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볼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그 모든 일을 하고 방문객이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시간과 돈의 마케팅과 SEO 방법을 잃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들을 광고하는 팝업들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참고문헌을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주기로 결정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회사와 연락을 취해야 한다.

그러면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사업에 전념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가고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성공한 사람들은 결국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

그들은 항상 한 번에 목표에 집중한다.

또한 당신이 성취하고, 계획하고, 집중하고 싶은 목표나 결과를 설정한다.

이 방법에서 당신은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번영하기 위한 목표에 있을 것이다. 당신과 달리 슈퍼 계열사는 구체적인 계획이나 계획에 많은 전략과 사업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들의 봉사목표

인터넷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가 어느 지점에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구글이 살펴보는 또 다른 필수 절차다. 수많은 종류의 백링크, 나쁘고 좋은 백링크가 있다.

대부분의 백링크는 페이지 랭크 또는 PR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측정된다. 이것은 웹 사이트의 자료가 웹사이트와 관련된 틈새에서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한다.

웹사이트에 다시 접속하는 많은 높은 PR 웹사이트를 얻고자 한다.

웹사이트에 다시 접속하는 PR 웹사이트는, 더 관련성이 있는 구글이 당신의 사이트가, 이런 이유로 당신의 사이트가 그들의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불이익은 광고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에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진정으로 알지 못하고 어떤 연구도 하지 않고 상품을 홍보하기로 결정하지 않은 제휴사에게 잔인할 수 전주오피 있다.

당신은 당신이 결정하기 전에 어떤 상품이 팔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수익을 올리려면 저렴한 신뢰할 수 있는 키워드도 필요합니다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가장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웹사이트에서 게시된 게시물을 모니터링하는 주된 목표를 잊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 사람들이 온라인 검색 엔진에 들어가는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경쟁자가 거의 없고 트래픽이 충분할 정도로 키워드를 발견해야 한다.

키워드 연구에 활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최대한 활용할 것을 강력히 제안한다.

그것들은 훌륭한 주의력 확보자이며, 그의 선택 목록을 성장시키기 위한 제휴 온라인 마케터가 필요하다. 당신의 선택을 기억하라. 인리스트는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 몇 명이 어디서부터 출발할 것인가 입니다.

다른 현금화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자주 투자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방문자를 마케팅과 마케팅에 끌어들이기 위해 사이트에 투자해야 할 것이다. 일부 사람들에게 전략은 여러 제휴 마케팅 캠페인의 시작 사이트인 하나의 웹사이트를 설립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까지 웃는다. 매달 나는 짧은 기사를 나의 제휴 마케팅 기술의 주요 부분으로 활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에서 좋은 돈을 번다.

제휴 마케팅이 바로 그것이다.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검색 엔진이 선도적인 순위를 얻기 위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자동차 수리 작업에 관한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했다. 그는 사람들이 그의 진실하고 쉬운 설명을 즐기는 것을 잘 따라다닌다. 그의 사이트는 매력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을 제안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으로 추정된다. 개인적인 URL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당신의 수익에 대해 90.0%의 클릭 증가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나는 2012년 9월에 내 일을 그만둘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이제 나는 주인이 아니다.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랐을 뿐이고 나 자신을 위해 환상적인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