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논의는 민간 계열사 온라인 마케터에게 발행하지 않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알아야 한다.

WordPress MU MU라고 불리는 것은 멀티 사용자를 대표하며, 그것은 당신이 한 도메인에서 수백 개에서 수 많은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실제로 그들 자신의 서버를 가지고 있고 블로그 사이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기업, 그룹, 조직 또는 아마도 슈퍼 계열사 온라인 마케터들에게 적용된다. 당신이 그 규모에 도달할 때까지 당신은 그 이상의 것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워드프레스 MU에 대하여

워드프레스 에투시아스트 프로그래머는 풍부하다. 워드프레스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훌륭하고 훌륭한 플러그인을 만들고 있다.

많은 플러그인들이 하나의 목적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하나 이상의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파일 전송 절차 클라이언트입니다. 이것은 컴퓨터에서 호스트 영역으로 파일을 가져오는 것을 돕기 위한 것입니다. FTP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많은 프로그램이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하는 절차입니다

이와 유사한 메타 설명 기본 워드프레스는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판에 추가하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단일 사이트 전체 설명을 공유하거나 공유하지 않는다. 메타 설명이 전혀 단점이 없는 것은 SERP에서 비트를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페이지에 대해 유사한 설명을 갖는 것은 위험하므로, 구글이 너무 유사하게 필터링할 수 있기 때문에,

웹 호스팅 워드프레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볼 때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이다. 일단 웹 호스팅을 선택하면,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도구를 로컬 컴퓨터 시스템에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화면의 가장 좋은 손으로 건너서 새 설정이라고 적힌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실제로 링크지만 그 아래에 하이라이트가 없습니다

이 SEO 기능은 몇 가지 간단한 동작만으로 활성화될 수 있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은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설치한 후 이 기능을 활성화하지 않는다. 제목과 기사 검색 엔진에 키워드를 제대로 게시함으로써 당신의 웹사이트를 거미줄로 만들고 귀중한 콘텐츠를 쓴 것에 대한 공로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게시물을 최적화함으로써 온라인 검색 엔진에 그들이 원하는 것을 줄 것이고 당신은 워드프레스가 단순히 당신을 위해 생산한 페이지로 검색 엔진 트래픽으로 보상받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목표로 삼으려는 키워드가 어느 쪽을 택할 것인지를 거의 놓치지 않는다면, 우리가 다른 날에 사용했던 베이스 낚시 스타일로 돌아가게 할 것이다. 워드트랙터 자유 키워드 도구 열어보면, 이것은 우리가 우리의 제목과 우리의 설명과 키워드에 사용할 키워드에 대한 몇 가지 개념을 얻을 수 있는 도구로 되돌아갈 것이다.

그 모든 것을 진술한 나는 블로거뿐만 아니라 워드프레스에 대한 두 플랫폼을 모두 사용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그들 모두가 서로 연결되도록 할 수 있다.

  • 멋진 SEO(주체들이 관련된 한)

WordPress는 플러그인 통계의 준수를 개선하기 위해 플러그인의 접근과 새로운 패턴을 찾기 위해 하단 1000개의 플러그인을 볼 계획이 있다고 지적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추적할 때 무엇이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지 보는 것이 더 쉽다. 그는 또한 완전히 자유로운 시장에서 귀중한 지능을 얻기 위해 스마트 꼬리를 사용하거나 플러그인과 패키지를 사용하는 추적을 논의했다. 현재 많은 특징들이 있다.

그는 부동산 관리를 하는 것과 독립 음반사 시스템인 것과 같은 몇 가지 예를 논한다.

그는 계속해서 워드프레스를 허브로 논의했는데, 사람들은 블로그 사이트가 그들의 가장 훌륭한 사회적 프로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주목했고 그들은 그것을 만들 작정이다. 그래서 당신이 트위터나 유튜브와 같은 다른 소셜 웹사이트에 무언가를 게시할 때 그것은 당신의 데이터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와 당신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살아남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래서 당신은 다른 웹사이트가 다운되면 당신은 여전히 모든 데이터를 가지고 있고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센터 시스템은 긴 시간이다. 그들의 팀의 임기 목표

현재 WordPress 데이터베이스는 WordPress를 생성해야 하며, 사이트 자료와 기타 정보를 저장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다. 나는 PC 테스트 베드와 라이브 사이트에서 모두 MySQL을 사용하여 PhpMyAdmin을 MySQL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사용한다.

워드프레스는 플러그인 통계를 준수하는 것을 개선하기 위해 플러그인의 하단 1000개 패턴을 발견하기 위해 하단 1000개의 플러그인을 보는 계획이 있다고 언급한 뮬렌웨그는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감시할 때 무엇이 빠른 매력을 얻고 있는지 보는 것이 더 간단하다. 그는 또한 자유 시장에서 귀중한 정보를 얻기 위해 스마트 꼬리를 사용하거나 플러그인과 번들을 사용하는 모니터링을 논의했다. 현재 플러그인을 통해 발생하는 기 총판모집 능은 상당히 다양하다. 그는 부동산 관리를 하는 것과 독립 음반사인 sys와 같은 몇 가지 예를 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