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직이 되는 것의 주된 문제는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당신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는 많은 돈들, 그들은 그들의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기 보다는, 취미로 평판이 떨어지는, 얼마나 많은 노력을 투자에 적용하는지 과대평가한다.

배당금 지급 마케터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당신은 세미나를 받거나 다양한 전문가로부터 책을 훨씬 더 많이 읽거나 온라인 훈련에 투자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매주 비즈니스 신문과 잡지를 읽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가능성을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투자 결정을 내리는 유일한 단서는 교육받은 보잘것없는 문제들이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듣고 완전히 당신의 재정적 자유를 달성한다.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적절한 시기에 투자를 해야 한다.

즉 적절한 시기에 구매를 해야 하거나 너무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돈을 잃어버리면 주식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 통화시장에 투자하는 우여곡절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사람들은 때때로 이 사람들이 저평가된 것처럼 조건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 0%의 성장 주식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P/E를 20개 이상 거래하고 있다.

어떻게 회사들이 긍정적인 순현금을 소유할 수 있는가? 많은 기업들이 그들이 돈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빚을 얻는다.

이 워크숍은 바로 우리 워크숍이 될 수 있다.

이 워크숍에서 나의 동료들과 나는 당신이 트레이더로서 무엇이 당신을 체크하게 하고 우리가 더 나은 트레이더가 되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심혈관 시스템에 구입한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일관성과 결과를 개발하기 위해 당신이 투자하는 모든 투자뿐만 아니라, 각각의 시도되고 시험된 시스템과 방법을 당신에게 줄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레오니드를 정확히 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투자에 들어가기 위해서, 우리는 그러한 계획을 따를 수 있는 규율과 열정을 줄 수 없다!그것은 주인에게 달려있다

강세 시장에서 투자자는 초기에 주식을 인수하여 높은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보유하기를 희망합니다. 분명히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강세이기 때문에 더 많은 이익을 얻습니다. 상승하는 강세 시장에서 그들은 주식이 상승하고 더 많은 수익 잠재력을 실현함에 따라 더 많은 투자를 기꺼이하고 있습니다.

에그빗 그런 잠재적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투자자들이 강력한 기업으로부터 좋은 기업을 선별하고 표준을 구입하는 데 조금 더 선택적일 필요가 있다.

투자 아이디어가 많이 나오면, 당신은 공통의 원래 아이디어를 찾는 데 더 선택적일 수 있다.

그렇다면, 투자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는가?내가 알기에 완벽한 집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필요 이상으로 투자를 유혹받을 것이다. 왜냐하면 내 아내는 항상 무엇을 제안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우리 집에 갈 수 있어야 한다.

때때로 그녀의 말이 옳지만, 종종 재화로 집을 활기차게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것은 거의 대조적인 차이가 없다.

주식 투자에 투자하기 위해 얼마의 길이를 쓰시겠습니까? 나머지는 매일 25분씩만?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보내고 재무제표를 검토하고 이 주식들의 장점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오락의 절정이라고 생각하는가?

이로 인해 타이거가 골프 규율의 스포츠에 고용한 모든 특성을 투자에 가져와야 하는 세계가 바뀌었다. 내 분석과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을 들여야 한다.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공항 터미널을 통해 이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나는 시간을 들여야 하고, 단지 내가 전에 갔던 사람들의 원조를 무시하고 스스로 성취한 사람들의 원조를 무시해야 한다.

내가 정말 원하는 성공은 이걸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해

최고 가격 부동산은 산업가치를 가지고 있고, 그 다음에는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다고 해서 많은 투자자들이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고, 그들은 매달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가지고 있다.

비록 다른 사람들이 이중화를 위해 극도의 금액을 지불하고 있지만,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맞는 가격을 결정하면, 당신이 그 이하로 시작해서 전혀 더 높은 것으로 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의 한계를 설정하는 시간은 협상 시작 전이지 협상 시작 전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에 투자하면 항상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으므로 수동적인 회사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다.

약세에 투자하는 것은 손실의 가장 큰 가능성을 불러일으킨다. 불행하게도 현재 하향 추세는 끝이 없다. 상황에 대한 투자 전략은 공매도일 수 있다.

공매도는 소득이 소유한 기준을 파는 것이다. 당신은 준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