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력에 있어서 어떤 것이든, 이러한 팁은 어떤 사람이 다른 한 단계의 상업용 부동산에 도달하는 것이 이상적인 수단이다. 당신이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그리고 가장 효과적인 태도를 결합할 때, 당신은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순이익 거래를 받기 위한 소질을 받았다. 이제 당신은 이것을 위해 해야 한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이해한다; 종종 한 사람이 군중 속에 있는데, 부동산 투자에서 어떤 사람으로부터 훔치는 것을 꿈꾸기 위해, 당신은 항상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던 친구를 소유하고 있는 어떤 삼촌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 고객이 누구인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고객이 당신과 함께 거래하기를 원하는지, 만약 당신이 시장에 이런 핵심 특성이 없다면 당신은 실패할 운명이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항상 투자를 제공한다는 것일 수 있다.

당신이 하역하기를 원할 때 항상 당신의 부동산에 대해 구매자를 가질 수밖에 없는 반응이다. 이것은 장기 투자자들에게 적합하지 않은 도움이 된다.

또한 이 세미나들은 여러분의 비용의 일부분으로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구입할 수 있는 필수적인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내가 여러분에게 이 모든 저렴한 세미나가 여러분에게 한 가지를 팔 것이라고 말할 때, 그들이 팔려고 하는 것은 정말 좋은 것이다.

오토 슈퍼맨, 수리를 수동으로 하기 위해 많은 체중을 줄이십시오. 유지보수할 수 있는 사소한 화장품 품목이 있을 수 있다.

그 외에, 그것을 전문가에게 맡겨라. 발에 젖기 전에 불에 타버리고 싶지 않은 전문가에게 맡겨라.

부동산의 매매, 매매, 임대, 자금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또한 프로들 스스로로부터 지식을 얻는 빙빙은 그들 편에서 경험이 있고,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없는지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이 장치는 아파트,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장,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들어오는 경우다. 이것은 정말로 재정 시스템이다. 때때로 당신은 한 개의 부동산을 관리하는 여러 사람을 가질 수 있고, 당신은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벌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비상 수리를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이다. 날짜에 따라 그 장소를 더 많이 가져오는 것, 그리고 ROI를 고려하고 싶은 것이다. 이 투자 수익이 당신의 커미션이 될 것인가? 현금을 투자하는 더 좋은 길이 있나요? 부동산 사이클의 헌신적인 시기가 적절한가?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어떤 서비스가 (나는 정말로 페인트, 카펫, 담보대출 및 기타 비용을 무시하는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수익과는 반대로 비용에 대한 연구에서 발전한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부동산투자는 수익을 위해 매수, 매도, 관리, 대여, 대여 또는 계약의 양도를 하는 과정일 수 있다.

당신은 부동산과 관련된 공평한 지위를 얻기로 결정한다.

이것은 부동산 중개업자인 부동산 경매와는 정말 다르지만 부동산이나 주택의 소유자를 대표하는 자세로 투자자들이 면허를 취득할 필요가 있다.

훌륭한 소유자 일부 투자자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에게 적합한 대리인을 고용하는 자원에 허가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한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이발소를 설립하기로 결심했고, 이발사를 사업에서 제외 우성테크노파크 시키기 위해 그는 가게 앞과 이발소를 사고 이발소를 몇 개 고용했다. 그는 HUGE 간판 부품 창에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5달러의 헤어컷을 준다. 몇 주 안에, 많은 이발사 고객들이 이제 그의 새로운 이발소로 가고 있었다. 경쟁업체가 일부 업체에 대해 영업을 하는 경우

즉석 부동산을 투자할 때, 고객에게 인간 요구 보호소의 중요한 영역 중 1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비즈 안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특징으로 하는 이유다.

수익성 있는 팀을 만드는 것은 정말로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당신은 단지 한 사람일 뿐이고 모든 것을 할 수 없거나 심지어 프로젝트에서 기록되는 모든 면에서 전문가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그것은 가장 좌절스러운 경험으로 하나가 될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고 그들이 너무 많은 것을 저글링하려고 하는 것처럼 꽤 많은 부동산 투자와 함께 팀을 구성할 때 당신은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가능한 선택을 제공한다.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은 당신이 돈을 버는 것이라는 것을 목격한다.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리에게 매우 높은 우선순위로 삼을 것이다.