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적으로 입력하면 워드프레스 플랫폼을 거의 많이 사용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4분의 1시간 이내에 게시를 시작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이미지, 콘텐츠 등을 압도하는 어떤 시간 레벨도 쉽게 할 수 있는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다.

WordPress는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가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WordPress를 사용하여 정보와 문서를 협력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서비스 제공자 전체에 걸쳐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상황은 완전히 더 빨리 끝났을 것이고 거의 혼란스럽지 않을 것이다!

WordPress는 또한 새로운 Send를 만들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검색 엔진에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공식화했다는 사실을 알리고 거미에게 당신의 인터넷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색인하도록 지시한다.

RSS 사료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즉시 테크노라티에 게시물을 올릴 수 있다!이 특별한 것은 다른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콘텐츠를 쓰는 사람이 절대적으로 많은 추가 트래픽을 가져다 준다.

WordPress 관리 패널에서 설정>읽기 설정을 찾을 수 있다.

그러면 1면 화면에는 1면 화면에 라디오 버튼이 표시된다. 정적 페이지(아래 선택) 그리고 1면에서 사용할 근육질 페이지를 선택한다.

그 페이지에서 나는 Welcome 또는 Im이라는 키워드를 추가할 것이다. 제품 및 솔루션은 제목 휴가 거부를 원하지 않는다.

워드프레스 태그 기능과 함께 작동할 템플릿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처음에는 이러한 템플릿을 신문 유형이라고 한다.

이러한 템플릿은 약간 더 어렵고 더 많은 것을 취하여 마스터 전략 룩을 결정하면 분기하여 워드프레스의 태그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다른 선택사항은 워드프레스 플랫폼 기반에서 워드프레스 코드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설치하는 것일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직접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호스팅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종류의 플러그인을 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고, 당신은 블로그 대안을 가지고 블로그를 수익화하고 당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어떤 목적으로든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을 갖는 동안 모든 파일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구글 애드센스를 워드 프레스 블로그에 추가함으로써, 구글 애드센스는 누군가가 구글 알츠하이머 병을 클릭할 때 당신이 현명할 수 있도록 광고주들과 일치시킬 수 있도록 모든 페이지에 광고를 추 토토총판 가함으로써, 구글 애드센스는 당신이 쓰고 있는 것에 대해 광고주들과 일치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결국 당신의 독자에게 관련이 있게 될 것이다. 나는 확실히 당신의 기사를 읽는 누군가가 구글 애드보다 인터넷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더 쉬운 방법을 찾지 못했다. 하지만 여기서 몇 가지 요령이 수반되는 경우: 블로그를 하는 데 새로운 것이 있다면, 단어프레스: 이것이 첫 번째 블로그든 다섯 번째 블로그든, 워드프레스는 장외 인터넷을 위한 최고의 대본 중 하나임이 밝혀진다.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가장 짜릿한 것을 원한다면, 그것은 종종 완전히 자유롭게 할 수 있다!하지만 WordPress가 왜 당신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어떤 읽기도 증가시키지 않고 그 후에 바로 블로그에서 작동하게 하라!

실제로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선택은 새 설치라는 단어를 알려준다 – 그것은 정말 연결고리지만 몇몇은 그 아래에 밑줄을 가지고 있다.

“모든 SEO 플러그인 아래” 제목에서 기본 키워드를 얻을 제목을 선택합니다.이 경우 “기초 낚시 기술 – 전체 저하도 베이스 낚시 홈페이지”라는 제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블로그 플랫폼보다 자기주도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가장 큰 장점은 플레이어에게 아무런 제한이 없다는 것이다. 가격 효율적인 블로그 서비스는 블로그 경력을 막 시작한 블로거들에게 합리적인 선택과 같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워드프레스가 확실히 현명한 선택이다.

이런 작은 변화들만 있으면 워드프레스로 시작하는 정적 웹사이트를 갖게 된다.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게시물의 대안으로 단위 페이지, 키워드와 설명을 한 세오에 모두 추가하고 당신의 사이트는 정말 멋진 정적 에스샵이 될 수 있다.

위젯으로 사이드바의 외관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동일한 메타 설명은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하는 장치를 제공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사이트 전체에 하나의 메타 설명 태그를 가지고 있거나 공유하는 장치가 없으며,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것은 불리하며, 적절하게 쓰여진 것은 당신의 모든 페이지에 대한 동일한 설명이 정말로 위협적인 SERP에서 당신의 단편을 돋보이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구글이 너무 동일한 것으로 쉽게 걸러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페이지를 쉽게 걸러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모든 페이지에 대한 동일한 설명이 위협이 될 수 있다.

베이스 낚시 테마의 경우 베이스 낚시 기술, 베이스 낚시 홈페이지, 베이스 낚시 보고서, 베이스 낚시 팁 등 다음과 같은 키워드를 대상으로 시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