 쓴다.

만약 당신이 Division II의 재능과 스피드를 가지고 있고, 분명히 USC와 Notre Dame 캠프에 갈 것이지만, 편안한 호흡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특히 당신이 고등학교 3학년으로 향한다면.

다시 한번 무겁고 낮은 평판을 고수하라, 이것은 일부 사람들에게는 위험하게 들리지만, 높은 평판이 낮은 판매원보다 더 많은 부상을 입는 경향이 있다는 현실적인 진실 만약 당신이 정말 무겁게 가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복식과 3중으로 구성된 여러 팀을 일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