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스 남작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 선수를 포함시켜야 한다.

그는 너무 쉬운 선수로 유명했다. 그는 상상력이 풍부한 방식으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드였다. 그는 크로스오버를 하는 동안 빠른 회전 동작으로도 인기가 있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오버는 마누라는 농구 선수에게 했던 크로스오버였다.

nba 드래프트에서 11개의 픽이 없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나올지 모르지만, 우연히도 앞으로 9일 동안 드래프트 스톡이 오르내리고 안쪽으로 떨어지는 것과 베트맨토토 함께 가능성을 알아차리는 몇몇 선수들이다.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Id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중심에 있는 나의 두 포워드는 확실히 TNT 찰스 바클리의 NBA와 팀 던컨이라는 이름의 버려진 세 번의 NBA 챔피언을 공동 주최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 그리고 O 오스카 로버트슨이다.

수비 엔드에서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큰 넓은 몸을 제공합니다. 그는 다른 팀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큰 몸과 긴 팔 휴식으로 다른 팀의 공격을 방해합니다. 그의 반동 수는 좋은데, 특정 남편은 수비 엔드에서 역할이나 중심을 견고하게 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빅3가 공존할 수 있다는 것이다.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스스로 승리했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 있는 사람 중 한 명이라는 논쟁은 거의 없으며, 그들이 거물급 슛을 할 때 웨이드에게 채무불이행을 할 수도 있고, 그의 거대한 자아가 어떻게 들어갈 수도 있을까?

1991-92시즌 나들이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그들은 6경기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이겼다. 조던은 다시 결승전에 진출했다. 가장 도움이 되는 사이트

9) 타이레크 에반스–2009-2010년 신인왕에 속한 신인왕을 왜 붙잡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역대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은 반대 3명)이 첫 걸음과 가장자리로 마음대로 림에 도달한다.

66, 지옥에서 이 리스트에 관한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비 끝에 맞는 원인, 그가 농구를 계속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지속적으로 해치는 시나리오에서 에반스는 또한 코트의 노력과 그것으로부터의 성숙도가 부족한 경향이 있어, 그를 9가지 상황에 떨어뜨릴 수 있다.

네츠는 2001-2002시즌 동안 작은 리그에 입단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그들은 전형적인 시즌을 마쳤다. 내부 플레이오프에서 확실한 52-32의 기록을 사용하여, 네츠는 인디애나 페이서스(3-2)를 능가하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하여 보스턴 셀틱스(4-2)에 역전승을 거두었지만, 로드 아일랜드 레이커스는 NBA 결승전에서 네츠를 압도했다(4-0).

2009년으로 돌아가자. 금융위기가 미국을 강타했을 때, nba All Stars가 피닉스에서 열렸다. 많은 사람들은 이 게임이 나쁜 상황을 바꾸기 위해 봉황에 무언가를 가져다 주기를 바라고 있었고, 또한 장소들이 그것을 가능하게 했다!이 가난한 센터에 큰 재정을 가져다 주었다. 지난 10년 동안 nba All Stars가 도시로 가져온 0640억 달러의 규모를 얼마나 상상할 수 있는가? 너도 알잖아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 빙고에서 별로 즐거움을 느끼지 못한다.

이 해에 게임에 속하는 반복에서, 당신은 진행 과정을 연주함으로써 당신의 속성을 더 잘 강화시킬 수 있다.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하느라 바쁠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누군가를 볼 수 없을 것이다. 게임은 특정 플레이오프와 미니 게임(슈팅 드릴처럼)을 가지고 있다.

불행하게도 프랜차이즈 모드는 다음과 같다. 게이머가 시즌 모드를 완료할 수 있다면, 개는 자주 아무것도 받지 못할 것이다.

제임스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으로 보인다.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 (+300)가 지난 몇년 동안 즐겼던 역할

246 PPG와 102 RPG Jabbar는 농구 페놈이었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NBA 경기에서 트윈을 계속 선택하는 그의 차단할 수 없는 시그니처 샷이었다.

동시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기술로 인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판타스틱 저지 판매는 2번째로 순위에 올랐다

NBA는 항상 팬들에게 실용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었다. 이것의 인기는 궁극적으로 NBA 프랜차이즈를 가진 도시와 주들만 형편없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은 로스 엔젤레스나 보스턴에서 NBA 장비를 관찰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지만, 이제 당신은 캔자스와 미네소타, 노스캐롤라이나, 네브라스카에서 NBA 장비를 대량으로 공급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NBA는 크고, 더 많은 확립된 남성, 여성, 아이들은 NBA 스타들과 이름과 얼굴을 마주하고 모자, 티를 포함한 그들만의 스포츠 의상을 개발하고 있는 동안 점점 더 친숙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