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은 보통 수업 내 개 수에 관한 주요 강사와 조력자를 한 명 갖게 될 것이다. 훈련 클럽에서 보이는 경우 이 세션을 수행하는 동안 사람이 충분히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당신이 보관하는 것은 확실하다.

명령은 개들이 어떤 방식으로 이해하고 실행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들은 아이들과 같은 방식으로 리더십을 이해한다 강남고양이분양 .

그들은 그 문제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거나 무엇이든 필요할 때마다 상당히 당신을 볼 수 있다.

그들은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고, 그들 모두를 완벽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누군가를 볼 수 있다.

완전한 통제와 관련하여 이상적인 방법은 좋은 품질의 팩 개척자가 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울 것이다.

세션을 짧게 유지 – 이렇게 함으로써 주인들은 조급해지지 않을 것이고 개들은 종종 그들의 관심 범위에 있는 어린 아이들처럼 될 수 있다.

왜냐하면 트레이너는 매일 몇 분씩 개 훈련을 하는 것이 모든 당사자들에게 충분하기 때문이다.

당신의 재산에 대한 모든 지침을 일관되게 유지해야 한다.

만약 다른 여자가 단지 온라인에서 개를 이용할 수 있게 하려고 한다면, 한 사람이 그 개를 가구나 침대의 물건에서 떼어놓는 것은 의미가 없다. 그것은 당신의 애완동물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고 그 남자는 왜 그가 다른 누군가가 괜찮다고 말한 것에 대해 꾸짖는지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동의할 수 있는 기본적인 것 중 하나는 상자 훈련이다. 상자는 당신의 개에게 집으로 전화할 수 있는 공간을 준다. 이것은 그의 안전 구역이 된다. 그리고 그는 그것이 그에게 할당된다는 것을 안다. 상자를 처벌력 도구로 사용하지 마라. 당신이 살 때 그의 상자 안에 개를 두는 것은 중요하다. 또한 헤드는 당신이 살던 시대에 그 장소에서 편안함을 느끼는 것에 익숙해지게 한다.

개들은 그들의 관계에 호기심을 가질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보는 모든 것을 조사하거나, 고체를 만들거나, 통지를 남기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이 속성을 학습 기술로 사용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개 지성을 자극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기본적으로 개는 개에게 옳고 그름을 구별할 수 없다. 개에게 매우 중요한 것은 개에게 개를 집으로 가져오기 전에 개에게 훈련시키는 것이다. 주인이 되기 전에, 행동으로 인해 책임이 있는 사람이 되기 때문에, 개에게 어떻게 훈련되는가 하는 것은 개인적인 관심사다. 개에게 올바른 이니셔티브를 고려하고 개에게 올바른 프로그램을 갖기 위해 노력한다면 그것은 정말 어렵지 않다.

또한 이 기둥이 왜 그렇게 자주 훈련 프로그램을 불균형하게 만드는지 또한 알 수 있다.

당신은 실제로 기계공으로부터 그렇게 집중할 수 있다.

그리고 개는 아직 젊을 때 살아있는 음식만 먹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당신이 복종할 때, 당신은 당신의 개가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게 하고, 당신의 감정이 당신의 집 에너지 검사를 망치게 하지 말라.

또한 개 훈련은 주인과 애완동물 모두에게 혜택을 주며, 또한 여러분의 접근방식에 따라, 더 나아가 특정 개를 결정하기 전에 개 품종에 따라, 그 품종의 구체적인 자질에 대해 스스로에게 알리고, 실제로 애완동물 훈련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인내심과 시간이 있는지 알아내야 할 것이다. 우리 대부분은 매우 바쁜 삶을 살고 있고, 강아지가 우물이 되기 위해 훈련하는 시간을 찾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우리의 책임인 시간을 찾기가 어렵다. 행동하는 개

명령은 개들이 어려움에 처한 방식으로 이해하고 실행해야 한다.

그들은 아이들이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리더십을 이해한다.

그들은 그 문제에 대한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확실히 당신을 잘 볼 것이다. 그들은 안전하다고 느껴야 하고, 누군가가 중요한 결정을 내린다. 총 통제에 관한 이상적인 방법은 항상 좋은 품질의 팩 지휘관이 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당신이 더 큰 시간 동안 훈련하기를 선호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선택사항이 있다.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강사를 감당할 여유가 없고, 항상 교육용 책과 영상을 관리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대화 방법뿐만 아니라 당신의 처리 방법에 대한 지침으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문서화된 방법들을 찾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프린터를 사용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에 관한 한 선택의 여지가 없다.

제대로 훈련된 개는 더 많은 자유를 가질 수 있고, 집에 성가신 일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에 감독 없이 내버려 둘 수 있다.

그리고 두 개의 개 훈련 기구는 모두 개에게 완전히 안전하다. 나는 개 훈련 방법이 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그러나 많은 개 주인과 트레이너들이 그들의 접근법을 바꾸었고, 지금은 고통이 없고 건설적인 적절한 훈련 방법만을 사용한다는 것은 고무적이다.

애완견에게 다시 한 번 남아 있으라고 알려라. 애완견이 일어나면 문제아가 아닌 눈과 눈의 접촉을 유지함으로써 시작하라. 개가 일어나면 그들에게 싫다고 말하고 다시 시작하라. 적절한 훈련을 위해서는 많은 순간이 필요하다. 당신은 개들이 처음 몇 가지 사례에서 남아 있는 개들을 보강하기 위해 다른 사람이 죽은 채로 앉아 있어야 할지도 모른다.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