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위와 같은 가볍고 휴대용 지식을 무장시키는 것은 내기 부문과 관련된 미디어를 이해하는 것의 절반에 불과하다. 위에서 설명한 시카고 컵스와 밀워키 브루어스의 다른 게임을 살펴보자.

올스타전에 최종적으로 선발된 사람들의 주요 요인 중 하나는 30mlb 볼 주차 시설에 모두 참석하는 것에 반영된다. 뉴욕 2개 팀이 양키스와 평균 5 mlb중계 0,371명의 팬들과 44,602명의 메츠 선수들로 2위에 흠뻑 젖은 메츠가 그들의 팬들로부터 가장 많은 혜택을 받았기 때문에 아무도 놀랄 일이 아니다. 센터필드 선수 카를로스 벨트란, 포수 폴 루두카, 유격수 호세 레이예스, 3루수 데이비드 라이트가 모두 투표에서 각자의 입장을 주도하고 있다.

약점: 팀에 대한 현란함과 매력은 없다. 아마도 30타수 이상 홈런을 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고, 100타점이나 득점하는 사람들이 없을 것이다. 당신은 때때로 대부분의 다른 팀에서 당신이 거의 오클랜드에 투구하고 싶은 특정한 라인업이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은 정말 비싼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정전이 여전히 가능한가요? 다행히도, 그것은 당신이 프리미엄 싼 것에 등록하면 스포츠에서 지역 정전의 사건들이 끝난 것과 유사하다. 물론, 당신의 일요일 티켓이나 엑스트라 이닝스 방송국은 분명히 다른 직통으로 진행될 것이지만, 전 세계의 모든 채널은 어떤 온라인 게임을 보여주고 어떤 싸움을 놓칠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는 것에 불과하다.

9) 유니폼을 빨고 깔끔하게 하고, 양말에 맞는 벨트를 착용하고, 모자와 셔츠가 앙상블과 완전히 충돌하지는 않는다.

가장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는 또 다른 부정적인 부분은, 대부분의 경우 일어나는 큰 호의를 잃으면 – 성공적이면, 큰 호의를 잃은 것을 부정하기 위해 3연승을 하는 것이다. 현실에서, 큰 호의는 모든 낮은 선으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더 자주 내려간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들과 함께 몇 시리즈를 잃는 것이 불운하다면, 당신은 꽤 힘든 기간을 얻어서 환불을 받아야 한다.

현재 파워북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와 작년 공연을 바탕으로 그들이 그곳에서 다시 제작할 가능성이 높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최근과 같은 팀을 갖게 되고 아마도 강하게 기억할 것이다. 포스트 시즌을 만들어 +400에서 +520까지 머니 라인 밖에서 싸울 수 있도록 찾아라.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시애틀 매리너스는 지난 10 경기 중 8 경기에서 우승한 후 500으로 다시 올라갔습니다. 또한 매리너스는 아메리칸 리그 서부를 밀어 넣었습니다. 본질적으로 아이스 스케이팅 시애틀에서 가장 경쟁적인 부문은 팀을 위해 효과적으로 타격 233을 기록하면서 모든 브랜드의 문제를 공격하고 시애틀의 최고 공격이 브렌던 라이언 이었기 때문에 185점을 득점했습니다.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품질 선발로 출발했다. 이것은 팬 인간들에게 플래시가 아니다. 말린스는 10년 동안 브레이브스를 꾸준히 앞질렀다. 그리고 베터의 관점에서 볼 때, 압승을 통해 브레이브스보다 투자자들을 위한 약자 내기를 더 많이 획득했다. 왜 그런지 이해하시겠습니까? 재능, 줄무늬, 자아와는 거의 관계가 없다. 그것은 미디어를 통해 만들어진 대중의 인식과 관련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좋은 소식을 알게 된다면, 레드삭스는 최근에 레이스가 먹는 것만큼 심하게 고군분투하고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보스턴이라면, 여러분은 지난 밤 일요일 밤 야구에서 뉴욕 양키스를 완전히 폐쇄했다는 사실을 사랑해야 한다.

특히 조시 베켓으로부터 8이닝을 사들인 이후, 베이스볼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 중 하나에 대항하여 뉴욕 양키스를 완전히 폐쇄했다는 사실을 사랑해야 한다.

MLB 베팅 시스템의 경우, 나는 내가 고려하고 있는 모든 영역의 가중 순위를 선호하고, 내가 보고 있는 선수 수를 기준으로 한 숫자를 사용하여 올라오는 것을 선호한다.

나는 그 통계 웹페이지에 대해 가장 높은 순위를 사용하여 선수에게 가장 높은 순위를 부여한다.

그리고 그에 따라 선수들을 순위를 매기고, 총합을 더한다.

그리고 내 MLB 베팅 시스템이 이번 시즌 홈런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결정한 선수도 있다.

앞으로, 그것은 또한 매우 유용합니다

13 토론토 블루 제이스(27-26) – 토론토 블루 제이스는 시즌 500경기를 완주한 한 경기, 1위 혹은 5경기 이상이다. 블루 제이스의 공격은 홈런 선두 호세 보티스타에 의해 촉발되었다. 3루수 남성들은 20홈런을 터뜨리고 36득점을 몰아냈으며, 모두 350 보티스타는 이번 풋볼 시즌의 지난 아메리칸 리그의 트리플 크라운 후보다. 블루 제이스는 찾고 있다.

더 나은 선발 투수를 얻다, 그들이 24시간의 질적인 출발을 하기 시작할 때, 그것은 모든 야구에서 26위를 차지한다.

이제, 위에서 문제를 스스로 무장시키는 것은 주식 시장에 미치는 미디어의 영향을 이해하는 것의 절반에 불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