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 버전은 더 강력한 변형이며 오늘날 블로거의 많은 A리스트 블로거가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WordPress 관리자 로그인 오른쪽의 설정 버튼으로 돌아갑니다. XML-Sitemap 버튼 선택 가장 간단한 플러그인으로 설정합니다. BUILD 사이트 맵 버튼을 클릭하거나 변경 사항이 무엇이든 간에 설정하십시오!사이트맵이 업그레이드되었음을 알리면 완료됨!실제로 구글을 위한 사이트맵을 구축하고 구글에 당신이 인간이며 존재한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개인 블로그가 그들의 가장 훌륭한 사회적 프로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지적하면서 계속해서 워드프레스를 검토했고 그들은 그것을 만들 작정이다. 그래서 당신이 트위터나 유튜브와 같은 다른 소셜 사이트에 무언가를 게시할 때 그것은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와 당신의 데이터베이스에 상주할 것이라고 토론했다. 그래서 당신은 다른 사이트가 다운되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 센터 시스템은 긴 시간이다. 그들의 집단의 임기 목표

WordPress는 플러그인 통계의 준수를 개선하기 위해 논의된 뮬렌웨그에 대해 논의한 바 있다.

접근과 새로운 추세를 찾기 위한 전략이 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추적할 때 무엇이 빠른 인기를 얻고 있는지를 보는 것이 더 쉽다. 그는 마찬가지로 스마트 꼬리를 사용하거나 플러그인과 번들을 사용하여 자유 기업으로부터 중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추적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현재 많은 기능들이 가져온다. 그는 부동산 관리를 하는 것과 독립 음반사 시스템인 것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지적한다.

워드프레스 역시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에 당신이 실제로 새로운 자료를 생산했다는 사실을 알리고 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 RSS 사이트맵을 색인하기 위해 온라인 검색 엔진 거미를 보내라고 말한다.

그리고 피드는 즉시 생성될 수 있다.

제목과 기사에 키워드를 올바르게 게시함으로써 온라인 검색 엔진은 웹사이트를 거미줄로 만들고 귀중한 자료를 쓴 것에 대한 공로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게시물을 최적화함으로써 그들이 원하는 것을 온라인 검색 엔진에 제공하라. 그리고 당신은 워드프레스가 방금 당신을 위해 생산한 페이지로 온라인 검색 엔진 트래픽으로 보상받을 것이다.

거의 다 했어, 하지만 네가 거의 끝나가고 있는 긴 하루였다는 걸 알아. 우리는 단지 구글 사이트맵을 생산할 필요가 있고 너는 2일째로 끝났어!그런데 오늘 정말 자랑스러운 일은, WordPress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흥미로운 기능을 포함할 수 있는 상당한 플러그인 디렉토리 사이트 Plug-ins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현재 독자들의 지도는 어떨까? 약 페이지에 대한 연락처를 포함해서? 제휴 제품 먹튀제보 표시? 제3자 플러그인을 선택하고 자신의 워드프레스를 만들 수도 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에서 할 수 없는 것은 정말 거의 없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호스팅하고 있다면 내 주식 답변은 다음과 같다. 나는 워드프레스로 __를 할 수 있을까? 워드프레스로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른 아침에 커피를 마시게 하지는 않겠지만, 다른 모든 것을 관리하게 될 것이다.

여기서 왼쪽 화면에 표시된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한 다음 Public_HTML 폴더 아래에 표시된 DA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거의 완료됨 WP-CON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WP-CON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WP-CONNT 폴더를 열면 플러그인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다.

간단히 클릭한 WP-CONNTENT 폴더 아래에 바로 표시됨 플러그인 폴더 진행 및 클릭: 위에서 다운로드한 파일 2개를 복사하여 저장한 폴더를 열고 PLUGINS 폴더에 끌어서 드래그하여 드롭할 경우 플러그인 폴더를 강조 표시하도록 하십시오!

화면의 오른쪽 남자 쪽으로 건너가 새 설정을 나타내는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사실 링크지만 그 아래에 하이라이트가 없습니다

뮬런웨그도 마찬가지로 미디어, 특히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가 블로그에서 더 주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이것은 단순히 코멘트, 비디오 또는 일부 작은 제품이 될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드는 블로거들과 당신의 포스트에 인라인된 미디어 자료로 구성된 능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은 워드프레스가 더 많은 정보의 허브가 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것은 모두 나에게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웹사이트와 프레스토의 지시를 따랐다.나는 몇 분 안에 나의 첫 블로그 사이트를 개설했다. 그것은 예쁘지 않았고 나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했다.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것이고, 탭은 미스터리였고, 이용 가능한 기본 기능은 나를 위한 사고 비디오 게임이었다. 그것은 내가 미리 만들고, 포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