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으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고객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혹은 많은 소비자들 없이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동전을 살 때 고려해야 할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예산이다. 물론, 가격이 특별히 과소비하기를 원하는 것은 당신이 시작하고 있는 것이다. 적어도 동전의 가격을 점검하기 위해 완벽한 가격이 책정된 동전들이 있다.

적어도 동전의 가치를 평균적으로 얻을 수 있다.

투자에 관한 한, 기본으로 돌아가서, 동전의 양이나 거대한 금액을 포함한 모든 세부 사항을 연구해야 한다.

동전이 분수에 맞는지 확인하세요

블루칩 주식은 더 이상 투기적인 주식들보다 더 신뢰할 수 없거나 안전하지 않다는 것이 증명되었고, 실제로, 많은 주식들은 소위 블루칩 주식을 사고 완벽한 주식을 기대하는 것보다 성공적인 투자에 훨씬 더 많은 것을 사라졌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은 수익성이 좋은 투자 수단이 될 수 있지만, 금 훈련이 금 도금이 아니거나 금이 채워진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한다.

동전의 순도를 확인하라.

주식시장이나 TV 뉴스 직후에 있었던 사람은 아마도 친숙해지겠지만 지금은 불마켓과 베어 산업이라는 용어가 있다.

그게 무슨 뜻이야?

내가 전에 연습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했던 말 기억나? 그리고 결국 달리기에서 게임 시간에 연습하게 되는 거야? 그게 투자와 비슷해? 투자 너는 직장에서 배우고 있는 거니? 아니면 시장에서 열심히 벌어들인 돈을 위험에 빠뜨리기 전에 자신의 기술을 배우고 연마해야 하는가?

대륙의 노래로 값싼 집을 의심하는 전화가 가끔 걸려온다. 이 전화들은 보통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쪽의 특정 주에서 걸려온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여기서 값싼 집을 찾을 수 없다!이제, 우리 모두는 주택에 대한 중간 가격 지수가 전국에 따라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도전자들의 항의는 로스엔젤레스가 싼 집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경향이 있다.

평균 주택 가격이 60만 달러를 초과하는 것은 당신이 확장, 고용, 광고 등을 위해 주식을 팔고 있다는 것을 선언하는 종이다. 일반적으로 주식을 선택한 회사들은 주식을 팔기 위해 주식을 판다. 훨씬 더 많은 청구권의 이익이나 손실의 일부이다

위의 모든 것에 대해 대부분의 회사들은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회사들은 또한 매우 많은 빚을 지고 그들의 잔액은 부정적인 순현금 관리를 통합한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저평가된 주식과 주식을 찾을 수 있을 때 보상받을 것이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0% 성장 주식은 P/E 10으로 거래되고 또한 그것의 공정한 P/E 가치는 134 잠재적인 수익을 유발한다.

그들의 사무실

채권증권을 합산하면 채권증권이 Cd와 비슷할 수 있다.

그러나 은행이 발행하는 것과는 달리 요즘은 당신이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채권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구입하는 채권증권의 종류에 따라, 당신의 초기 투자는 일정 시간 동안 두 배 이상 증가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뮤추얼 펀드나 주식과 관련된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적어도 초기에는 적어도 현재 있는 채권증권에 투자할 수 있다.

정부에 보장된

잘 아는 투자자들과 대화하고, 비디오와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고, 각 특정 차량에 수반되는 차이와 위험을 이해하면, 의존하여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이 워크숍은 우리의 워크숍이 여러분의 마음에 들기 보다는 소름끼치는 워크숍에서 여러분의 동료들이 여러분을 좋은 투자자로 만들게 하고 또한 우리가 여러분을 더 나은 투자자로 만드는 데 어떻게 도움을 주는지 또한 여러분에게 많은 시도되고 시험된 시스템과 방법을 줄 것이다. 그리고 각각의 시스템과 투자 후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관성과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정확히 언제 그리고 어디서 가야 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는 반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가? 투자에 들어가면, 우리는 그런 청사진을 고수하는 규율과 열정을 줄 수 없다!그건 네 몫이야

다가구투자와 함께 단일주택의 가장 큰 차이점은 단일주택가가 어떻게 결정되는가 하는 것이다. 유사한 부동산매각을 살펴봄으로써 비교 가능한 주택의 매매를 볼 때, 단일주택가는 평방피트당 가격이 책정될 수 있다.

다가구 부동산가치는 발생하는 소득에 의해 결정된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바꾸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고객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소비자들에게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월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월 비용 및 대출 상환은 물론,이 금액을 12로 나누어 보험 및 어린이 학비와 같은 연간 평균 지불을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