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왜 게이머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현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왜 선수들은 팀 규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팀에서 출전 정지를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보호관찰을 받고 있는가? 돈 때문에, 그 모든 것, 당신은 그들의 가족에 현금이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오는 수많은 게이머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젊은 훈련생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해야 한다면 많은 게이머들은 대학에 전혀 없을 것이다.

교육대학은 누구나 이 게시물을 자유롭게 배포하고 그들이 이용할 수 있다고 느끼는 모든 사람에게 복사할 필요가 있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관점과 제안을 찾아야 한다.

지금 저축을 시작하라 비록 이자율이 낮지만, 누적된 이자는 궁극적으로 누적된다. 그래서 그 금액이 얼마든 간에 펀드에 대한 일상적인 기여도 그렇다.

그러면 그들은 돈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대학 프 에스티유니타스 로 운동선수들이 장학금을 받는다면, 나는 게이머들이 그들의 성과에 따라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게이머들도 돈을 벌 필요가 있다면, 학급에서 열심히 일해야 하는 더 강한 동기가 있을 것이기 때문에, 대학을 졸업하는 더 많은 대학생들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네, 반 시간 미만으로 등록하면 교육 보조금을 받을 수 있지만 연방 펠 그랜트와 FSEOG만 받을 수 있는 능력이 있을 것이고, 게다가 ACG와 National SMART 그랜트를 위해 정규 등록한 만큼은 받을 수 없을 것이다.

과음 – 대학의 학년 평균과 일주일 안에 소비하는 음료수 수에 직접적인 비례 관계가 있다.

더 많은 음료, 더 낮은 학점 그래서 만약 당신이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다면, 단지 술을 마시고 내일까지 일을 미루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어떤 실용적인 사람은 그것이 가는 길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한다.

학생 준비: 고등학교 졸업 후 수많은 수련생들은 단순히 더 많은 교육을 준비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다. 그들은 12년 연속으로 교실에 있었고 매우 잘 휴식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에 영감을 받지 않았다면 왜 당신은 이 길을 계속 가고 싶어할까? 직장을 구하거나 2를 시험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당신이 대학 교육 비용을 유지하기 전에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 보기 전에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보라.

마약 사용 – 만약 삶이 너무 나빠서 누군가가 진실을 마주하고 훨씬 더 나은 삶을 발전시키는 대신에 마약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면, 그들이 행복할 수 있는, 그런 해로운 과정이 당신을 어디로 데려갈지 깨달을 때, 시간은 낭비되고 삶은 낭비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다.

아무도 그것이 그들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그 사람들 중 일부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그것을 실제로 보았다. 높은 사람은 갈망할 자격이 없다. 당신의 성공은 오히려 나를 믿어라. 그것은 당신이 훨씬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게 할 것이다. 사실 매일 자신에게 물어봐라: 내가 만족할 수 있는 종류의 삶을 살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그것에 직면한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해 어떤 것을 하라.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영어나 수학이나 과학이 당신이 좋아하는 주제가 아니었고 고등학교가 당신을 위한 싸움이었다면, 그것은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두려워하라, 당신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지 않는 나의 오랜 친구로부터 표현을 얻는 것은, 당신은 몇 가지 선택권이 있다.

장학금에 관해서는 교육생 장학금의 요건과 인증에 따라 수많은 유형이 주어지고 있으며, 오늘날 주어지는 보조금은 학과를 석사하는 사람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학과적으로 예외적이지 않은 사람에게도 주어지는 종류가 많고, 학과적으로 예외적이지 않은 사람에게도 지급할 수 있는 능력에 기초한 어머니 대학 장학금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학 연수생이 해야 할 수준의 공부와 공연을 하기 위해 자신을 훈련시키기 시작할 수 있는 지역 2년제 근린대학에 등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대학이 당신을 위한 것이고 훨씬 덜 비싼 비율로 그것을 할 수 있게 해준다면, 이것은 실제로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2년제 대학에서 서성거리고 공부를 할 수 있고, 일을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다면, 당신은 4년제로 옮길 수 있다.

교육을 계속하기 위한 대학 또는 대학교

제2의 자금조달은 연방정부 연수생 대출이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훨씬 더 쉬운 상환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기간을 가지고 온다. 그들의 아이들을 위해 대출을 찾는 엄마와 아빠들에게, 부모 플러스 대출 프로그램은 잘 작동한다.

대학 교육에 쓸 다른 방법을 찾아라. 미래는 에미니 선물 계약과 거래한다.

선물 거래는 어디에나 긴 시간 동안 일할 필요가 없다. 매우 작은 것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