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드래프트에서 11개의 선택이 없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컨셉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앞으로 9일 이내에 드래프트 재고가 오르고 떨어질 가능성을 가진 선수들이 많이 있다.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정말로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에서 끝난 후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성장시켰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는 것을 그만두었다. 그의 식단 계획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FBI라고 부르자마자, 나중에 그는 그러한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만들어졌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벗어난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비교할 수 없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선수가 다른 그룹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면 다른 선수들로부터 기여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오카포르는 마찬가지로 보호 엔드에서 강하다. 그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하고 실질적으로 2블록/게임을 받는다. 이것은 센터에서 벗어나 nba의 속도를 보호하는 것을 돕고 채우는 생산의 유형이다. 이것은 리그에서 더 강력한 공격들 중 몇 가지로 구성되어야 할 중요한 것이다. 그리고 오카포르 운동은 그가 호네츠에 대한 이 요건을 채울 수 있게 해준다.

모리스는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신체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보드에 있는 전사들을 도울 수 있는 것 외에는 진정으로 눈에 띄는 것도 없다.

NBA 통계는 NBA 시즌 전후에 특히 필수적이다. NBA 시즌 전에 내기를 걸 때 NBA 스포츠 내기는 지난 시즌 팀 경기와 미래의 NBA 일정과 관련된 NBA 통계로 전환해야 한다.

이전 경기는 그룹 라인업이나 구조의 가능한 변화를 엿볼 수 있고, 향후 NBA 일정은 긴 여정과 연속적인 경기로 인해 가능한 피로 배우를 드러낼 것이기 때문에 NBA에서 팀의 가능한 효율성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의 경기 스타일 때문에, 몇몇 농구 그룹은 더 나은 상대를 기다리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팀을 잃고 있을 수도 있지만, 양쪽 끝의 규율은 그들을 게임에서 발견할 수 있다.

그들의 포인트프레드 추세를 살펴봄으로써 그들은 좋은 단서를 제공한다.

첫째, 덩커의 수는 4명의 참가자를 증가시켜야 한다.

이 숫자는 최소 6명, 어쩌면 8명까지 필요하다. 더 다양한 분야는 더 많은 관심을 끌 것이고 게임 내에서 훨씬 더 많은 창의력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나는 NBA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빛을 잃는 추첨으로 이것을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이것은 나의 다음 제안으로 빨리 수정될 수 있다.

나는 NBA가 어떻게 슬램덩크 참가자들을 뽑는지 모르지만, 누가 참여하느냐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총 8명의 참가자가 있어야 하고 NBA는 4명을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머지 참가 선수들과 함께, 각 팀은 팬들이 선호하는 4명에 투표할 개인을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한 번의 스왑에서 수많은 이슈를 극복한다.

왜냐하면 팀들이 대표들을 선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선발되기를 원하지 않는 선수들은 즉시 그들의 모자를 벗을 수 있다.

반지와 다른 누군가가 그들의 그룹에서 뽑힐 가능성을 얻는다. 둘째, 각 팀은 일반적으로 주류에 대해 더 잘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진정으로 프로그램에 배치할 수 있는 게이머들을 정말로 의식한다.

구단주들은 블루스 울음을 그치고 더 잘 코치해야 한다.

좋은 조 게이머들이 나서도록 하라. 하지만 각 조에는 좋은 팀 게이머들이 있다.

그들은 수비 epl중계 진이 이기는 경기를 이해해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의 케빈 러브를 보라 – 믿을 수 없는 보호 선수지만 그 그룹은 나쁜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었다.

농구의 지침은 모든 주요 팀 스포츠 중 가장 간단하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의 흐름을 바꾸고 재능의 질이 다른 스포츠의 운보다 우세하다. NBA 일정의 길이는 베터에게 훨씬 더 많은 이익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적어도 상금 발표를 기대했을 텐데,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무료 대행사도 없고 준비도 없는 것이 잘못되었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언제 담갔는가? 비디오 게임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습니다. 농구를 공격에서 수비수로부터 멀리하기 위해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게이머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에서 샷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컴퓨터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실행하는 것을 보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그리고 나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라고 느꼈습니다.

보호 끝에서,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중간에 거대한 넓은 몸을 공급한다.

그는 h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