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1971년 그는 NBA 올타임 팀에서 두 번째로 많은 표를 얻었다(Wilt Chamberlain이 1위를 차지했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당신의 시장 NBA에서 27,710점을 얻었다!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회사와 어울릴 수 있도록 샤킬 오닐과 같은 이름을 위해 일할 시간이 필요하다. 아마도 충분한 기간이 있을까? 아마도, 샤크가 계속 유지된다면

비록 임 더 워리어스가 모리스를 11명 중 한 명도 뽑지 않는 것에 비해 많은 것을 할 수 있었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동문들과 함께 괜찮은 앞코트를 굳힐 수 있었다.

둘째, 최고의 선수들은 공을 드리블하고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사업주는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기회를 가져야 합니다!30분에서 60분 안에 자신의 가치를 전달하고 최고의 전망을 끌어낼 수 있는가? 반대를 극복할 수 있겠는가?

nba 월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웹을 도는 다양한 카지노와 도박 온라인 사이트의 스포츠 북들은 엄청난 기대를 품게 될 것이고 nba Vegas의 확률은 훨씬 더 심각한 우려가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스포츠에 대한 베팅이 취미가 몇 초밖에 남지 않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생계가 될 것이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덩치 큰 남자를 알고 싶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NBA에서 파워 포워드로 뛰고 있는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조금 성취하기를 원하는,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의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가 패한 후일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손이 될 수 있다.

존 월, PG, 켄터키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2010년 업계에서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차지한다.

그의 기회에서 그의 크기, 운동성, 폭발성과 관련된 그의 기회는 또한 다재다능하고 믿을 수 없는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다.

룰즈 올해의 선수 – 벽은 여전히 매우 생소하다. 다음 단계에서 그의 천장은 지옥이 막을 수 없는 곳에서 무제한이다. 내 2위 전망인 에반 터너에 대해 고개를 끄덕여라. 왜냐하면 그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가드가 너무 많이 돌아 다니지 않기 때문이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두 벌은 비교적 쉽게 예측할 수 있을 것이고, 정말로 깨끗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드웨인 웨이드, 아마레 슈타미어, 케빈 듀란트 또는 드와이트 하워드를 추측한다면, 리스트에서 3위는 라존 론도가 틀릴 것이다. 한 사람이 흔들기로 결정한다.

믿을 수 없다는 이유로, 한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는데, 한 가지는 그가 흥미진진한 젊은 포인트 가드이기 때문이다. 다른 이유는 그가 보스턴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매시브 애플에서 경기하는 동안 모든 사람들이 훌륭한 농구 도시일 수도 있지만,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 이해하기 전까지는, 개인들은 필수적인 농구가 여기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이것은 인구의 절반이 셀틱스 게임을 보는 도시가 아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고 숨쉬는 도시일 수도 있다.

보스턴 셀틱스

마지막으로, NBA 합계에 대해 알아라. 경기 내의 기본 포인트를 베팅하는 것이 당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이고 단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라. 당신은 토탈 베팅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이 살아있는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 목록에 있다는 이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하지만 그것은 NBA 농구에서 토탈 베팅이 승리 기회를 수반하고 스포츠 서적은 그들을 승리의 기회로 설정하지 않는다. 곱셈은 물론, 이것이 당신의 수입에 더 많은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인가? 그것은 결정해야 할 것이다

어떤 날에는, 몇 경기와 관련된 슬레이트에 농구 경기만 몇 경기밖에 없다. 이것은 또한 전국적으로 방영될 수 있다.

만약 이런 종류의 경우, 당신은 NBA에서 돈을 걸고 가장 확신할 수 있다.

그 줄과 함께 전국적으로 방영되는 게임에 대해 내기를 하기 위해서. 홈팀은 약자인가? NBA 선수들은 시즌 중 (기껏해야) 70%의 노력을 기울일 것으로 잘 이해된다. 특히 특정 시즌 초반에 그들은 모든 시선이 당사자들에게 집중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때 최대의 노력을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홈팀뿐만 아니라 프라임 타임 게임으로 대부분의 관심을 받는 사례를 찾는다면, 만약 당신이 NBA 농구 베팅에 처음 온다면, 여기서 시작하라.

조사와 평가는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조사 nba중계 로 베팅할 개별 nba 언더독 팀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데, 그것은 당신에게 가장 좋은 2위 크라우드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어떻게 선택할 것인지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필수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또한, 이러한 시스템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약물을 위해 실제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시스템은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언더도그에 대한 리뷰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개 분석은 당신이 당신의 소중한 정보를 얻은 출처들 사이의 신뢰성을 발견하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베팅 과정의 문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와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