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과 여행은 유치권 경매에 참가하는 개인이 여행 시간, 숙박, 음식, 가스, 기타 많은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때 의존한다.

그것은 많은 것 같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이것이 단지 가까운 지역과 함께 당신의 카운티에서 라이엔스를 살 수 있도록 쉬운 방법을 추가한다.

이것은 비용을 절약할 것이고, 종종 당신이 매년 살 수 있는 라이엔스를 제한할 것이다.

불시장에서 투자자는 일찍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분명히 더 적은 수의 높은 수의 투자자들이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측한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상승하는 불시장에 더 많은 이익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다. 그들은 주식이 호황을 누리고 있고 더 많은 이익을 실현하기 때문에 기꺼이 현금을 투자할 것이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작동하기 위해 노력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들 중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가차없는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넘어 243B 회사에 올라갔다. 오늘날은 그렇다.

재정 지원금과 저축 포트폴리오를 설치하기 위한 다른 수단에서 돈을 지정하십시오. 계좌를 바로 인출할 수 없는 계좌로 설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 계좌에 4년 동안 돈을 추가하기를 고집한다면, 긍정적은 곧 대학을 졸업하고 저축한 금액에 대해 매우 기뻐할 것이다.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산업 투자 포럼, 그리고 이 세 가지 목록 이상에서 여러분의 과정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더 많은 것을 위한 것이다. 여러분이 배워야 할 모든 것의 목록을 가져라. 이것은 여러분이 진정한 것을 배우면서 추가된다.

경영: 그는 회사의 경영을 최우선으로 하고 장기 사업에서 부적합하게 경영하는 회사가 재기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연구한다.

회사가 부진한 경영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는 항상 기업을 사실상 항상 투자한 이유로 경영을 바꾸려고 노력한다.

이 전략은 시간의 기간에 매우 잘 작동했다. 당신은 또한 그 기업에 투자하기 전에 경영을 연구해야 한다.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중개업소 목록을 통해 주식을 사고 팔았다. 그들은 거래소로 그들의 주문을 중계한 중개인을 사용하여 휴대폰 통화를 했다. 이들 중개인들은 또한 그들이 시장 장소에 대해 아주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을 돕기 위해 중개인에게 의존했고, 그 결과로서 수수료와 수수료에서 많은 가격을 지불했다. 인터넷과 연결된 이 회사들은 새로운 종류의 중개업소 가정집을 생산했다. 이 회사들은 온라인 계정을 제공한다.

인터넷 연결을 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로그인 및 시장 주식: 그들은 보통 어떤 시장 조언도 제공하지 않는다. 웹 투자자는 이 새로운 다양한 전자 중개 주택의 구성원들이 거의 경쟁하지 않기 때문에 몇 가지 큰 거래를 얻는다.그것의 의무는 공개라고 알려진 몇 가지 보호를 투자하는 단일 가족에서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해 적합하다. 단지 한 가족 부동산업자나 판매자는 그 집이 곰팡이가 있는지 또는 그에 대한 기초를 발견하는지 밝혀야 한다.

상업적 투자에서 판매자는 모든 것을 공개할 필요가 없다. 실제 구매자 보호는 훨씬 적다. 구매는 투자 용도에 대한 것이라는 가정 문상 현금화 이기 때문에 고객에 대한 보호는 적다. 또한 투자자가 교육을 받고 자신의 연구를 수행할 수 있다고 가정한다.

나는 가끔 전국의 어떤 지역에 값싼 집을 포함시키는 것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전화를 받는다. 이 전화들은 보통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부의 특정 주에서 걸려온 것이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여기서 값싼 집을 찾을 수 없다!이제, 우리 모두는 주택에 대한 중간 가격 지수가 전국에서 모두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싸구려 자문가들은 로스엔젤레스가 평균 주택 가격이 60만 달러를 초과하는 값싼 집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

참고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보장하라.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연구자료를 준비한 사람이 책, 기사, 저널, 잡지, 그리고 많은 다른 참고자료를 포함할 수 있도록 보장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나와 타이거의 진정한 차이점이다. 그래서 나는 내가 잘못하고 있는 현실을 전혀 알지 못한다.

내가 그것을 고칠 수 있는 경험이 있는 코치가 없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어떻게 수리해야 할지 전혀 모르기 때문에, 나는 분명히 나의 방어로부터, 나의 정상적인 일을 그만두고 생계를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시간, 자원, 그리고 그만큼의 나 자신을 투자하는데 필요한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경험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내가 지금 당장 일반적인 건강을 전혀 기여하지 않는다면,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것만을 유지한다는 것에 놀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나에게 때때로 즐거움을 주지만, 어떤 결과를 가져오는 요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