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체중 운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최고조에 달하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나의 현재 프로필 사진을 본다면 나는 지금 내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실제로 내 인생에서 훨씬 더 좋은 몸매를 가진 적이 없다. 오늘 아침 나의 운동은 600개의 쪼그리고 앉은, 팔굽혀펴기, 바삭바삭, 점프 잭이었다. 약 40분 만에 나는 실제로 더 많은 힘과 지구력을 가지고 있고, 그리고,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내 인생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내면에서 발전된 강인함 그리고 나는 이 짧은 기사에서 설명한 기본적이고 효과적인 기술에 힘입은 것이다.

많은 개인에게 신체 수용은 자신의 형상과 외모에 상관없이 자신의 몸을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수용은 트랜스 개인에게 어려울 수 있다.

대신, 우리가 그들을 보기 위해 서 있을 수 있는 한, 우리의 몸을 깊이 보면서 숨을 깊이 쉬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고 고백하고 우리가 그들에 대해 맞춤화해야 할 것을 생각할 수 있다.

린 근육 몸체(LMB)는 일반적으로 개인의 시각적 외관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된다. 이런 유형의 신체는 실제로 부피가 크지 않은 개인(전문적인 몸집 건설자처럼), 날씬하지만, 잘 찢어진 근육 모양을 가지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운동적이고 근육질이다. 이것은 할리우드의 외모나 카메라 지간데트나 브래드와 같은 수축된 랩 외모라고도 한다.

피트는 이런 모습을 뽐내고 있다.

사실, 많은 신체 제작자들, 저 자신은 영양, 피트니스 센터를 넘어서서 하는 일, 그리고 그것이 필요로 하는 규율이 헬스 클럽 내부의 훈련보다 더 어렵다는 것을 알려 줄 것입니다

몸과 마음은 서로 관련이 있다.

왜냐하면, 한 사람이 효과적으로 일을 하지 못하면 다른 사람의 기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그들의 건강은 동시에 다루어져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집에서, 개인들은 그들의 동물들이 건강하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애완동물 생활 전문가의 조언을 구할 수 있다.

단순히 연구만 하고 훌륭한 제스처를 완전히 만들 수는 없다. 당신이 선호하는 영웅들의 몸 움직임을 관찰하는 것을 실제로 너무 많이 배워야 한다.

만약 당신이 대통령처럼 행동하고 싶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대통령의 비디오와 연설, 당신이 흡혈귀처럼 보이고 싶다면, 흡혈귀에 관한 영화를 보고 그들의 몸짓 언어를 알아차려라.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것과 같은 불임 치료의 믿음 어떤 암컷 병 사료, 어떤 암컷 젖을 먹이는 것, 그리고 어떤 암컷들은 우리가 모든 것을 자연스럽게 하든, 아니면 그 방법에 따라 약간의 도움을 받든, 어머니로서, 우리는 우리 자신과 유아, 그리고 우리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임신과 출산은 모두 당신 자신의 사실을 발견하고 그것이 다른 모든 사람들보다 다양할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것이다.많은 식단이 당신을 가지고 있다.

다이어트 계획에서 정말로 건강에 좋은 것들을 포함하여 많은 것들을 제거하라. 음식 피라미드는 여러분이 과음이나 식사 하에서 하지 않고 모든 영양을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정말로 그곳에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지 않는 다이어트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일반적인 규칙이다. 단 케이크, 탄산음료 팝, 또는 다른 가공식품을 먹는 것은 여러분의 몸에 좋은 규칙이다. 가공식품을 없애고 영양소 두꺼운 음식을 먹되, 여러분의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부정하지는 마라. 덜 먹음으로써 필요하다

우리 모두는 확고한 악수가 큰 인상을 주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따뜻한 손바닥을 가지고 있을 때, 차가운 손바닥을 가진 악수 핸드쉐이크에 대한 관심을 포함시키면 종종 여러분의 냉정하고 부정적인 인상을 발산한다.

그래서, 특히 여러분이 중요한 축하를 할 때, 여러분의 손바닥을 따뜻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라.

심근경색 운동이 끝난 후,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어올림, 웨이트 리프트를 함으로써 힘 운동을 할 수 있고, 팔과 등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리 들어올림은 하체부 근육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컬은 당신의 위 근육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몸통을 튼튼하게 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운동해야 하고, 당신의 몸을 늘이고 풀기 위한 타이밍을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라. 근육이 더 성공적으로

호르몬 불균형, 최소화된 신진대사, 일반적인 영양 결핍을 피하기 위해, 우리의 몸은 정화 과정에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몸을 해독하기 위 대밤 한 몇 가지 접근법이 있다.

그리고 우리의 웹사이트에서 우리는 해독 절차를 거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몇 가지 바디 랩을 제공한다.

바디 커버는 몸의 모든 오염물을 추출하기 위해 특별히 공식화된다. 그들은 큰 석고 역할을 하는 해토로 만들어진다. 그것은 종종 가열되고 약화된 부드러운 축축한 질량으로, 피부 위에 직물에 펼쳐진다. 점토는 독소를 꺼내어 피부 유연성을 회복시키는 부드러운 피부 조직을 압축한다.

당신의 근육은 더 단단하고 부드러워질 것이다.

나에게 그것은 다시 한 번 육체에 대한 지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