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6시즌 동안 덴버 너겟은 4번 플레이 오프에 진출했지만 1984-1985시즌까지 1977-1978 플레이 오프 성공에 필적하지 못했습니다. 너겟은 시즌 첫 번째 점프볼 이전에 활기차고 합리적인 트레이드를 만들었고, 52-30의 좋은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으며 NBA의 중서부 부문에서 다시 한번 우승했습니다. 너겟은 처음에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를 3-2 시리즈 우승으로 이겼습니다. 그리고 4-1 시리즈 성공으로 유타 재즈를 철거했지만, Nuggets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게 4-1로 패했다.

제임스 시나니건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으로 보인다 # 1;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가 지난 몇 년 동안 즐거워했다.

플레이오프를 즐기세요. 어떤 사람들은 비록 80개의 비디오 게임 동안 꿈이 만들어지고 찌그러지지만, 플레이오프가 나타나면 승리하거나 홈타임이 되더라도 플레이오프를 시즌의 시작으로 생각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예비전에서도 그 액션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다. 2007년 워리어스에 의한 매버릭스의 역전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다.

NBA 플레이오프를 즐길 때 예비 경기를 구성할 요소가 아니다.

벅스는 1968-1969시즌 동안 성장팀으로 NBA에 입단했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시카고 불스와 충돌하면서 89-84로 첫 번째 전투에서 졌다. 벅스는 그들의 최고의 시즌 내내 새끼 돼지처럼 놀았고, 27-55의 기록을 세웠지만, 동부부의 바닥에는 은빛 라이닝이 있었다. 벅스는 다음 NBA 드래프트에서 첫 번째 픽을 준 동전 던지기를 얻었다. 그룹 UCLA 올스타인 Lew Alcindor를 선택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해외축구중계 커미셔너(주주 편인 것으로 보이는)는 NBA의 인기 상승을 역전시킬 것이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해야 한다.

한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그는 혼자서 100파운드를 득점하자마자!또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그의 가장 환상적인 통계는 그가 그의 직업에서 nba 게임에서 파울을 당했을 때 그는 확실히 차트 직업 번호 301 PPG, 229 RPG,540 FGP % Chamberlain은 7피트가 넘었고, 가젤처럼 뛰어올라 달릴 수 있었고, 단점 Wilt에서만 두 발로 가장 강한 사람 중 한 명이었다. NBA 챔피언쉽에서 우승했고 완전히 자유투 슈터로 잘 알려진 빈민가였다.

NBA 구단주들은 그들의 계약에 부응하지 못하는 게이머나 게이머들이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면 표준 하스타 라 비스타 선수들을 하는 팀들을 제거할 필요가 있다

일곱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항상 훌륭한 도움말을 필요로 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사람을 필요로 한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를 능가하는 게이머가 필요하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끊임없이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좋은 도움의 남자인가? 고객과 전망 요건을 당신보다 우선시하는가?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는 겁니까? 현재 NBA에서 몇 가지 분명한 패턴이 있다.

훈련 과제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50승이지만, 1970년대 초반의 다양한 팀들과 비교했을 때, NBA는 실제로 훨씬 더 넓어져서 챔피언을 얻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들었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계속해서 압박을 가한다.

오늘날, 비싼 게이머들은 경영진에게 불평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코치나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완전히 자유의 몸이 될 것이라고 위협한다.

요컨대 현금팀은 코치보다 선수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게이머들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훨씬 쉽다. 오래된 구단주들은 그룹에 돈을 거의 지불하지 않고, 새로운 구단주들은 엄청난 돈을 지불한다.

그들은 훨씬 더 빨리 결과를 원한다.

유감스럽게도 비눔은 직업 전반에 걸쳐 실제로 부상과 싸웠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경기 연속이 없었다. 2015년에는 경기당 30분 동안 65개의 비디오 게임을 했고 15점, 83리바운드, 15블록의 균형을 이뤘지만 올해는 실제로 부상에서 회복하는 길을 걷고 있으며 매 경기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

96-97년의 nba 5번째 축하 기간 동안, 팬들에게 NBA 역사상 10개의 바스켓 볼 코치를 순위를 매기지 않고 이끌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10개의 행운의 코치를 선택했다. 그것은 NBA의 역사를 끊임없이 다루는 언론 회원들에 의해 선택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일상적인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집단적으로 뽑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주 편인 것으로 보이는)는 NBA의 호소력 증가를 뒤집을 것이다.

NBA에서 준비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게이머들이 드리블, 슛, 패스, 리바운드, 디펜을 할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