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워킹은 한 번에 조금씩 할 수 있는 일이니 자제하지 마라. 언젠가는 20분만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프로젝트를 조금 하면서 20분 동안 긴장을 풀고 나서 다시 와서 다른 날에 더 많은 일을 하라.

작은 구멍의 또 다른 옵션은 드라이브 크랭크와 재단 휠에 의해 구동되는 핸드 드릴이다. 1/2인치 이하의 구멍에 사용된다. 더 많은 압력이 필요한 단단한 나무에 구멍을 뚫는 경우 직접 유지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짐렛은 못이나 나사의 파일럿과 같은 작고 얕은 구멍에도 마찬가지로 사용되는 휴대용 도구다. 그것은 T 모양이며, 선두와 샹크 전체에 걸쳐 거래되고 샹크는 수직으로 뻗어 있다.

목공 매장을 세우기 : 목공 일을 시작할 때 가장 먼저해야할 일입니다. 방해를 받아 목공을 연습할 수 있는 신중한 위치를 갖는 것은 예외적으로 중요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목공 일에 전념하는 위치를 갖는 것이 안전 관점에서뿐만 아니라 프로젝트에 훨씬 더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 때문에 안전 관점에서도 중요합니다.

나는 이 믿음이 나에게 돈과 시간을 앗아간 어려운 방법을 알게 되었다. 여러 번 그 일이 내가 상상했던 대로 되지 않았다. 나는 목재를 낭비하고, 홈 센터로 여행을 추가하고, 내가 필요로 하지 않는 두통과 악화를 야기시킨 몇몇 프로젝트를 완전히 포기했다.

목공 CD를 구입할 때마다 다양한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목공 CD는 단계별 지침을 제공할 수 있다.

반면에, 전략을 만들 수 있는 대화형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완전한 온라인 과정을 제공할 수 있다.

마지막 생각은 이렇다.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시작하기 전에 철저히 생각하라. 잘 계획되고 생각된 작업은 첫 번째 컷에서 마지막 못까지 해결되어야 한다.

순조롭게 진행되는 목공 작업은 완성된 목공 프로젝트가 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여러분이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일을 하고 싶은가 하는 것이다. 새로운 목공예 계획은 어떤 정교한 초보자 작업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상자나 새집처럼 전형적으로 정말 쉬운 것이다. 너무 열심히 하려고 하지 마라.

목공이 더 복잡하게 만들어지는 목공이 도브테일 조인트인데도 불구하고 이 조인트는 손가락을 사용하여 조각을 함께 연결하기 때문에 매우 강하다. 이 목공 조인트는 손톱이나 나사가 필요하지 않지만 접착제와 함께 고정되어 있다.

도브테일 조인트의 손가락은 각으로 잘려져 있어 여분의 힘을 준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서랍의 가슴에서 사용되는 것으로 보인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나무를 원한다.

개인화해야 할 일 만약 당신이 단지 상업용 제품에서 전략을 세우고 있다면, 그것을 당신의 선호에 맞게 개인화하기 위해 그것에 대한 정보를 수정하는 것이 좋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또한 당신의 패턴이 당신에게만 뚜렷하다는 것을 확신한다.

당연히 작업의 크기에 대한 비용을 예측하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초안된 전략에 근거하여), 가격 견적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목재를 필요로 할 것인지, 그리고 당신의 초안에 대해 당신이 필요로 할 다른 재료들 또한 그 일을 끝내는 데 필요한 시간을 인용하라. 이것은 프로젝트의 편의성에 대한 계산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하루 동안 할 작업량을 줄이고, 가능한 한 일주일 또는 한 달 동안 이것을 예측한다.

비용을 계산하는 데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자신의 공간 – 당신이 소유한 차고나 상점가에서 일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다면, 당신의 비용은 훨씬 더 낮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나처럼 공간을 임대해야 한다면, 당신의 정기적인 월 비용은 추가 임대, 전기, 전화, 쓰레기 수거, 보안 등으로 구성될 것이다. 모든 것에, 당신은 단지 그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매달 최소의 일을 생산해야 하고, 분명히 당신의 개인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매달 최소의 일을 생산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목공 비디오는 우리가 방향을 따라가는 것을 더 쉽게 해준다 http:/www.rampaseu.com . 마치 누군가가 우리에게 어떤 것이 개별적으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주는 것과 같다. 그것은 실제로 단계별로 다음에 해야 할 일을 보는 것이 훨씬 더 쉽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단지 당신의 일을 하는 동안 시위자가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한다.

목공 지그는 작업장에서의 우수한 가치와 필수적 위치를 가지고 있으며, 집 차고 지그와 함께 작업장에서의 정밀도를 높이기 위해 활용된다. 반복적인 절단을 정렬하기 위해 활용된다. 그래서 작업물이나 도구의 일관된 재설정에 대한 요구가 없기 때문에 작업에 투자되는 총 시간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마지막으로, 지그는 예외적인 예방책이다. 우리의 손가락과 손이 확보되거나 구멍 뚫림에 도달하도록 보장한다.

블레이드 또는 드릴 비트로부터 안전한 거리

이 세 부분을 한 번에 하나씩 잡아서 재치를 시작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