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 통합은 통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접촉하거나 대출을 인출함으로써 행사할 수 있다.

무담보 채무 결제 대출을 받기를 선호하면 담보 대출 또는 무담보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무담보 대출은 가계 중 1까지 뒤엉키지 않는 대출일 수 있다.

담보 대출은 담보 대출일 대출이다. 이것은 당신이 믿을 수 없는 자산을 예를 들어 자동차나 가정용 대출에 묶는 것을 의미한다.

가장 높은 금리로 부채를 갚는 데 집중하는 전략을 만든다. 먼저 부채가 자기 자신에 의해 금리에 따라 더 빨리 쌓일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라. 이러한 부채를 없애는 것은 대개 나머지 부채에 대한 지불이 훨씬 덜 복잡하다.

앞서 언급했듯이 카드의 적절한 활용은 문제에서 벗어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감정도를 계속 사용할 수는 없다. 사람들이 도움을 구하고 일종의 부채 새희망홀씨대출 통합에 도움을 구하는 지금이 바로 신용카드 회사의 주된 목표는 결국 돈을 벌고 높은 금리를 부과하는 것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청구서를 지불할 수 없게 되면, 그것은 그들의 현금을 회수하는 것에서 어려울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사용하려고 한다.

예를 들어, 카드는 소비자들에게 몇 달 동안 적시에 지불함으로써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이것은 기업들이 자금을 잃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며, 한때는 부채 합병을 위해 신용 상담사와 물물교환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신용카드 빚의 최소 상환은 너무 많아져서 연간 21%의 매력을 느끼는 일부 카드 요금을 사용하기에는 너무 과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두세 번의 지불을 놓치면, 당신은 최소 지불이 세 배로 증가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부채 통합 대출을 받는 것에 대한 큰 것들은 당신이 나쁜 차변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풍부하게 분명하다.

통합대출은 더 큰 것 같고, 보통은 이자율이 더 낮고, 보상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진다. 그들은 주택대출과 유사하다. 만약 당신이 적은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면, 부채 통합은 당신에게 좋은 선택으로 여겨질 수 있다.

감사를 확인하는 채무 도우미들은 그 사람이 최근에 어떻게 당신의 모든 청구서를 모았는지 알고 있다.

그래서 도우미가 어떻게 회사들과 함께 당신이 빚에서 벗어나는데 도움이 될 금액을 협상할 수 있는지. 도우미의 주된 목표는 당신의 지불을 최대 60% 또는 좋은 거래로 낮추는 것이다. 채무 도우미가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금리를 받아야 한다.

예를 들어, 총 1만 달러의 빚을 지고, 전문가는 그렇게 할 것이다. 각 회사와 협상하면 4천 달러만 더 지불할 수 있다.

한 번에 전액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다.

가장 많이 빌릴 수 있는 것은 주택 비용 중 80%이며, 개인은 2차 주택담보대출 통합을 위해 부채를 빨리 갚는 것이 필수 목표이기 때문에 그보다 많은 것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1차 주택담보대출 이후 2차 주택담보대출을 갖게 될 것이다. 아니면 심지어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도. 신용에 관한 주택 지분 또는 단순히 고정금리 주택 지분은 2차 주택담보대출 조합에 손으로 계산하는 방법이다.

부채는 모든 사람에게 매우 과업이고, 그래서 좋은 부채 대출 통합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 정말 바람직한 것이다. 당신은 언제든지 당신의 상황에 대한 부채의 종류에 대해 분석을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부채 대출 통합의 목표는 항상 즉각적으로 구별된다. 당신은 이미 더 많은 부채를 떠맡는 것에 신중할 수 있지만, 실제로 당신이 이러한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많은 큰 이유는 당신이 총 부채를 줄이는 것이 단독으로 이루어진다. 가장 중요한 과제 그래서 부채 통합 대출만 사용하면 그 목표를 진정으로 달성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계속 더 많은 빚을 떠맡는 것처럼, 당신의 상황이 상당히 위험해지는 것처럼, 급여일 대출을 당신에게 제공하지 않게 하는 방법이 되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최근의 부채를 어렵게 관리하는 과정을 어렵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한다.

온라인으로 조사하여 좋은 등급을 가진 회사와 당신의 상황을 수용할 수 있는 조건을 가진 회사를 식별하기 위해 더 나은 사업국을 통해 조사하라. 그들은 상당히 다를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회사에 전화를 걸어 커뮤니티를 소유하기 위해서도 그럴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그녀와 함께 일할 수 있는지 아니면 그녀와 함께 일할 수 있는지에 대한 느낌을 줄 것이다.

회사는 채권자들에게 연락하여 당신의 행동에 대해 조언할 것이다. 그들은 이 사람들에게 모든 상황에서 만족스러운 지불을 결정하도록 협상할 것이다. 이것은 전화, 이메일 또는 서신을 괴롭히는 것을 끝낼 것이다. 당신은 채무 지원 서비스 제공자에게 매달 한 번 지불할 것이다. 그들은 채권자들 사이에 당신의 월 지불을 배분할 것이다.

공개: 궁극적으로 서비스에 관한 장단점을 사용할 때 제시되기 위해서는 전체 이해 서비스, 절차, 수수료 및 이것이 신용 상태에 미칠 영향을 원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제공자가 단순히 서명한다면 당신은 서면 계약을 제안받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