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2개는 상당히 예측하기 쉬웠을지 모르지만, 리스트에 있는 3번을 추측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다. 만약 당신이 드웨인 웨이드, 아마레 슈투다미어, 케빈 듀란트 또는 드와이트 하워드를 추측한다면, 리스트에 있는 3번은 라존 론도일 것이다. 충격에 고개를 흔들기 전에, 이 유니폼에는 두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다.

그는 놀라운 연극을 만든다. 왜냐하면 그는 보스턴에서 경기하기 때문에, 다른 요인은 로스엔젤레스, 시카고, 뉴욕 모두 훌륭한 농구 도시일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 이해하기 전까지는, 당신은 농구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지 못한다.

이곳은 인구의 절반이 셀틱스 게임을 즐기는 도시가 아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고 셀틱스를 숨쉬는 도시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이겠지만, NBA 팬들이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즈가 한 시간 동안 그의 선택을 밝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무엇이든 될 것으로 보인다.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켄터키 주 존 월, PG, 켄터키 주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그의 포지션에서 폭발성, 크기, 운동성의 조합은 또한 다재다능하고 비범한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다.

SEC 게이머 올해의 벽은 여전히 개발의 여지가 많다. 만약 그가 평판이 좋은 다이빙 샷을 한다면, 다음 레벨의 그의 천장은 막을 수 없는 곳에서 무제한이다. 내 2위 가능성에 대한 승인 – 에반 터너 – 그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가드는 자주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3 –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1년 151일 만에 그는 최근 25,000개의 직업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게이머가 되었습니다. NBA에서 가장 뛰어난 득점자 중 슈팅 가드인 사람에게 큰 업적입니다. 코비는 어디서든 슛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12에서 3 가이드 라인, 그리고 당신은 무엇입니까?

오늘날, NBA 약자에 대한 베터 은행의 대다수는 플러스 포인트나 불리한 예측이 될 수 있다.

많은 입찰자들이 특정 그룹이나 게이머에게 내기를 할 때 혼란스러워하는 것은 명백히, 새로운 베터들이 어리둥절해 하는 것은 받아들여진 사실이다. 그 요인은 새로운 개인이 베팅 경험이 없다는 것이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내기를 할 때, 경험이 많은 베터들이 그들의 돈을 가질 때, 어느 팀이 더 이익이 될지 모른다. 자신의 전술과 전략 그래서 NBA 약자에 대해 내기를 하려면 몇 가지 지침을 따를 필요가 있다.

오카포르는 또한 보호 엔드에서 강하다. 그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하고 사실상 2블록/게임도 받는다. 이것은 센터에서 차선을 채우고 nba에서 속도를 보호하는 것을 돕는 것이 리그에서 더 강력한 공격들 중 몇 가지를 포함시키는 데 필수적인 것이다. 그리고 오카포스 운동은 그가 호네츠에 대한 이 요건을 채울 수 있게 해준다.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6년에 다시 부서 챔피언이 되었고, 안타깝게도 너겟스 팬들은 두 번째와 첫 번째 시리즈에서 패했고, 정중하게 A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 돌아가는 것을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웠다. NBA 구단주들은 그들의 계약이나 표준을 지키지 않는 선수들을 제거해야 한다.

만약 게이머들이 그들의 가장 열심히 뛰지 않는다면, 라 비스타 선수들을 서둘러라 비스타 선수들을 서둘러야 한다.

가장 훌륭한 것은 싸게 오지 않는다. 진짜 진짜, 진짜 조각들은 싸인되어 NBA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고전적인 작품에 1500달러 이상을 지불할 준비를 하라. 그것은 오히려 당신에게 수년 동안 도움이 될 것이다. 사실, 이 유명한 NBA 스포츠 유니폼들 중 일부는 만약 그들이 같은 팀과/또는 선수를 지원한다면 그들의 부모님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아이들에게 제공될 것으로 이해된다.

4) 라존 론도 – 론도는 비디오 게임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그것은 다음 가장 가까운 게이머인 스티브 내쉬보다 비디오 게임당 3명이 더 많은 것이다. 그는 그의 팀 동료들을 포함시키는 것을 좋아하고 림 주변을 잘 마무리한다.

헤스는 멋진 리바운드 선수로서, 그가 코트를 밟을 때마다 3배의 위험을 무릅쓰게 된다. 론도스의 실질적인 윙 기간이 그를 수비 엔드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든다. 그러나 그의 슛은 거의 웃긴다. 수호자들은 때때로 감히 그에게 총을 쏘게 한다.

비록 다이빙 슛이 없어도, 그는 지난 시즌 셀틱스 챔피언십에서 여 https://www.hktv365.com/ 전히 MVP였다.

그러나 이 초안은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라면 세 번째 선택으로 사라질 에네스 칸터에서 단 한 명의 거물급 거물만을 골자로 하고 있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으로 인해 앞으로 10위권에서 5위권까지 증가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점은 디자인이다. 그들 중 대다수는 클럽 이름과 색상과 게이머 이름과 숫자로 개발되었다. 세 개는 콤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