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상환기간이 주어질 때, 가격이 더 높을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대부분의 경우, 빠른 기간은 10년에서 수년 동안, 이 기간 동안, 사람은 당신의 상환을 34% 삭감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방법과 함께, 결론에서 두 번 기부할 수 있다.

대출이 작동하는 방법은 금융기관을 이용하여 통화하고 무담보 금융에 대한 채무를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무담보 은행 대출, 요금 카드, 상점 카드 경제 독립 조사 기관이 당신이 사는 부채를 모두 갚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경제 독립 조사 기관에 매주 낮은 월 1회 지불할 것이다. 대출 제공자가 당신의 오래된 부채를 준 후에 더 많은 부채를 회수하기 시작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심각한 곤경에 처한 이 땅. 지출 루틴을 바꾸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저렴한 비용으로 쓰고 그것을 고수하라. 통합 대출을 가지고, 여기에 빚을 갚는 것은 파산 신청을 돕는다. 당신은 비오는 날에 돈을 벌기 위해 시작할 준비가 된 것 같다.

어떤 사람들은 고용된 모든 위험 없이 즉시 부채 통합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많은 대출자들이 대출된 자금에 대한 대가로 담보의 제출을 요구한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승무원학원 당신이 주택이나 부동산과 같은 중요한 자산이나 부동산을 제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대출금을 지원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대출자는 당신의 집을 압류하고, 그것을 경매에 부칠 수 있고, 당신의 수익금을 당신의 지불로 사용할 수 있다.

부채

총 부채 금액에 대한 작은 평면 감축이 필요할 때, 시간의 방법, 통합 부채 대출은 바로 당신이 적절한 대출을 결정하고 최고의 자격을 가지고 있다면, 월 지불을 위해 돈을 쓰기 위해 또 다른 중요한 신용카드 부채 감축이 필요하다. 그리고 나서 부채 정산 프로그램을 원한다.

당신은 부채 통합 대출을 얻으려고 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다른 모든 부채를 이롭게 하기 위해 비교적 낮은 이자율로 대출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단지 부채 통합 대출을 상환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좋은 선택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당신이 신용이 나쁘다면, 이것은 선택사항이 아니거나, 꽤 높은 이자율을 지불할 것이다. 그것은 그것이 할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신용 카드 연체율이 65 p c에 달하기 전에 무담보 채무 연체율이 397% 이상에서 791%로 상승했다. 새로운 시장이 열리면, 특히 인터넷에서 주로 서비스되는 시장이 열리면, 사기범들은 부주의한 생존자들을 쫓기 위해 출발한다.

통합대출의 사용은 대개 당신이 이런 특정한 종류의 대출을 받을 때 종종 나쁜 신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쉽지 않다. 만약 당신이 담보물만큼 재산 공급이 없다면 당신은 더 높은 이자를 지불해야 한다.

한 지불을 받는 매력은 당신이 지불하고 있는 요금만큼 매력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고압: 이러한 부채 통합 대출 계획은 만료 주(州)가 없다. 당신이 좋아한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을 고려할 시간이 필요하다면, 오늘 좋은 거래를 하기 위해 계약에 서명하도록 압력을 받지 말라. 회사가 합법적이라면, 여기 있을 수 있는 당신의 판매는 항상 며칠 안에 가능할 것이고 당신은 그들의 레이트 지불이 아니라 당신의 필요에 맞는 최상의 거래를 해야 한다.

일부 기관들은 그렇게 할 것이다. 금융 통합 재융자 대출에 대한 연체금을 지불하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당신에게 큰 계획 영역까지 부채를 갚지 말라고 말한다.

이것들 중 어느 것도 당신에게 부채를 더하는 연체료를 줄 때 신중한 결정이 아니다.

당신은 신용불량자를 대출하는 채무 통합 대출을 제공하는 불법적인 운영을 주의해야 한다.

그들은 그 시간 동안 불법적으로 당신의 신청서를 받을 것이다. 어떤 대출에 대해 일찍 돈을 요구받은 사람들을 위해, 돈을 지불하지 마라. 단지 진짜 예술가를 위해 상대하는 유레 밖에서 걸어라.

만약 위의 모든 것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다면, 좋은 부채를 조사하라, 대출 통합 회사들은 그들과 함께 있는 회사가 대출을 제공할 것인지를 알아내기 위해 대출 통합 회사들을 조사하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얼마 동안 미납된 학자금 대출을 한다면, 손 계산기는 이 개념을 해결한다.

진실: 빚을 0 수수료 카드로 통합하는 것이 멋진 생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현실성 시험을 위한 그것의 시간 0 금리 신용카드는 도입 기간이 끝나면 최대 12기간 동안 유효하다. 선불 신용카드에 대한 이자는 두 배 이상 증가한다.

의무적인 기부 충전: 일부 비영리 회사들은 월별 추가 수수료를 추가하거나 큰 선불 수수료를 부과할 것이다. 만약 이 수수료가 크다면 당신은 p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